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오정착을 이뤄 용기를 갖고 나아가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7권 PDF전문보기

정오정착을 이뤄 용기를 갖고 나아가라

그것 어디 갔나? 딴 것은 그만두고 사도 바울이 보낸 메시지…. 효율이 어디 갔어? 어디 갔나, 원주? 사도 바울이 특이한 것은, 자기가 신앙생활을 해 가지고 영계에 갈 때까지 역사에 있어서 말이에요, 예수를 반대하던 것이라든가 그 모든 역사적 사실을 거쳐야 된다구요. 그 급을 가서 거쳐 가지고 거기에 협력해 가지고 넘어가는 그런 사실이 드러나 있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보통 영계의 현재 메시지와 다르다구요. 우리 통일교회 교인들이 참고를 많이 해야 돼요. 그것이 1번에서 30번까지 있어요. 거기에 왕권 즉위식을 한 후에 영계가 얼마만큼 변했다는 그 내용이 나온다구요, 상헌 씨가 보낸.

효율이 와? 효율이밖에 모르나? 거기에 책이 있을지 모르니까 봐요. 그것 말고.「아버님, 방금 일본하고 연락이 됐습니다. 그래서 5일부터 하시는 걸로요. 12일날로 끝나는 걸로 내일 모든 서류가 오면 그거 가지고 비자 신청하겠습니다. (김효율 회장)」

그거 곽정환이 읽어 봐.「예.」맨 나중에 있다구. 상헌 씨의 보고인데 영계가 왕권 즉위식 후에 얼마만큼 달라졌다는 그 내용이에요. 30번까지니까 그것 다 읽어야 돼요. 다 알아야 돼요. 15번부터는 여러분이 반드시 다 알아야 된다구요.

「왕권 즉위식과 영계의 변화에 대한 메시지입니다. (곽정환)」그것 30번이야?「예.」(≪영계에서 온 사도 바울의 서신≫ 중에서 ‘왕권 즉위식과 영계의 변화에 대한 이상헌 선생의 메시지’ 훈독)

『……지상인들은 왕권 즉위식 이후 영계의 변화 때문에 지상에서도 알 수 없이 일어나는 변화를 잘 실감하지는 못할 것이나, 이제는 안테나만 맞으면 이적과 기적이 일어나게 되어 있다. 지상 식구들이여, 용기를 가지시고 우리 모두 노력하십시다.』

용기를 가지시고! 해봐요, 용기를 가집시다!「용기를 가집시다!」안테나를 맞추라구요. 이제 그러려면 정오정착을 해야 돼요. 하나님이 언제나 그 권을 같이하고 있다는 거예요. 끝났어?「예.」

사도 바울의 서신을 앞으로 여러분이 영계에 가서 지나가야 할 단계 단계의 내용을 다 읽고, 몇 번에 뭐가 있는지 다 알아야 된다구요. 이제 그걸 시험 칠 거라구요.

자!「저녁 시간이 됐습니다.」저녁 다 했나?「아닙니다.」이 사람들 저녁…. 이제부터 하는 거예요, 했어요? 저녁 했나?「예. 저녁 됐습니다.」됐데?「부모님 진지는 됐고요, 밑에 우리는….」「밑에도 넉넉히 했답니다.」넉넉히? 그러면 반가운 소식이 왔구만. (웃음) 그래, 맛있게 먹고…. 내일 이제 대회지, 대회?「예.」나는 이제 준비를 해야 된다구요. 바쁘다구요, 시간이. (경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