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 안 하면 더 큰 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3권 PDF전문보기

알고 안 하면 더 큰 죄

문평래!「예.」저나라에 가 가지고 성인들에게 뭐라고 하겠어? 천지부모를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했다고 할 수 있어야 돼. 오관이 절대복종했어, 그 몸뚱이가? 절대사랑했어? 절대신앙했어? 영계에서는 드러나는데 어떻게 할 테야? 부끄러운 자세를 가눌 수 없는 판도가 천지에 벌어질 텐데, 그걸 어떻게 넘어가겠노? 선생님의 명령을 거쳐야 돼요. ‘야야, 다시 내 뒤를 따라와라.’ 하기 전에는 갈 길이 없어요. 영계에 가서도 신세를 질래요? 지금까지 신세를 진 것만 해도 분하고 원통한데.

그것도 문가야. 또 평래야. 편안히 오라는 거 아니야? 문평래! 그 말이 뭐냐 하면, 문가 일족을 전부 수습해야 된다는 거야.「예.」돌아가면 이제 해야 할 것이 문 씨 종족을 선생님 대신…. 선생님하고 관계없는 문 씨야, 이것을 못 하면. 그렇지 않아? 할아버지와 아버지와 3대인 형님이 타락한 세계의 핏줄을 이었으니 그것을 끊고 넘어서지 않고는 갈 길이 없는 거야. 그걸 끊어뜨렸으니 연결시켜야 된다구. 알겠어?「예.」

문 씨 3형제도 내가 1973년 전에는 못 오게 했어요. 내가 1973년에 일본도 헌금하라고 그랬어요. 1973년을 넘어서 세계시대로 가는 거예요. 예수님을 축복할 수 있는 시대가 지나갔기 때문에 오라고 한 거예요. 선생님은 함부로 움직이질 않았어요.

고마운 것을 알아야 돼요. 교회의 신세를 지면서 교회에 고마운 줄 몰라 가지고 자기들 중심삼고 뭐 이러고 저러고 있어요? 집어치우라구요. 다 집어치우라는 거예요. 평하면 다 문제가 생겨요. 저나라에 가 보면 알 거라구요, 그게 무슨 말이지.

문 씨도 틀리면 하늘이 처리하는데, 레버런 문이 틀리면 그냥 두어두겠어요? 처리 안 하면 처리하길 바라지요. 처리해 주길 바라지, 처리 안 해주길 바라는 선생님이 아니에요. 잘못했으면 책임을 져야지요. 그렇기 때문에 내가 청춘시대에서부터 지금까지, 팔십이 넘어서까지…. 이제 다 못 하면 3년 기간이라도 있는 정성을 다하려고 그러고 있는 거예요.

이 4년까지예요. 12년이에요. 8, 9, 10, 11, 12, 12년까지, 2000년까지예요. 1988년부터 해서 2000년까지 왕권 수립을 해야 되는 거예요. 이제부터 12년까지, 10년까지예요. 1988년서부터 12년이에요. 본격적인 섭리는 1997년부터 3년이에요. 2000년이 7수의 4년째 되는 해예요. 이것이 2004년 4월까지예요. 선생님이 축복받은 날까지예요. 그때까지 7년 동안에 모든 것을 나라에 집중해야 돼요. 알겠나? 이 쌍것들아! 안 하면 내가 한국 민족을 버리고 일족을 전부 다 버려서 재편성하려고 생각하는 거예요.

그런 것을 다 모르니까 편안하게 잠을 자지요. 모르는 게 죄예요. 아는 것도 죄고, 모르는 것도 죄예요. 알고 안 하면 죄고, 모르고 안 해도 죄예요. 알고 안 하면 더 큰 죄예요, 모르고 안 하는 것보다도. 모르고 안 한 것은 용서받을 수 있지만, 알고 안 한 것은 용서받을 수 없어요. 똑똑히 알겠지요?「예.」

영계에 가 가지고 민족 앞에 있어서, 여러분의 아들딸들이 축복가정 중심삼은 축복도 해줘야 되고, 일족 조상들을 전부 다 구해 줘야 될 것 아니에요? 세계적 메시아인 선생님 대신 국가적 메시아니까 국가를 구해 줘야지요. 국가의 핍박이 없어요, 이제는.

선생님 이름을 세계가 알 수 있는 시대가 왔는데 이것도 편성 못 하면 다 죽어야지요. 불도저로 밀어 가지고 태평양에 집어넣든가, 그렇지 않으면 한 곳에 모아서 휘발유를 뿌려서 불살라 버리든가 둘 중에 하나 해야 돼요. 무용지물을 가지고 뭘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