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섭리는 잃기 전의 자리로 되돌리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9권 PDF전문보기

복귀섭리는 잃기 전의 자리로 되돌리는 것

보라구요. 짠물에 사는 고기들은 단물에 와서 맛을 봐야 새끼를 치는 것입니다. 두 세계를 거쳐야 돼요. 단물에 있는 고기들은 짠물 맛을 봐야 새끼 치는 거예요. 짐승들도 그렇잖아요? 그것 알지요? 그것 알아요?

여러분도 그래요. 몸과 마음이 화합해야 돼요. 뿌레기로부터 한 줄로써 주고받아야 돼요. 뿌리에서 주고받아야 돼요. 새끼치는 데 주고받아야 돼요. 그런데 근본적으로 지금 원수가 되어 있어요. 언제 통일할 거예요? 그것은 문 총재의 가르침…. 나는 그런 면에서 통일할 수 있는 훈련을 받은 사람입니다.

그러니까 본래 타락하지 않았으면 하나되어 가지고 갈 곳이 영계예요. 그렇기 때문에 영계에 들어갈 수 있어요. 완전히 하나되게 될 때는 공명권을 지녀요. 라디오의 다이얼을 돌리면 주파수가 안 맞으면 잡소리가 나오고 ‘우웅’ 하지만, 도수가 맞으면 음악 소리가 나오고, 천지의 조화가 벌어지는 거예요. 조정해서 맞출 수 있는 방법을 알아야 돼요. 이 몸뚱이 때문에 원수예요. 알겠어요?

원수 중의 제일 원수가 야당 여당의 당수가 아니에요. 여러분이 갖고 있는 마음 앞에 몸뚱이가 원수라는 것을 몰랐어요. 그것을 퇴치해야 돼요. 퇴치하려면 방법을 알아야 돼요, 수련 과정에서. 그것이 필요하거든 여기서 내가 안 배워 줘도 다 배워 줘요. 공식적으로 딱 되어 있어요.

영계의 소리도 다 듣고 보고, 하나님이 운동하는 것을 다 알고, 내가 가는데 틀림없이 다 알고 다니고 그래요. 그래야 뭘 해먹지, 우리가 살아먹지, 어디 한치를 내다봐요? 나 문 총재는 지금까지 팔십이 넘었지만, 억천만세의 원수들이 둘러싼 포위망에서 이렇게 저렇게 뚫고 나온 대표자입니다. 미국의 시 아이 에이(CIA), 에프 비 아이(FBI), 전체 국가들이 합해서, 선진국가들이 합해 가지고 레버런 문을 잡자고, 케이 지 비(KGB)까지 합동작전을 했어요. 나는 거기서 살아 남았어요.

그러니까 그렇게 알고…. 천주, 두 사람, 두 사람 이상, 두 단체 이상, 야당 여당이 싸우게 될 때는 하늘이 떠나는 거예요. 두 단체, 두 나라, 두 세계, 하나님으로 말하면 지상세계와 천상세계까지 하나되어야 돼요. 그러려면 출발지가, 사람이 만물의 영장이니만큼 몸 마음이 하나되는 데서부터 시작해야 돼요.

고장난 것, 타락이 뭐냐 하면, 몸 마음이 싸우는 거예요. 하나님은 몸 마음이 싸우지 않는 그런 우리 아버지인데, 지음을 받은 아들딸이 싸우게 됐다면 고장난 것인데 무슨 고장이 났느냐 이거예요.

아담 해와가 아들딸을 에덴동산에서 쫓겨나 가지고 낳았어요, 아들딸을 낳아 가지고 쫓겨났어요? 기독교 교인들!「쫓겨나서 낳았습니다.」봤어? (웃음) 보지 않았지만 세상이 얄궂게 이렇게 된 것을 보더라도 그걸 부정할 도리가 없어요. 고장났다는 것을 부정할 수 없습니다. 왜? 하나님의 아들이면 하나님과 같이 몸과 마음이 하나돼 있어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요사스런 변하는 세계를 하나 맞추려니 시일이 얼마나 걸리겠어요? 몇천만년이 걸렸다는 거예요. 6천년이 뭐예요? 몇천만년이 걸렸다는 거예요. 능력이 있으니 죽여 버리고 다시 만들면 순식간에 만들 것인데, 그럴 수 없어요. 영원한 아들딸로 세웠던 것이 죽었다고…. 장자 장녀가 죽었다고 부모가 잊어버려요? 그 죽었던 아들딸이 살아오면 얼마나 기쁘겠느냐 이거예요. 알겠어요? 그것을 살리기 위한 것이 하나님의 구원섭리입니다. 구원섭리는 복귀섭리예요, 복귀섭리!

구원이라는 말은 뭐냐 하면, 병나게 될 때 입원해서 낫게 된다면 구원받았다고 그러지요? 마찬가지예요. 구원섭리는 복귀섭리입니다. 복귀섭리라는 것이 뭐냐 하면, 잃기 전의 자리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이론적이라구요. 잃기 전의 자리에 평화가 있었고, 잃기 전의 자리에 자유가 있었고, 잃기 전의 자리에서 하나님과 더불어 같이 살기 때문에 그 가정의 그 자녀는 자유 해방적인 왕자 중의 왕자요, 천지에 어디든지 거슬릴 것이 없는 해방둥이로 살 수 있는 왕초였더라! 그것을 알아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