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아내가 불평스러워도 원수보다는 나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4권 PDF전문보기

남편 아내가 불평스러워도 원수보다는 나아

그래, 같이 살고 있는 남편에게 불만스러운 여자들은 손 들어 보라구요. 내가 갈아줄게. (웃음) 같이 사는 여자가 불만스러운 남자, 남자가 안됐거든 갈아줄게. 갈아 달라고 해야 되겠어요, 더 나쁜 여자하고 살겠다고 해야 되겠어요? 너무나 호사스러운, 못 산다 산다 하는 이 간나 자식들! 못 살겠다고 하는 남자는 홀뚜기를 빼 버리고, 못 살겠다고 하는 여자는 시멘트로 때워 버려라 이거예요. (웃음) 그것 무엇에 써먹겠어요? 한 남편 한 여자를 대해서 살게 되어 있지, 열 남편 백 여자를 대해서 살게 되어 있어요? 부끄러워도 유만부동이라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여러분 남편이 불평스럽고 아내가 불평스럽지만 그래도 원수보다는 좀 낫지요. (웃음) 원수보다 나은가, 안 나은가?「나아요.」아직까지 살 수 있는 미래의 원수의 생활권이 남아 있는데, 그것도 넘어가지 못하고 이혼하겠다고 하면 지옥으로 거꾸로 꽂힌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그렇게 하면 통일교회 사람들은 틀림없이 훌륭한 어머니 아버지가 되어 가지고, 그 후손들은 천국과 지옥을 소화시키고 남을 수 있는 아들딸이 되기 때문에 영원히 지상에서부터 천상세계에 가지 않더라도 태어난 그 날부터 천국이요, 태어난 그 날부터 하늘의 백성이 틀림없이 되느니라! 아멘!「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