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신앙?사랑?복종의 일로로 나아가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4권 PDF전문보기

절대신앙?사랑?복종의 일로로 나아가라

이제는 수련회도 끝났고, 섭리사도 한 단계 새로운 차원으로 넘어가는 때고, 민주세계나 공산세계, 세상의 모든 질서도 대요동이 벌어지는 때가 됐어요.

이런 시대에 있어서 여러분이 갖추어야 할 것은 뭐냐? 오로지 본연의 심정을 이어받은 축복가정을 중심삼고 하늘이 그 가정에 거하고 싶었던 소원의 뜻을 여러분이 이루어 드려야 되는 때이기 때문에, 하나님을 절대신앙하고 절대사랑하고 절대복종할 수 있는 마음을 가지고, 오로지 그 중심에 참부모로 말미암아 선포된 왕권 수립의 그 모든 뜻이 일반통행으로 나갈 것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좋은 거예요, 다른 생각 하지 말고. 그렇게 한 곳으로 전체가 합해 나아가게 되면 세상은 와락와락 다 무너지리라고 보고 있어요.

그러니 여러분이 바라는 소원의 날도, 지상에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지는 날도 가까이 오는데, 그 가까운 시대에 있어서 여러분이 책임을 진다 할 때 책임소행을 이어받을 수 있기 위해서는 지금부터 준비하는 태도,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하는 마음을 가지고 위하는 사랑을 위하여 심정적, 내적 외적 표면이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의 일로(一路)로써 결실되어야 할 것을 결의하고 떠나는 이 시간이 되기를 바라겠어요. 알겠어요?「예.」

뉴욕의 복잡한 일이 일어났는데, 그건 그 사람들이 살던 세상의 복잡한 거예요. 그들이 가는 세계는 자기들이 수습할 수 없어요. 어차피 우리 뒤로 돌아와 가지고 수습해 주기를 바라는 것은 틀림없기 때문에, 우리는 우리로서 이 혼란시대에 정상적인 입장을 취해 가지고, 하늘의 왕권을 수립한 그 왕권을 모셔 가는 데 동요될 수 없는 본성적 하나님의 요구에 응할 수 있는 개체들의 생활이 되고, 또 사명적 책임에 있어서 해야 할 임무를 완성하면 된다고 믿고 나아가면 된다고 본다구요. 아시겠어요?「예.」

그렇게 알고, 모든 회의를 폐하고, 이제 각자 돌아가는 목적을 위해서 힘차게 일심일체가 되어서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을 가지고 하나님의 왕권을 모셔 나아가는 왕자 왕녀, 하나님을 가정에 모시는 그러한 참다운 가정들이 되기를 바라면서, 하늘 앞에도 통고하는 이 시간이 되었기 때문에 감사하게 지내 주기를 바라겠어요. 아시겠지요?「예.」(만세삼창) (박수)

하나님 승리의 왕권, 이 주의가 모든 것을 해결하는 거예요. 하늘에 맡기고 우리는 따라가면 된다 이거예요. 우리가 아는 길, 개인을 넘어서 가정을 넘어서 복귀해 가는 거예요. 요전에 여러분이 가정 탈환하고, 국가 탈환하고 뭘 한다구요?「총생축헌납 헌물!」「성물!」그렇게 알고, 여러분이 하늘 앞에 잘 정리하고, 부모님이 바라는 소원과 하나님이 바라는 소원에 일치되기를 바라겠어요. 자, 다들 안녕히, 저녁 먹고 돌아가요. (경배) (박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