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의 천국은 원수끼리 결혼할 수 있는 사랑을 해야 이뤄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4권 PDF전문보기

평화의 천국은 원수끼리 결혼할 수 있는 사랑을 해야 이뤄져

아들을 많이 낳아야 되겠어요, 딸을 많이 낳아야 되겠어요? 어느것을 많이 낳으면 좋겠어요?「양쪽을 많이 낳아야 됩니다.」「둘 다요!」(웃음) 둘 다 똑같이 낳으면 곤란하다는 거예요. 균형이 안 돼요. 모래알이 똑같이 동그란 것만 있으면 균형이 안 돼요. 동그란 것, 삼각 것, 별의별 것이 있기 때문에 모여 가지고 진동하면서 자리잡아 가지고 자기 자신이 자유로운 환경에 머묾으로 말미암아 그것이 잘 균형이 되는 거와 마찬가지예요.

아들만 가지면 어떻게 되겠어요? 여덟 아들을 가졌는데 딸 하나를 낳는다면 일곱 아들은 어떻게 장가가요? 내가 아들 여덟 사람하고 딸 한 사람을 가졌는데, 우리 동네에 제일 원수 되는 사람이 있다 이거예요. 두 집밖에 없는데 한 집은 내 집으로 아들이 여덟이고 딸이 하나예요. 두 집밖에 없을 때에는 그 아들 여덟을 가진 부모는 딸 낳기를 바라겠어요, 아들 낳기를 바라겠어요?「딸입니다.」원수예요, 원수! ‘나와 같이 아들을 여덟 낳아라!’ 그러면 어떻게 돼요? 이 칠이 십사(2×7=14), 열네 명의 여자 없는 남자를 죽여야 되겠어요, 죽어야 되겠어요? (웃음)

이렇게 볼 때 원수의 사람인 두 집이…. 본래 가인 아벨 형제가 원수 되지 않았어요?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그래, 형님이 동생을 죽였어요. 그게 문제예요. 동생이 죽었으면 앞으로 결혼할 때에는 싫다고 하기 때문에 형님 아들딸하고 죽은 동생의 아들딸이 원수가 되어 가지고 죽이는 놀음을 하면 그 집안은 망하는 거예요. 그 혈통은 끊어지는 거라구요.

이렇게 보게 될 때, 내가 잘난 남자로서 여덟 아들과 딸 하나를 가졌다면 저 원수, 못생기고 지지리 밉지만 단 둘밖에 없다고 할 때에는 할 수 없이 ‘여보, 원수 되지 맙시다. 나는 아들을 많이 낳았는데, 당신은 딸을 일곱 이상 낳고 아들을 하나 낳소.’ 그래야 되겠어요, 그러지 말아야 되겠어요?「그래야 됩니다.」알기는 아누만.

우주의 근본이 그렇게 원수로 말미암아 가려졌기 때문에 결혼해 가지고 잘못된 세상이 됐으니, 잘된 희망의 세계를 위해서는 자기가 원치 않는 원수와 결혼할 수 있는 그 사랑을 해야 됩니다. 그렇게 함으로 말미암아 평화의 세계가 오지, 그 사랑의 길을 이어 놓지 않으면 영원히 여러분이 가는 미래의 세계에는 평화의 천국은 나타날 수 없다 하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알싸, 모를싸?「알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