자랑할 게 뭐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3권 PDF전문보기

자랑할 게 뭐냐

(녹음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 이제 이런 원칙이 그 세계에 가서 중심으로 세우기 위한 원칙인데, 꿈도 안 꾸고 생각도 안 하고 살다 가 가지고 어떻게 할 거예요? 다 알고 있는데. 그 망신과 부끄러움을 어디 가서 피할 거예요? 눈을 뜨고 귀를 가지고 코를 가지고 입을 가지고, 오관을 가지고 대할 수 있느냐 이거예요. 무엇으로 막을 거예요, 무엇으로? 무엇으로 피할 거예요?

요전에 어거스틴도 가 가지고 성인들을 대해서 원리 말씀을 교육한다는 말을 들었지요?「예.」여러분이 가서 자랑할 게 뭐예요? 참부모를 모셔 가지고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의 도리를 중심삼고, 아담가정을 중심삼고 해방된, 타락이 없는, 모든 것을 부정해 놓고…. 타락이 없으면 본연의 하나님으로부터 축복 중심가정이 아담가정을 중심삼고 하는 거예요.

이번에 축복 중심가정은 역사시대에 아담으로부터 지금까지 전세계에 타락했던 모든 구덩이를, 아담가정에 연결했고, 종족?민족?국가?세계?천주까지 어두운 지옥 된 것을 광명한 천국으로 연결시킬 수 있는 중심가정이에요.

기독교를 팔아 버리고, 기독교를 전부 다 불살라도 찾지 못하고 종교권을 전부 다 불살라도 찾지 못할 그런 대표적인 중심가정이에요?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를 중심삼고 축복이상을 더럽혔던 모든 것을 청산 짓고, 지옥 같은 곳을 완전히 아담 중심가정의 본연의 형태를 중심삼고 전체를 완성할 수 있는 조건을 가졌기 때문에 선생님이 지옥 해방도 하고 낙원을 철폐해서 한꺼번에 정비해 놓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그럴 수 있어서 자랑하고, 하나님이 자랑해 주길 바라야 돼요. 그 선포를 하게 될 때 ‘그 말이 맞다.’, 하나님에게 물어 봐도 ‘그 말이 맞다, 이놈의 자식들아!’ 하는 거예요. 잔소리말고 절대복종?절대사랑?절대신앙하라는 거예요.

그렇게 내세워 가지고 영계를 수습하고 영계의 분파적인 모든 것을 하나의 통일적인 나무 형태로서, 잡된 가지가 없고 썩은 가지가 없는 그런 깨끗한 천국을 만들려고 세웠는데, 여러분이 그것을 알고 가 가지고 어떻게 할 거예요? 입이 있어도 말할 수 없고, 눈이 있어도 볼 수 없고, 코가 있어도 냄새를 맡을 수 없고, 귀가 있어도 듣지 못하고, 손이 있어도 촉감을 느끼지 못하는 거예요. 그 세계로 전개되는데 어떻게 할 거예요? 멍청이 같은 것들! 알겠나?「예!」

통일교회의 연합회장들을 여기에 데리고 온 것이 뭐냐? 이걸 각성시켜야 돼요. 지금까지 선생님이 말한 전체를 대표해 가지고 표준이 되어 지상에서 하늘나라와 같이 선생님이 자랑하기를 바라는 거예요.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의 도리를 중심삼아 가지고 축복 중심가정은 온 영계를 해방할 수 있는 거예요. 여러분 조상들까지도 해방할 수 있는 것이요, 아들딸을 축복할 수 있는 그 권한 아니에요?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그것을 알아 가지고 어떻게 할 거예요? 밥을 먹겠나, 몸뚱이 오관을 대신해 가지고 느낄 것이 뭐 있겠나? 깜깜 천지예요.

해방에 해방을 연결해 나온 부모님의 뜻, 하나님의 역사적인 수고를 망각해 버리고 자기 스스로 잃어버리는 똥개 같은 것들! 도리어 지옥에 가더라도 더 무서운 지옥에 보내야 돼요. 그걸 자랑하지 말라구! 자랑하지 못한다구!「예.」

내가 이렇게 했던 것을 전부 못 했으니, 기도도 하지 않고 행동으로써 어디 가든지 밤이나 낮이나 참부모를 하늘 부모로 모시고, 하나님을 부모로 모셔 가지고…. 핏줄에 생명이 연결돼 있고, 생명에 사랑이 연결되어 있다는 거예요. 한 사랑, 한 생명, 한 핏줄에 연결돼 있기 때문에 하나의 잎도 세포번식이 벌어져요.

가지도 번식이 벌어지는 거와 마찬가지로 줄기도 번식하는 거예요. 뿌레기를 잘라 가지고 심는 거예요. 모든 전부가 소생할 수 있는 내용을 갖추라고 했는데도 불구하고, 거기에 썩어진 가지, 순이 없고 꽃도 못 피우는 멍텅구리가 되라고 가르치는 것이 아니에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