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 중심가정을 위한 왕권 수립인 것을 알아야 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4권 PDF전문보기

축복 중심가정을 위한 왕권 수립인 것을 알아야 된다

그래서 왕권 수립을 내가 하라고 한 것은 뭐냐? 이 왕권 수립은 선생님이 한 것이 아니라 여러분이 한 거예요, 여러분. 여러분이 해 가지고 해방된 자리의 축복 중심가정 자리에 섰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통일교회의 무슨 왕권 수립의 날이 아니에요. 해방된 축복 중심가정을 위한 왕권 수립이기 때문에 자기들을 대신해서 부모님이 만들어 준 것으로 알아야 돼요.

그래, 영계가 지상에서 활동할 수 있게끔 마음으로 기도도 하지 않고 이래 가지고 되겠느냐 말이에요. 선생님이 지금 모든 영계를 동원하기 위한 정성을 지상에서 들이고 있는데, 여러분은 선생님보다 더 해야 될 것 아니에요? 안 그래요? 미국에서 내가 떠나면, 지금까지 미국과 전세계 50개 대회에서 정성들여 왕권 수립을 가르쳐 준 이상 국민 앞에 침투될 수 있게 해야 미국 국민의 왕권 수립이 되어 가지고 해방적 세계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거예요.

그것이 선생님만 이루어 주는 줄 알아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평화대사는 한국만 하는 줄 알아요? 전세계적으로 해요. 일본도 유정옥한테 전화해. 빨리 하라구.「예.」양창식, 알겠나?「예.」이놈의 자식들, 놀음놀이로 알고 있어.

전세계가 해야 된다는 거예요. 오순절 50개 주 순회강연을 하면서도 그걸 해야 할 텐데 안 하잖았어요? 남미에서 4개국 사람, 무슨 50개 주 강연대회 했어? 했나, 안 했나?「했습니다.」왕권 수립을 전부 다 그렇게 다 했어, 선생님이 한 대로?「했습니다.」해 가지고 평화대사를 임명했어?「예.」임명을 다 했어?「했습니다.」

국회의원 3배가 될 수 있게끔, 4배수에 해당할 수 있는 것 다 했느냐 말이야. 안 하지 않았어? 선생님이 하면 한 번에 끝나는 것이 아니야. 계속적이야. 통반격파 한 번 할 것으로 생각해서 이놈의 자식들, 다 망쳐 놨어. 그 뿌리를 빼 버려야 돼. 똑똑히 알라구.

양창식!「예.」미국에 대해서 선교사들 중심삼아 가지고 수천 명이 이번에 열심히 했으면 이런 사건이 안 났을지도 모르지요. 미국하고 일본하고 이제 다 끝났는데, 어떻게 하겠나? 선생님이 여기에서 돌아가면 어떻게 돼? 올 것 같아? 무슨 말인지 알겠어? 이제 한국에 집중하게 되면 문제없이 한국을 빨리 해결할 수 있는 거예요, 미국 붙들고 싸우는 것보다도. 알겠나?「예.」알겠어?「예.」

그렇기 때문에 모든 지출한 경비도 삭감하라고 내가 이야기했다구. 곽정환이 알지? 어저께 얘기했지?「예.」그렇게 돼. 여기 미국에 투입할 수 있는 것도 한국과 아시아, 중국과 소련에 투입하게 되면, 중국을 해방권 내에 세워 가지고 지금 미국이 서지 못한, 앞세울 수 있는 거예요. 신문사를 중국에 만들고 소련에 만든다고 생각해 보라구요.

중국도 그래요. 신문을, 자유세계와 연합할 수 있는 해방적 신문을 얼마든지 홍콩에 갖다 세울 수 있다구요. 홍콩이 자유해방 지역이 되어 있기 때문에 얼마든지 <워싱턴 타임스> 같은 것을 만들 수 있어요. <워싱턴 타임스> 하던 것을 그쪽으로 이동하게 된다면 중국이 얼마나 좋아요? 아시아를 묶을 수 있는 좋은 찬스인데, 지금까지 아시아인이 미국을 살리기 위해서 서양에 와서 십자가 살이, 감옥살이까지 다 한 거예요. 여기가 우리 고향이 아니라는 걸 알아야 돼요.

여기 와서 혼잡한 천사장 세계의 파괴적 문화 전통을 받아 가지고 병이 들어가요, 며느리고 자식이고 다. 내가 떠나게 되면 어떻게 돼? 너한테 신학교 나오라고 하는 것은 뭣 때문이냐? 배치하려고 그래. 배치해야 되고, 사업단체는…. 효율이 알겠나?「예.」여기 우리 사위 가운데서 너 대신 부사장 시킬 수 있게끔 훈련시켜 놔. 오늘부터 해서 그것 결정해 놔요. 임명을 하고 가야 된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