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락 이후에 생겨난 모든 것은 하나님과 관계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2권 PDF전문보기

타락 이후에 생겨난 모든 것은 하나님과 관계없어

세상의 나라들이 자기 마음대로 되지를 않습니다. 점점점 흩어지고, 책임자들이 곤란해져요. 지금까지 하나님의 나라가 없었기 때문에 무력한 하나님이 되어 있습니다. 나라를 만든 주인이 다 되어 있는데, 나라까지 전부 다 갖출 것을 인류 조상이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완전히 빼앗겨 버렸어요. 한국 말을 모르지요? (웃음)

*지금부터 한국 말을 모르면 안 된다구요. 젊은 사람들이 공부하면 3년 이내로 알아들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까 한국에 가서 훈련받으면 돼요. 일본에서 공부하면 10년이 걸려도 불가능합니다.

지금부터 나라가 없는 거라구요. 여러분이 식구들끼리 만나서 ‘어디서 왔어요?’ 할 때, 여러분이 일본에서 왔다고 하면 안 된다구요. 미국, 일본, 한국 같은 것들은 타락세계의 결실체들로서 남아 있는 것입니다. 그런 것들은 하나님의 섭리와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타락 이후에 생겨난 모든 것들은 하나님과 아무런 관계가 없다구요.

누구든지 천국에 들어갈 때 참사랑?참생명?참혈통이 연결되면 하나님과 부자의 관계가 맺어지게 되는 거예요. 부자의 관계, 그것은 숙명입니다. 운명이 아니라 숙명이에요. 숙명이라는 것은 어느 누구도 바꿀 수 없다구요. 하나님도 바꿀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속성으로 볼 때 절대?유일?불변?영원의 속성을 중심삼은 참사랑이라는 것은 그 속성의 모든 것을 완벽하게 성취하게끔 되어 있기 때문에, 절대?유일?불변?영원한 사랑이 되는 것입니다. 생명도 절대?유일?불변?영원한 생명이 되고, 혈통도 절대?유일?불변?영원한 혈통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