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리, 통일사상, 승공이론으로 무장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3권 PDF전문보기

원리, 통일사상, 승공이론으로 무장해야

알겠어, 흥태?「예.」축구가 꼴래미 되어 가지고 문제가 걸려 있는 거예요. 왜? 남미를 구하기 위해서예요. 남미는 축구세계이기 때문에…. 브라질이 왕초예요. 뭘 남겨야 될 거 아니야? 응?「예.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이놈의 자식! 한번 시작한 것에서 못 하게 되면 문제가, 사고가 생겨. 알겠어? 물질에 대한 피해, 아들딸에 대한 피해, 그 다음엔 자기 일신에 병이 생겨. 탕감 법이 그래. 그걸 몰라, 모든 사람들이.

너희들 빚진 것을 내가 다 물어 줬지?「예.」흥태도 그랬나?「예.」왜? 미국에 전통을 갖다 세우기 위해서는 죄를 지고 짐을 지어 가지고 안 되겠기 때문에 그런 거예요. 그것을 해결하기 위한 대표가 일본에 가서 일본이 망할 것을 살려 주는 거예요. 가인 아벨이 합해 가지고 일본을 구해 줘야 될 것 아니에요? 그렇지요? 구교 신교, 남미에 가 가지고 구교와…. 그래서 유정옥이 세 사람의 대표로 고생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그것을 생각해요? 기도나 해줘요?

괜히 다 그렇게 한 게 아니라구요. 거기에 들어갈 때 비자 받고 들어갔어, 그냥 들어갔어?「그냥 들어갔습니다.」비자가 뭐 필요해? 흥태도 아르헨티나의 비자를 받았나?「못 받았습니다.」비자를 받아야 돼.「지금은 받았습니다.」받았어?「들어갈 때는 못 받았습니다.」지금 말이야?「예.」송영석 하나 아직까지 못 받고 있어.「다 되었는데 다시 한 번 신원 조회를 하라고 해서 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송영석 회장)」다 됐으면 발길로 차. ‘이놈의 자식들, 레버런 문의 권한을 무시하려고 그러냐?’ 하고 모가지가 이지러지도록 차 버리라는 거야. 알겠어요? 밀려다니지 말라는 거예요.

대한민국에 가서도 대통령이고 무엇이고 비서실이고 무엇이고 밀어 제끼라는 거예요. ‘야당 여당이 무엇이야? 내가 야당 여당 이상 통일당을 만들겠다.’ 그런 마음을 가져야 된다구요. 연합회장 아니야? 이놈의 자식들아! 응!「예. 알겠습니다.」못 하면 평화대사한테 다 빼앗겨 버려요. 그것까지 교육시키려고 그래요. 알겠어요? 알겠나?「예.」「알겠습니다.」

원리 책, 통일사상 책, 그 다음엔?「승공이론서!」승공이론을 완전히 무장해야 돼요. 30번 이상씩 읽어라 이거예요.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시험 친다 이거예요. 아나, 모르나?「알고 있습니다.」시험 문제를 누가 내 줄 것이냐 이거예요. 시험 문제 낸 것을 내가 검증해 가지고 선발해 주려고 그래요. 그래서 거기에 대한 감정을 해 가지고 고칠 것은 내가 고쳐야 되겠어요. 만유원력에 대한 관이 틀렸어요. 복잡한 것 같지만 간단해요. 160페이지 정도로 두 권의 책을 골자를 빼서 압축하라고 그랬다구요.

이걸 졸업해야 될 것 아니에요? 박사 논문을 쓰려면 네 명 이상의 교수가 있어야 된다는 걸 알아요?「예.」사인을 받으려면 그 집에 들어가서 여편네의 달거리까지 씻고 딸들의 것까지 씻어 줘야만 된다는 거예요. 종새끼가 되어도 ‘절대 복종합니다.’ ‘절대 존경합니다.’ 이래야 사인해 주는 거예요.

그래, 선생님한테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했느냐 안 했느냐 묻게 될 때, 했다고 하겠나, 못 했다고 하겠나?「했습니다.」그거 했어? 아직 나라를 찾지 못하지 않았어? 일족도 찾지 못하지 않았어? 하긴 뭘 해요? 종족적 메시아, 국가적 메시아가 가짜인 줄 알아요? 선생님이 그런 것을 임명할 때, 그런 세계적 판도를 안 닦고 여러분에게 거짓으로 하면 사탄이 인정하고 하나님이 인정할 것 같아? 이 쌍것들아!

천신만고! 요즘에는 내가 눈물도 나지 않아요. 눈물을 흘려서는 안 될 때가 왔기 때문에 눈물을 컨트롤하는 거예요. 젊은 놈들, 2세들이 못 하면 벼락이 떨어진다는 거예요, 이제. 정신이 들었어요? 삼십절 날에 정신 들어야 돼요. 2년 내지 3년이 지나게 되면 이런 얘기도 안 해 줘요. 심각해지지요? 민족 앞에 자랑해야 될 것 아니에요? 송영석, 문평래, 김흥태, 유정옥! 여러분이 이제 박구배가 있는 남미의 빅토리아 농장에 가 가지고 동서남북을 책임질지도 몰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