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뜻의 완성인 국가는 완성한 남녀로 이뤄진 가정에서부터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4권 PDF전문보기

하나님 뜻의 완성인 국가는 완성한 남녀로 이뤄진 가정에서부터

국가만 찾으면 되는 거예요. 세계는 자동적으로 연결되고, 천상세계는 자동적으로 연결되기 때문에, 복귀 천국을 향해서 나온 하나님의 뜻은 여러분이 반드시 개체 완성과 더불어 가정 완성을 중심삼고 종족 편성, 민족 편성을 하여 국가만 찾으면 되는 거예요.

수많은 국가가 있지만, 이 국가라는 것은 하나님이 가져다 준 것이 아니고 타락으로 말미암아 분열시켜 놓은, 하나님 뜻의 방해를 위해서 만들어진 국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늘날 우리 복귀세계의 국가는 단일국가입니다. 하나님의 참사랑과 참생명과 참혈통으로 이어진 부모의 핏줄을 받은, 그 순결 된 하늘의 본연적 자세를 갖춘 완성한 남자와 완성한 여자의 완성한 부부로부터 완성한 가정을 중심삼고 이뤄진 국가입니다. 가정에서 비로소 정착이 벌어져요.

여러분이 언제나 생각할 때, 여기에 많은 사람들이 모였으면 ‘우리 통일교회 교인들이 모였다. 통일교회 사람이다.’ 이렇게 부를 수 있는데, 이것은 원칙과 위배된다는 거예요. 하나님은 지금까지 하나님 개인적인 입장의 자체를 주장할 수 있는 이런 입장이었지만, 하나님이 ‘우리’라는 말을 할 수 없었습니다. 아들딸을 대하는 데 있어서, 세 사람이 되어도 우리가 되고 두 사람만 되어도 우리가 되는데, 하나님은 우리 될 수 있는 입장을 가져 본 적이 없다는 거예요.

이렇게 볼 때, 오늘날 하나님 자신이 개인적 입장에서 바라는 소원은 뭐냐 하면, 하나님의 아들딸이 완성해 가지고 그 완성한 아들딸, 완성한 가정을 바라는 것입니다. 가정이 되기 위해서는 아담 해와가 필연적으로 필요한 것이 뭐냐 하면 아들딸을 낳아야 된다는 거예요. 하나님이 1대라면 아담 해와는 2대인데, 3대가 연결되는 데서만이 가정이 형성된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