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시대?국가시대를 넘어서 가정시대가 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7권 PDF전문보기

교회시대?국가시대를 넘어서 가정시대가 와

『이 말씀은 2000년 11월 11일, 하와이 가와이 섬에 있는 프린스빌 호텔에서 참자녀님들이 계신 가운데 부모님께서 부자협조시대를 선언한 것입니다.』하와이 섬 전부 다 돌아가서 마지막 돌아올 때에 한 거예요. 그래.

『……아담가정이 잃어버린 씨가 하나님을 통해서 다시 이것을 재창조하여 씨를 남겨서 크게 하기 위한 역사가 구원섭리역사인 것입니다. 모든 종교들을 중심삼고 여러 종교들이 있지만 민족을 넘고 세계적 문화권을 중심삼고 수습하기 위한 하나의 씨가 머무를 수 있는 환경 여건을 개척해 온 것이 종교권이라는 겁니다.』

그러니까 가정시대가 와야 된다는 거예요. 교회시대와 국가시대를 넘어서 가정시대가 와야 됩니다. 그래서 통일교회는 교회 간판을 떼고 천주평화통일국 시대, 통일가정 시대로 들어가고 있는 거예요. 이제 천주평화통일국 회원 모집을 해야 돼요. 축복가정들은 거기에 전부 다 입적해야 된다구요. 그것을 나라에서 관리할 수 있는 이런 체제가 돼야 돼요. 대사관들이 그 일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천주평화통일국 가정당을 중심삼고 교육해야 돼요. 교육할 수 있는 곳은 한 곳밖에 없어요. 거기서 교육해 가지고 패스한 사람들을 축복하는 거예요. 이번에 원래는 평화대사들이 축복받아야 돼요. 축복받지 않고는 임명을 할 수가 없다구요. 그것은 일가가 해야 돼요. 3대가 해야 됩니다. 할아버지하고 어머니 아버지하고 자기, 3대가 걸려 가지고 거기에 남아져 있는 처녀 총각들을 몽땅 축복받게 해야 돼요. 일족이라구요. 일족이 축복받을 때에 들어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