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대신한 4대를 이뤄야 축복을 이어받을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4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을 대신한 4대를 이뤄야 축복을 이어받을 수 있어

그러면 하나님이 1대이고, 그 다음에 부모님이 2대라면 부모님의 아들딸들이 3대고, 3대 이하에 연결돼야 할 여러분이라는 것을 알아야 돼요. 동생의 자리에 서지 않고는 안 돼요. 그런 입장에 서 가지고 4대 만에 비로소 아담 중심가정을 대표할 수 있는 축복의 시대가 되는 거예요. 거기서 하나님을 대표한 1대, 그 다음에 아담 해와를 대표한 2대, 그 다음에 아담 해와의 아들딸을 대표한 3대, 자기 부부의 아들딸인 4대 만에 전체 축복을 이어받을 수 있는 그 자리를 대표했기 때문에, 축복 중심가정 해방천국을 맞을 수 있는 시대로 들어가느니라! 아멘 해야 돼요.「아멘!」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나라는 것은 하나님이 홀로 자기를 주장한 내 자리를 대신한 내 자리인 것을 느껴야 돼요. 하나님은 우리, 너와 나라는 말을 가질 수 없었습니다. 완성한 아담을 대해서, 완성한 해와를 대해서, 완성한 아들과 딸을 대해 가지고 내 아들이라고, 내 딸이라고 할 수 있는 시대를 잃어버렸다는 거예요. 그러니 그들이 커 가지고 축복받아서 가정을 가질 것을 잃어버렸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가정도 할아버지 할머니의 가정, 어머니 아버지의 가정, 자기 가정, 세 가정이 합해서야만 3대가 비로소 정착할 수 있는데, 여기서 말하는 소생?장성?완성입니다. 그 다음에는 아들딸에서부터는 어디든지, 이것을 중심삼아 가지고 동서남북 사위기대 어디든지 꽉 찰 수 있는 거예요.

아담의 아들딸을 중심삼아 가지고 축복을 해줬으면 열 아들딸이 문제가 아니에요. 20쌍이 문제가 아니라는 거예요. 거기서부터 비로소 완성한 씨를 갖추어 가지고 천하의 사방으로 하늘나라에 직행할 수 있는 우리와 우리의 가정을 편성할 수 있었는데, 그걸 다 잃어버렸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 자신이 다시 새로운 시대에 나로 말미암아 거두어 가지고 하나님을 대신한 나, 그 나의 아들의 자리에서 하나님을 대신할 수 있는 딸의 자리를 중심삼고, 그 아들과 하나님의 딸이 될 수 있는 둘이 합해 가지고 하나님을 모셔 놓고 ―하나님을 빼면 안 돼요.― 하나되는 것이 축복입니다.

축복받음으로 말미암아 우리라는 말이 하나님을 중심삼고 시작하고, 축복받은 가정이라는 것도 역시 그 아들딸을 가져야만 우리 가정이, 3대를 지나고 나서 아들딸을 가져야만 가정이 정착한다는 사실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이것은 공식이라구요. 아시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