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식기가 일남일녀로 절대?유일?불변?영원하면 안 망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9권 PDF전문보기

생식기가 일남일녀로 절대?유일?불변?영원하면 안 망해

그러면 평화는 어디서부터 이뤄지느냐? 하나님이 평화의 왕이 못 되고, 이상의 왕이 못 되고, 지식의 왕이 못 되고, 그 다음에 권력의 왕이 못 되고, 창조주니까 부자가 못 된 원인이 어디 있어요? 인간이 타락했기 때문입니다. 아들딸이 없어졌어요. 알겠어요?

타락이 뭐냐? 아들딸을 잃어버렸어요. 아담 해와는 누구냐 하면, 만대의 독자독녀예요, 하나님 앞에. 하나님에게는 아들딸이 더 없어요. 천년 만년 가더라도 만대의 인류의 조상이 될 수 있는 아들딸이에요. 조상이 둘이 될 수 있어요? 그게 아담 해와지요? 남자 여자예요. 여자 둘을 짓고 남자 하나를 지었으면 얼마나 좋아요? 해와 하나가 타락했으면 2번 가지고 해야 될 텐데 말이에요. 그러나 그럴 수 없어요.

남자도 하나고 여자도 하나예요. 그 하나인 여자가 뭘 할 거예요? 하나님의 사랑을 이루자는 거예요. 그러면 평화를 이루는 데 있어서…. 하나님의 속성을 중심삼고 볼 때, 하나님은 절대적이에요. 유일?불변?영원이 속성입니다. 하나님은 영원하셔요. 불변하셔요. 변하지 않아요. 야당 여당의 의원들, 변하기를 잘 해요, 안 해요? 아침에는 대통령을 모셨다가 저녁에 가 가지고 반대해요? 변하는 자는 악한 자가 되는 거예요.

하나님의 속성이 절대?유일?불변?영원하기 때문에 인격적 신이 되려면, 인간들의 인격으로서 갖추려면 남자 인격 여자 인격, 가정에 들어가면 어머니 인격 아버지 인격, 할아버지 인격 할머니 인격, 남편 인격 아내 인격, 아들 인격 딸 인격이 있어야 돼요. 그래야 하나님도 인격적인 인간들의 가정의 주인이 될 수 있는 어버이가 될 수 있다는 거예요.

하나님이 뭘 하려고 사람을 지었어요? 남자는 뭐예요? 볼록이지요? 미안합니다. 공석에서 이렇게…. 그것 다 아는 건데 뭐. 여자는? 아줌마, 여자는?「오목입니다.」정말이야? (웃음) 틀림없어요. 오목이라고 그래요. 동생 같은 사람에게 물었다고 실례라고…. 여자한테 나이만 물어 보더라도 실례인데, 아이고, 단상에 서 가지고 초청강사로서 대변인 행세하는 양반이 공석에서 여자를 대해서 여자의 뭐라구요? 생식기에 대해서 오목이라고 물어 보는 그것이 실례예요, 유례예요? 나는 유례라고 생각해요.

무엇이 고장났느냐? 무엇이 고장났느냐 알고 보니까 생식기가 고장났어요. 생식기가 고장나서 세상이 망합니다. 오늘날 대한민국이 생식기가 고장났어도 일남일녀로 절대요, 유일이요, 불변이요, 영원하면 안 망합니다. 여기 어르신들, 그런 생각 해봤어요? 건달꾼 같은 국회의원도 우리 집에 많이 드나드는데, 미국에 가게 된다면 별의별 녀석이 다 있다구요. 어떻게 해 가지고 국기 하나를 더 꽂고 가야 되겠느냐 하고 쑥덕공론해요. 이 자식, 꽁무니를 차 버려야 돼!

나라의 망신인 줄 모르고 하나님의 혈통을 상속받을 수 있는 남성이…. 남성이 뼈다귀예요, 뼈다귀! 여자는 살이에요. 한국 말에 그런 말 있지요? 아버지로 뼈를 받고 어머니로 살을 받아 가지고 내가 태어났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