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 중심가정임을 자랑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3권 PDF전문보기

축복 중심가정임을 자랑하라

선생님이 저나라에 가서 ‘야 영계 이놈의 자식들아! 내 말 들어라!’ 하겠나, 못 하겠나? 자랑해야 될 것 아니에요? 하나님이 그러기를 바랄 것 아니에요? 그래서 영계를 전부 다 혁명하는 거예요. 여기 훈모님도 알라구. 흥진이 말을 듣고 하는 게 아니라구. 흥진이든 대모님이든 충모님이든 전부 다 선생님이 명령하면 죽을 각오를 하더라도 해야 돼요. 그걸 해 놓아야, 내가 혁명을 다 해줘야 전달해 가 가지고 해방되어 축복받은 것을 천년 만년…. 흥진이를 섬기는 것이 아니에요. 대모님을 섬기는 것이 아니에요. 안 그래요? 한번 걸려들면 즉각 행동해야 돼요. 알겠어요?「예.」

축복 중심가정이라는 것은 아담가정 축복 자리가 아니에요. 타락하지 않고 수천만년 세계의 전체, 영계 육계의 모든 것을 대표할 수 있는 중심가정을 말하는 거예요. 선생님이 지옥도 해방하고 낙원도 해방한 거와 마찬가지로, 또 이 사탄세계에서 마음대로 끌어다가 축복해 가지고 접붙여 주는 거와 마찬가지로 여러분도 그래야 된다구요. 일족 전체가, 아무개가 김 씨면 김 씨, 임 씨면 임 씨 일파들이 목을 걸고 살려 달라고 하면 된다는 거예요.

편안히 살겠어요? 메시아가 뭐예요? 국가적 메시아, 종족적 메시아, 메시아란 것이 뭐예요? 참부모 대신 아니에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나라를 책임져야 돼요. 어디 밥을 먹고 뭐 잘 살겠어? 똥개 새끼들! 뜻을 알고 무슨 뭐 좋은 학교에 가서 출세해 가지고 회사 사장을 해먹겠어? 여러분이 하고 있는 일이 회사 사장으로서 하나님의 뜻을 중심삼고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하는 외적 분야예요. 교회를 위해서 돈을 벌고, 교회를 위해서, 아벨을 위해서, 하늘나라를 위해서 희생해야 된다구요.

이놈의 자식들, 세상에 나가 가지고…. 신학대학 가라는데 안 가고, 아이구, 어디 가? 이놈의 자식들! 영계에 가 가지고 꼴이 그게 뭐예요? 그래서 선생님의 아들도 뭘 하더라도 신학교를 안 나오면 안 돼요. 원리를 몰라요. 그래 가지고 아무리 사장을 했댔자 안 된다구요.

선생님이 박상권의 말을 듣지 않아요. 여러분 말을 듣지 않아요. 그것을 알아야 돼요. 하나님 대신 재창조주의 입장에 서 가지고 밤이나 낮이나 외적에서부터 수고해야 되는 거예요. 수고한 전부가 자기 열매를 맺혀서는 안 돼요. 교회 책임자 앞에 열매 맺혀야 된다구요. 딴뚜(딴전) 하고 있어요. 자기들이 한 것을 자랑하고, 자기들 책임자들이 교회에 속해 있는데도 불구하고, 경제분야의 책임진 것을 중심같이 생각해서는 안 돼요. 박상권이 그런 얘기를 하면 안 된다구. 알겠어?「예.」

여러분은 해와예요. 해와국가예요. 여자들이 선교사로 나갔으면 남자는 천사장의 몸뚱이니 돈을 벌어대야 돼요. 외적 아니에요? 외적인 자리와 내적인 자리의 차이가 천지예요. 해와 달과 마찬가지예요. 해가 될 거예요, 달이 될 거예요?

젊은 놈들이 대학을 나와 가지고 뜻길에 있어서 자기 일족과 일국을 구할 수 있게끔 하늘나라, 천국 백성의 팻말을 들고 들어가야 될 텐데 이건…. 돈 보따리 가지고 못 가요. 가인 자리에 서서 아벨을 따라가야지요. 아벨이 붙들고 ‘내가 필요했습니다. 천사장 같은 자리에 하나되었습니다.’ 이래야 들어간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원리를 알았다면 원리를 안 입장에서 살아야지요.

그런데 여기에 있어 가지고 수십년 동안 가정을 중심삼고 자기들이 전부 다…. 그렇기 때문에 사업체면 사업교회라고 그랬지요? 배도 오션 처치(Ocean Church; 해양교회)라고 한 거라구요. 통일교회가 일하는 것이 뭐냐 하면 사업교회예요. 널려 놓은 것은 교회 대신 해 가지고 천사장도 뜻을 따라갈 수 있는 외적인 논리예요. 사업을 확장해서 울타리를 만들어 가지고 교회에 가서 제물 되어, 제사장의 옷을 갈아입고 천국 들어가야 돼요. 알겠어요, 여기 연합회장들?「예.」

하나님이 그래요. 여러분이 나라를 위해서 자랑하고 세계를 위해서 자랑하라는 거예요. 축복 중심가정을 자랑하라는 거예요. 입 다물고 있어 가지고 자기 일족 앞에도 남기지 못하고 자기 민족 앞에도 남기지 못하면, 그런 입, 그런 눈, 그런 오관이 매작질해 버린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단단히 결심해 가지고…. 뭘 자랑할 거예요, 영계에 가 가지고? 앞으로 후대에 뭘 자랑할 거예요? 냄새 피우는 똥개 새끼라는 거예요. 선생님이 똥개가 좋아서 말하는 게 아니에요. 냄새가 나요. 개는 절개가 없는 거예요. 똑똑히 알라구요. 확실히 다 가르쳐 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