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으로 다 읽었습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7권 PDF전문보기

「이상으로 다 읽었습니다.」

무슨 시대?「부자협조시대!」탕감이 없어요. 탕감이 없기 때문에 즉결시대예요. 하늘나라에서 부자관계에 있어서 잘못하여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지옥에 거꾸로 꽂아 몇천만년을 수고한 그런 엄청난 일을 알아야 돼요. 남자 여자의 그 생식기가 얼마나 무서운지 몰라요. 독 중의 최고 독이에요. 하나님까지도 급살맞게 했고, 천하를 망쳐 버린 거라구요. 모자(母子), 어머니가 잘못한 그걸 벗어나기 위해서 얼마나 탕감을 치렀어요?

이제 오시는 재림주를 중심삼고 부모님을 만나 어린양 잔치를 해 가지고 부모님을 중심삼고 계대를 이을 수 있는 아들딸이 나옴으로 말미암아 전세계의 양자들을, 핏줄이 다른 것을 접붙여 가지고 하나되는 것입니다. 부자협조시대, 부자에서부터 접붙이지 모자에서 접붙일 수 없어요. 모자에 씨가 있나요? 그건 천사장의 씨밖에 없어요. 그걸 똑똑히 알아야 된다구요.

부자협조시대부터 하늘 부모의 생명의 씨, 지상 부모의 생명 씨, 이래 가지고 거기서부터 천년 만년 이 참감람나무 씨가 타락하지 않고 돌감람나무가 없는 에덴동산의 본연의 축복 중심가정의 자리에 서야 된다구요. 그것이 막연하지 않아요. 이론적이에요. 알겠어요?「예.」

여기가 중요한 곳이라구요. 여기서 뭘 선포했나? 팔정식을 선포했어요. 그 다음에는?「천부주의를 선포하셨습니다.」천부주의, 그 다음에는? 그 다음에는? 4?4절이에요.

그래서 내가 한국에 가서 대회 할 때 여기 들러서 전부 수습해 가지고, 서양세계의 타락한 모든 것을 정비해 가지고 갖다 접붙인 거예요, 접. 한국에 갖다 접붙였어요. 이번에는 가정이상, 주권이상을 접붙이러 돌아가는 거예요. 세상은 다 없어지지 않았어요? 안 그래요? 민주세계 다 망했다구요. 공산세계도 다 없다구요.

그러니까 우리는 가정을 중심삼아 가지고 국권을 중심삼고 대통령을 내가 시켜야 돼요. 야당이 시키는 것이 아니라구요. 여당이 시키는 것이 아니라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