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중심한 사랑?생명?혈통이 연결된 내가 돼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4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을 중심한 사랑?생명?혈통이 연결된 내가 돼야

오늘날 세상은 그렇지 않아요. 그렇기 때문에 요즘에 보면 자기 개인으로서 ‘여자 혼자 살아도 된다.’ 합니다. 독신생활 제일주의가 있을 수 없어요. 알겠어요?「예.」남자 혼자 독신생활도 안 된다구요. 가정이 없어요. 정착할 수 없어요. 우리라는 말, 우리 가정이라는 말, 우리 부모라는 말을 부를 수 없다는 거예요.

부모와 같은 입장에서, 아들딸을 낳아 가지고 부모를 불러야 그 가정 앞에, 할아버지 앞에 효자 될 수 있는 아들딸이 되고, 그 아들딸이 우리 아버지가 되려면 아들딸을 낳아 가지고야 우리 아버지가 되는 거예요. 앞으로 3대, 아담 해와의 후손도, 역대의 모든 사람들도 우리와 같은 아들딸을 중심삼고 하나님을 모시고 결혼해야 가정이 연결되는 거예요. 우리 가정이라는 말은 거기서 성립된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어요. 알겠어요?「예.」

여러분의 몸 마음도 갈라져서 이것 해야 돼요, 타락 때문에. 몸 마음을 중심삼은 여기에서 나라는 말을 갖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절대적인 사랑을 중심삼고 생명과 혈통이 연결된 내 일체를 찾아야 됩니다. 그렇지 않고는 나라는 말을 할 수 없어요. 아시겠어요? 그러한 여자 그러한 남자가 둘이 하나되는 거예요. 완성된 몸 마음이 하나된 남자, 몸 마음이 하나된 여자가 하나님을 중심삼고 하나가 돼요. 이중적으로 퍼져 나가요. 위로도 이중적으로 확대시킬 수 있고, 좌우로도 이중적으로 연결될 수 있는 거예요.

플러스 마이너스로 된 지남석이 있으면, 반드시 지남석의 마이너스에는 플러스가 붙는 거예요. 여기에 또 새로운 플러스 마이너스가 있으면, 나중에는 이것이 플러스가 되어 새로운 플러스 마이너스가 연결되어서 쭉 확대되어 나가는 거예요. 그 가정 형태라는 것은 공식이 되어 있기 때문에 그것을 벗어나서는 존재 정착 기반이 있을 수 없다! 아시겠어요?「예.」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이 환경을 지은 그 세계는 반드시 주체 대상이 있는데, 할아버지 할머니, 대상이 있어야 된다 이거예요. 그 다음에는 그것만 가지고 안 돼요. 하나님으로부터 나온 아담 해와만 있어서는 안 되는 거예요. 3대를 연결시켜야, 아담 해와의 아들딸이 있어야 된다 이거예요. 반드시 환경 가운데는 주체 대상이 있어요. 하나님은 보이지 않지만, 보이는 참부모를 중심삼고 횡적으로 1대 2대 3대, 이렇게 돼 가지고 4대 만에 비로소 하늘땅의 사방으로 둘레를 세울 수 있는 이런 환경이 된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