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은 통일교회 해방의 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4권 PDF전문보기

10월은 통일교회 해방의 달

그런 것을 내적으로 알고 기도하면서 이걸…. 그래서 오늘 내가 새벽에 기도한 것은 뭐냐 하면, 지금까지 국경선 철폐라고 했기 때문에 한국이라든가 일본이라든가 미국까지 국경선을 중심삼은 모든 전부에 영계가 투입할 수 있게끔 여기 이스트 가든 우리 문턱까지 경계선이 되어 있는 걸 철폐시키라는 기도를 해줬다구요. 그래 가지고 이제 내가 가는 모든 전부에 관심을 가지는 시대, 새 시대로 넘어가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9월 달을 넘어 10월 달은 언제나 통일교회 해방의 달이라구요. 금년에 재미있는 것이, 1월 1일이….「10월 1일이 추석이에요.」10월 추석이지?「예. 초하루가 추석입니다.」추석이에요. 그 다음에 3일이 세계통일국개천일입니다. 올해 몇 회인가?「88년에 하셨으니까 13년째입니다.」13년을 넘어서는 거라구요. 13수를 딱 맞춘 거지요. 그게 다 맞는 거예요.

「횟수는 14회입니다.」14수도 원리 수예요. 넘어설 수 있는 이런 때이기 때문에 이제부터는 여러분이 가정으로 돌아가 자연과 합해 가지고, 에덴동산에서 출발하던 것과 같이 자연에 돌아가 가지고 자연을 사랑해야 되는 거예요. 아담 해와는 하나님을 통해서 자연을 사랑하면서 모든 가정들이 축복의 혜택을 사탄세계에서 분립된 입장에서 전부 상속할 수 있는 자리에, 모든 탕감권을 넘어선 자리에 선 가정으로서 종족 편성, 민족 편성, 국가 편성을 하는 것입니다. 가정만 하면 국가 편성도 쉽고, 세계 편성도 쉽고, 영계 통일권이 자동적으로 벌어진다구요. 알겠어요?

미국 자체가 넘어야 할 것은 뭐냐? 이번 기간을 잘 정리해야 제2이스라엘권에서 제3이스라엘권의 선생님을 중심한 국가와 연결되는 거예요. 그렇지 않으면 미국은 떨어져 나가는 거예요. 자유세계 민주세계가 싸움판이 되기 쉽다는 거예요.

그러니 우리는 이제부터 조국광복을 중심삼고 나아가야 됩니다. 예전에 선생님이 한국에 가 가지고 하나님 조국 뭐라구요?「정착!」정착대회를 한 거예요. 그것이 연결될 수 있는 터전이 되기 때문에 그야말로 한국을 빨리 수습해 가지고 새로운 세계로 이동해야 할 입장에 서 있어요. 선생님이 이제 모든 자유세계를 뒤로하고 한국 정착시대로 가야 할 때가 왔기 때문에, 이번에 남미를 거쳐 한국에 가서 10월 3일 개천절이 끝난 다음에는 하와이에 가서 일본과 미국과 대만과 필리핀과 캐나다 중심삼은 새로운 편성을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