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아직 나라가 없으니 어디 나라 사람이란 말을 하지 말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7권 PDF전문보기

우리는 아직 나라가 없으니 어디 나라 사람이란 말을 하지 말라

몇 시야?「여덟 시입니다.」응, 여덟 시가 되어 오는구만. 기도하라구. 모자협조시대가 지나면 무슨 시대?「부자협조시대!」부자협조시대예요. 어머니 아버지의 피살을 받아 가지고 선생님의 아들 대신 태어난 형으로서 그런 심정적 일체권이 돼야 돼요. 자기 나라가 없어요. 일본 사람, 뭐 미국 사람이라는 말 하지 말라고 그랬지요? 일본 형제예요, 일본 축복가정이에요. 그 다음에는 미국 축복가정이에요. 미국 사람 하게 되면 벌써 사탄권 내의 혈통이 연결된다구요.

어디 가든지 미국 사람, 일본 사람이라고 하고, 선진국이라고 하는데 선진국이 무슨 선진국이에요, 이게? 망국지종이에요, 망국지종. 다 없어진다구요. 그것이 원수입니다, 원수. 그것을 침 뱉고 돌아서 가지고 미국 사람 탈을 벗어 버리고, 일본 사람 탈을 벗어 버려야 됩니다. 선진국가 전부 원수라구요.

2차대전 이후에 반대한 영?미?불, 일?독?이, 한국까지 선생님이 하루에 세 번 언제든지 50년, 56년 동안 기도해 나왔어요. 내가 모험을 해 가지고 전부 다 얘기하게 되면 자기들 비밀을 다 발표한다는 거지요. 천지부모를 중심삼고 영?미?불, 일?독?이, 한국까지 7개국이라는 말을 언제든지, 꿈 가운데가 아니라 이 뼛골 가운데서도 잊지 않고 나온 거예요. 그걸 요리해야 되는 거예요.

이제는 그거 다 부정해요. 내 앞에서 말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영국 사람이라는 말 하지 말라는 거예요. 영국 사람이란 것은 부모를 잃어버려 가지고 방랑하고 제멋대로 야생마가 되고 개가 늑대가 된 거와 마찬가지라구요. 개 종류가 늑대 아니에요? 그렇지요?「예.」그것이 주인을 찾아 가지고 모셔야 돼요. 야생마도 주인을 찾아 모셔야지요? 늑대 같은 것이 사랑하는 애견으로 새로 태어나야 된다구요. 그거 얼마나 힘들어요?

그렇기 때문에 세상을 마음대로 돌아다녔어요. 모든 산천을 유린하는 뭐라고 할까, 늑대와 같고 사자와 같이 살아 있는 것을 막 잡아먹었어요. 피를 좋아하는 거예요. 전부 다 피를 좋아하잖아요? 하늘은 그것이 아니에요. 피에 앞서서 사랑이 피를 커버해야 됩니다. 사랑이 있는 데는 피가 없더라도 피를 만들 수 있어요. 또 피라는 것은 사람, 남자 여자의 생명체를 만들 수 있는 것입니다. 사랑으로써 피를 흡수해야 됩니다.

사랑 때문에 피가 나왔지요? 피 있는 아들딸이 나왔지요? 반대로 피를 넘어 가지고 사랑으로써 피를 커버해야 돼요. 피를 극복해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