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받은 가정의 지옥이 생겨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2권 PDF전문보기

축복받은 가정의 지옥이 생겨난다

그래, 여러분이 한 게 뭐예요? 하나님과 선생님과 비교하면. 나라를 찾아야 돼요. 알겠어요?「예.」윤 씨면 윤 씨 종족을 거꾸로 전부 훑어대야 되는 거예요. 민족을 전부 해 가지고 국가를 묶어 가지고 바쳐야 돼요. 이 세계와 천주는 하나님권에 들어와 있어요. 사탄이 다 쫓겨나는 거예요, 세계 가운데서. 나라까지 찾으면 사탄은 전부 다 자연굴복하게 돼 있어요. 한국이 그렇게 돼 있어요. 다음 선거에서는 누가 대통령 못 해요. 선생님이 움직이는 것에 따라 좌우되게 돼 있어요. 그 기반 다 닦았어요. 자!

『헨리 8세(영국 성공회를 창시한 국왕)

하나님께서 인간을 창조하신 이후 부모의 자리에서 오랫동안 인간에게 배신당하고 버림받은 역사적인 하나님의 한을 깨닫게 되었다.

통일원리를 듣게 된 동기부터 먼저 말하고 싶다. 이곳의 일반 대중들의 소문에 의하면 통일원리 세미나 교육실에서는 새로 인간 교육을 시키고 있으며, 매일매일 수많은 사람들이 그곳을 드나들고 있다는 것이다. 그것이 어떤 교육인지 모르지만 그곳을 다녀온 사람들은 한결같이 말이 적어지고, 어떤 사람들은 대성통곡하고, 어떤 사람들은 이상한 체험도 한다는 것이다. 참으로 신비한 교육의 현장이라고 한다. 그러나 그렇게 들려 오는 소문에…』

우리 통일교회가 세뇌 공작을 한다고 별의별 소문이 난 거와 똑같아요. 그 소문 났었다구요. 따라온다구요. 자!

『……인간 조상의 출발은 잘못되었지만 하나님의 자녀인 우리 인류가 우리 잘못을 크게 회개하고 부모에게 돌아와 모실 때 부모를 더욱더 극진히 모실 수 있지 않겠는가.

그리고 인간조상의 위치에서 그릇된 혈통을 번식한 아담 해와는 언젠가는 공개적으로 사과해야 할 것이다. 그 동안 수많은 인류에게 그릇된 혈통을 자자손손 넘겨준 아담 해와는 하나님과 인류 앞에 공식적으로 공개 사과해야 할 것이다.』

이와 마찬가지로 여러분이 축복을 받아 가지고 천국에 못 들어가 가지고, 이제 축복받은 가정의 지옥이 생겨난다구요. 그렇게 되면 아들딸들의 항의를 얼마나 많이 받겠어요? 어미 아비들이 잘못해 가지고 남들은 다 천국 가는데 이 꼴이 뭐냐고 그러는 거예요. 그런 일이 벌어진다구요.

선생님도 그래요. 참부모의 책임이 얼마나 중요하다는 걸 아는 거예요. 참부모로서 영계 육계가 바라보는 기준 앞에 일체화될 수 있는 승리의 패권을 세우지 못하게 되면, 모든 천년 만년 역사가 뭉그러져 나간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청춘시대에 인간 세상의 세속적인 모든 환경에서 살면서 그걸 극복해 가지고 180도 반대의 길을 가야 할 그 놀음이 쉬워요?

부모도 반대하고 나라도 반대하고 선생님 혼자예요. 형제들한테도 얘기할 수 없어요. 어머니 아버지한테 얘기할 수 없어요. 얘기하면 소문나는 거예요. 어머니도 영계에 가 가지고 그러지 않아요? 아들 대해서 어머니한테 한마디만 했더라도 자기가 이렇게 쑥스럽지 않겠는데, 아무것도 모르고 이 세상에 와 보니 자기가 낳은 아들이 이렇다니 그거 어떻게 보조를 맞추겠느냐 이거예요. 한마디라도 해줬으면 내가 이렇게 여기에 와 가지고…. 자기 체면이 있지요. 우리 신출이 보지요? 남자의 체면이 무섭다는 것을…. (웃으심) 딱 그 입장이라구요. 얼마나 기가 찬 일이에요?

새로운 왕초의 어머니가 돼 가지고 아무것도 몰라 가지고, 기독교를 믿고 신앙하던 사람들한테 배워 가지고 그것을 다시 다리를 놓아야 되겠으니 얼마나 기가 막혀요? 그것도 선생님이 보충해 주니 하지, 자기가 혼자서는 천년 만년 안 되는 거예요.

마찬가지예요. 여러분이 축복받아 가지고 함부로 살아 가지고 지옥에 떨어지면 어떻게 할 거예요? 가정적 지옥이 생겨난다구요. 가정적인 낙원이 생겨요. 거기에는 메시아가 없어요. 예수도 재림 메시아, 구세주가 오기 전에는 천국 들어갈 수 없어요.

지금까지 타락한 세계, 지옥까지 해방해 줬지만, 이제부터 가정을 중심삼고 하늘나라의 법에 위배돼 가지고, 법에 걸려 가지고 가정이 떨어지게 된다면 그 부모들이 지옥 떨어진 한을…. 또 환경적으로 얼마나 기가 막힐 거예요? 먼저 선배들이, 통일교회 간부 됐던 사람들이 떨어져 가지고 이 꼴이 뭐냐고 말이에요, 국민 앞에 규탄을 받고, 인류 앞에 규탄 받아요. 앞으로 다 그렇게 되는 거예요. 안 그렇게 될 것 같아요? 다 같을 수 없어요. 정신차려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