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가정은 3대부터 세계로 퍼져 나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6권 PDF전문보기

부모님 가정은 3대부터 세계로 퍼져 나가야

한 시간 넘었나, 벌써?「넘었습니다.」(웃음) 세상에! 나도 지금 나이가 많아도 참고 이렇게 하고 있는데, 여자들은 뭐 못 참는 모양이지? 으- 하면 벌써 샥- 했대. 그래서 뭐 옷이 안팎으로 배니까 그것 창피하게 되는데 어떻게 되겠나? 그러니 할 수 없이 내가 시간만 되면 어떤 자세로라도 옆으로 가든, 뭐 대통령 앞으로 가다가 오줌을 흘리면서라도 빨리 처리하라고 약속을 했다구. 허락했다구. 알겠어요?

그렇다고 여자들이 어머니가 그런다고 앉았다 일어섰다 들락날락하면 다리를 꺾어 놓으려고 그래요. 오줌 싸기 전에는 못 가요. (웃음) 그렇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세상에서 볼 때는, 어머니가 이러니 ‘저 문 총재는 가르치기는 절대 하나되어 가지고 꼼짝 못하게 하면서 자기 여편네는 해방해 주는 그런 거짓말을 하는 사기꾼이다.’라고 생각할 것 아니에요? 그래서 공석에서 빈번히 세계가 알 수 있게끔 말이에요…. 어머니가 없으면 왼손이 없는 거와 마찬가지 아니에요? 그래서 공석에서 설명해 줬으니 다 있어요. ‘어머니는 한 시간만 되게 되면 어디 출장소에 갔다 와야 된다.’ 하고 말이에요.

그래, 그걸 평할 수 있는 여자가 있거들랑 말이에요, 생각해 봐요. 아기를 열셋을 낳았어요. 선생님의 아들딸들이 잘생겼어요. 여자들도 보게 된다면 보통이 아니에요.

선생님의 아들딸은 절대 국제결혼 못 한다구요. 핏줄이 달라지는 거예요. 손자시대에는 말이에요, 핏줄이 달라져도 돼요. 사방으로 퍼져 나가야 됩니다. 그렇지요? 3대에서 사탄세계가 나왔으니 3대에서 퍼져 나가야 돼요. 그러면 세계를 순식간에 소화해 버려요. 축복가정들 전부 교차결혼 하게 되면 그 나라의 왕하고…. 우리 통일교회 교인들이 교구장 하게 되면 그 나라의 왕하고 맞서야 된다구요. 결혼 상대가 왕, 도지사, 그렇게 되어 있다구요. 왜? 다들 똑똑하다구요. 어디 가도 말 잘하는 통일교회 교인이라고 그러지요? 윤 서방도 그래?「예.」‘예’야? 도수를 지나치게 말하게 되면 사기꾼이 돼.

우리 김형태를 내가 거짓말도 하고 들었다 놓았다 하는 그런 뭐가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그래, 그래. 잘한다. 잘한다.’ 하는 것은 선교사의 팻말을 가진 상 받은 대표니까 선교사들을 살려 주려고 기반 닦으라고 그런 거예요. 그런데 그것이 점점점 희망이어야 할 텐데 점점점 암초에 부딪혀요.

그러한 선배들 후배들을 위해서 정성들이는 것보다도 자기 계획적인 것, 자기를 중심삼고 계획하는 것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영계가 협조하지 않지 않느냐 이거예요. 그 역사를 가만 보면 선생님이 시키지 않는 놀음을 잘 하더라구. 공석에서 충고입니다. 자기 욕심이 앞서면 일족이 망해요, 일족이.

이제 내가 이것만 먹고 끝내자구. 목이 마르니까, 한참 말을 했으니까 물 한 잔 먹고 시작하자구요. 이거 미숫가루인가?「예.」자! 잘 들어요. 무슨 시대?「부자협조시대!」그것 요전에 일본에서 1천764명이 왔을 때에 일본의 해와국가 사명을 중심삼고 세밀히 얘기했어요. 그것 참고하라구요. 충고해야 된다구요. 노골적으로 세밀히 얘기해 줬어요. 자, 읽어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