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이나 손녀가 완성된 어머니, 할머니라고 할 수 있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5권 PDF전문보기

딸이나 손녀가 완성된 어머니, 할머니라고 할 수 있어야

그러면 ‘무엇이든지 다 가지고 있습니다.’ 해봐요!「무엇이든지 다 가지고 있습니다.」돈이 있고, 좋은 옷이 있고, 순결한 몸이 있습니다. 타락한 여자들의 몸은 더럽다구요. 프리 섹스를 추구해 나왔던 한없이 더러운 여자들입니다. 그런 여자들이 하나님의 축복으로 말미암아 재창조되어 가지고 깨끗해졌다구요. 그렇게 미인으로 재창조된 것은 하나님을 맞이하기 위해서입니다.

누구를 맞이하기 위해서라구요?「하나님을 맞이하기 위해서입니다.」타락한 남자는 아니라구요. 만년 여자를 유린한 그 남자는 아닌 거라구요. 하늘로 돌아간 남편이 지상을 찾아오실 수 있는 준비의 기반이 기독교입니다. 그래서 기독교는 신부 종교인 것입니다. 반면에 유대교는 천사장 종교였습니다. 그 천사장이 신부를 준비해서 오시는 남편을 맞이해야 할 선민이라는 사실을 잊어버리고, 신부의 입장에 있었던 이스라엘 민족이 신랑을 죽여 버렸습니다.

여자가 첫 번째 아담을 죽이고, 두 번째 아담, 완성한 남편을 죽여 버렸다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세 번째 아담까지 죽여 버렸다고 하는 거라구요. 그러니까 여자가 용서받을 수 있는 조건이 아무것도 없어요. 해와국가가 그것에 대해서 용서받을 수 있는 기준을 세우지 않으면 해와국가로서의 책임을 못 하게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하이.」

왜 여자들만 와 있어요? 남자는 왜 안 와요?「뒤에 있습니다.」아, 뒤에 있어? (웃음) 통일교회에서는 남자들이 여자 앞에 설 수 없다구요. (웃음) 오늘의 선언을 받아들일 수 있는 양심이 있는 남자라면 자동적으로 여자 뒤에서 따라가야 됩니다. 지금까지 앞에서 못된 짓들만 했기 때문에 뒤에서 따라감으로 말미암아, 남자가 해방될 수 있다는 원리의 세계를 모르더라도 양심이 따라가야 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렇게 되어 있다는 거예요. 뒤에 있는 남자들, 손 들어 봐요! 그렇게 많지도 않잖아? (웃음) 알겠어?「하이.」

심신일체가 되어 있어, 이 해와 녀석들? 나는 심신일체가 되었다고 하는 여자들은 손 들어 봐요! 없잖아! 본인은 아무것도 모르지요? 그러나 성령과 남자는 알고 있는 거라구요. 타락한 여자가 고생하는 것은 앞으로 나를 맞이하기 위해서, 하나님을 맞이하기 위해서 이렇게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거예요. 그래서 기독교는 신부 종교입니다. 2천년 동안 재림주가 오시기를 기다려 왔다구요.

그렇게 영적인 보이지 않는, 실체가 없는 남편을 모셔 나왔는데 이제는 실체를 맞이해야 됩니다. 그런데 그 실체가 지상에 태어나지 않고 구름을 타고 올 것이라고 믿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희망이 없는 거라구요. 통일교회에서는 그런 것을 확실히 알고 분명한 기준을 세워야 하는데, 그러한 자리가 해와국가의 여자들이 서야 할 자리입니다. 그렇게 되어 있어요, 안 되어 있어요?「되어 있습니다.」되어 있어요, 안 되어 있어요?「되어 있습니다.」정말이에요?

그렇다면 세계 최고의 미인들입니다. 천주의 어디에도 없는 미인들이라는 거예요. 그렇게 되어 있어요, 안 되어 있어요? 여러분의 딸이나 손녀들이 다른 것은 아무것도 모르더라도 ‘우리 엄마가 완성된 해와다. 우리 할머니가 완성된 해와다.’ 할 수 있게 되지 않으면 천국으로 들어갈 수 있는 길은 영원히 없게 될 것입니다.

끝날에 모든 것들의 소유주는 어머니입니다. 여러분은 그 어머니의 딸이나 손녀와 같은 입장이 되는 거예요. 그러니까 어머니가 무슨 말을 하기 이전에 모든 것을 준비할 수 있어야 됩니다. 그렇게 되어 있을 때 어머니가 죽으라고 하면 모두 다 죽는 시늉이라도 할 수 있다구요. 그렇다고 정말로 죽어 버리라고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만약에 그렇게 죽으면 다시 부활시켜 가지고 새로운 딸로 만들어 주기 위해서 그렇게 명령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