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세계통일국개천일 말씀을 외우다시피 훤히 알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5권 PDF전문보기

제1회 세계통일국개천일 말씀을 외우다시피 훤히 알아야

하나님 부모를 중심삼고 아담 해와가 참사랑?참생명?참혈통으로서 상속받아 가지고 핏줄로 연결된 한 나무와 같이 벌어져야 할 인류가 되어야 할 텐데, 죽은 나무와 같이 거꾸로 된 이 인류가 되어 있습니다. 이것을 바로잡아야 할 입장에 있기 때문에 참어머니 아버지가 나와야 되고, 참아들딸이 나와 가지고 바로잡아야 되는 거예요. 그리하여 혈족을 중심삼고 종족?민족?국가를 편성해서 지상?천상천국으로 완결해 해방세계로 전진하느니라! 아멘이란 걸 알아야 돼요.

곽정환이 읽을래?「예.」잘 해봐요. 고단하지 않아?「괜찮습니다.」괜찮아?「예. 오늘 말씀은 ≪참부모님 생애노정 제10권≫ 제7절의 말씀이 되겠는데, 세계일보에 간지로써 발표한 내용입니다.」

13년, 13수가 넘어섰다구요, 이 개천일도. 그러니까 1월 13일, 13수를 중심삼고 3천년 역사에 있어서 하나님 왕권 즉위식을 했으니만큼 모든 것이 연결되는 거예요. 개천일이 없으면 이것이 안 된다는 거지요. 13년 동안에 하늘나라와 지상의 모든 걸 청산하는 거예요. 여러분이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전통의 역사를 알아야 됩니다. 전통이 있어야 돼요. 하늘나라 건국의 이상, 가정의 이상적 전통, 민족?국가의 이상적 전통, 천상천국?지상천국의 전통은 가정 모델을 확대시킨 거예요. 개인?가정을 중심삼고 원형이, 모델이 커 가는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공식은 같다구요, 클 뿐이지. 그것이 자연적으로 가정 기준을 많이 합하면 종족이 되는 것이고, 종족을 또 합하면 민족이 되는 것이고, 민족을 합하면 국가가 되는 거예요. 그래서 12개 지파, 12개 종족 형태, 민족 형태를 규합하면 국가가 형성되는 거예요. 그것이 공식이 되어 있어요. 그리고 12개 국가, 120개 국가를 합하게 되면 세계가 되는 거예요. 그 이상 영계까지도 12수의 공식적인 발판으로 더 큰 세계로 발전하는 거예요. 공식적 발전을 하기 위한 공식 터전은 개인 완성, 가정 완성, 종족 완성에서 시작하는 거라구요.

잘 들으라구요. 이걸 여러분이 따루다(외우다)시피 해서 환히 알아야 돼요. 우리 역사와 전통이 어떻게 됐다는 것을 훤히 알기 위해서는 개천일하고 이 역사를 완전히 알아야 되겠기 때문에, <세계일보>에 연결시켜 가지고 신문에 냈는데, 이것을 여러분이 환하게 알아야 된다구요.

어제 개천일 내용도 40분밖에 안 됐지요? 네 시간이 걸릴 텐데. 오늘 시간이 있으면 그것까지 하면 좋을 텐데…. 그것을 하고 이것 하면 몇 시간 걸리겠나? 여섯 시간?「예.」그러니까 어제 그 말씀은 집에 돌아가서 낭독하라고 지시했다구요. 알지요?「예.」두 시간 위에 플러스, 이것이 두 시간 되지요? 본래는 두 시간 돼요. 조금 약했기 때문에, 뺐기 때문에 그렇지요. 자, 그거 읽어 봐요. 잘 기억하라구요.

저 뒤에 들려요, 안 들려요?「들립니다.」조는 사람 없어요, 있어요?「없습니다.」조는 사람이 있으면, 여자들은 핀을 빼서 옆구리를 확 찔러요. 남자들은 뭐예요? 남자들은 샤프펜슬 있지요? 있나, 없나?「있습니다.」옆구리를 콱 찔러 줘요, 피가 나게끔. (웃음) 선생님의 명령을 들어 가지고 손해 안 봐요. 그것이 역사적 기념이 될 거예요. 자기 후손들의 교재가 되어 가지고 천추만대의 후손들이 공적 석상에서 졸지 않을 것이다! 아멘 아니에요? ‘아멘’ 해봐요.「아멘!」

선생님이 듣는 이상 잘 들어야 된다구요. 내가 말씀 내용을 다 알아요. 내가 말씀 내용을 다 이루었기 때문에 다 아는 건데, 그것 뭘 하려고 그렇게 잘 들어요? 한 토가 틀려도 대번에 알아요. 왜? 내가 이제 영계에 가야 돼요. 영계에 갈 때 좋은, 완전한 것을 남겨놓고 가야 되겠기 때문에 선생님이 훈독회를 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