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까지 해방해야 할 과제가 남아 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2권 PDF전문보기

지옥까지 해방해야 할 과제가 남아 있다

마찬가지예요. 참소하는 것은 마찬가지라구요. 아담 해와를 불러 가지고, 천사장을 불러 가지고 앞으로 책임추궁 하겠다는 거예요. 그거 책임추궁 하는 거예요. 지옥까지 쫓겨났다가 다시 불러오기 전에는 안 돼요. 불러오는 것도 선생님이 해방해 줘야 돼요. 가정적으로 축복해 줬는데 이혼하고 타락한 것을 누가 축복 다시 해줘요?

나라가 없기 때문에 이렇지요. 사탄세계의 사람, 음녀들까지, 사창가의 여자들까지 축복해 주는 마당인데 말이에요. 그런 무엇이 있으니, 세계에 그런 기준이 남아 있기 때문에 그렇게 끌고 나오지, 어디 국물도 없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영계에서 보라구요. 성인 현철들이 지상에서 잘못된 저것들을 천국 보내느냐고 야단한다는 거예요. 그러겠어요, 안 그러겠어요? 저따위 것들은 천국 갈 수 없다고 하는 거예요. 처리해야 할 선생님이 얼마나 머리가 아플 것인가를 알아야 돼요. 축복받아 가지고 또 타락하고, 타락해 가지고 낳은 새끼가 있으면 그 새끼를 어떻게 처치해요? 그거 처리법이 없어요. 축복받은 간나 자식들이 탈선해 가지고 아들딸 낳은 것을 어떻게 처리해요? 그건 참부모의 몸까지 범한 거예요. 하나님의 몸을 무시한 것만이 아니라 참부모의 몸까지 범한 것임을 알아야 돼요.

그래, 큰 섬 같은 데에 그런 패들을 몰아 가지고 남자 여자 독신생활 하게 해 가지고 거기서 다 끝장낼지 몰라요. 문둥병자와 마찬가지로 말이에요. 그런 무서운 일을 처리해야 할 선생님은 앞날을 염려하고 있는 거예요.

그걸 뻔하게 알면서, 그것보다 악한 프리 섹스가 뭐야? 호모가 어디 있어? 레즈비언이 어디 있어? 그것들을 데려다가 꿰매 가지고 죽기 전에…. 사형장에 보내기 위해서는 병이 있더라도 고쳐 주고 사형장에 보내야지요? 안 그래요?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마찬가지라구요. 참부모의 이름을 가지고 전부 다…. 구원의 도리가 지옥까지 해방해야 할 그 과제가 남아 있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죽일 수 없는 거예요.

축복가정들, 전부 여자들 남자들의 비밀을 내가 다 알고 있는데 말이에요, 어머니하고 관계해 가지고 아기를 낳은 사람도 있고, 별의별 사람이 다 있어요. 아버지하고 며느리하고 살고 말이에요. 오만 가지의 복잡한 사실이 있어요. 그렇다고 한곳에 몰아 가지고 다 잘라 버릴 수 없어요. 사탄까지도 해방해야 되잖아요? 사탄을 해방하는 그 날까지예요. 사탄까지 축복을 해주고 난 그 날 이후에는 용서가 없어요.

그 이후의 처리 방법까지 선생님은 훈련받고 있는 거예요. 선생님이 뭘 모르고 어물어물하는 게 아닙니다. 그렇게 그렇게 천국 들어가는 것이 아니에요. 여기 하버드 대학 졸업하기가 힘들잖아요? 4년 박사 코스가 얼마나 힘들어요? 그것은 문제가 아니에요. 정신 똑바로 차려요. 알겠어요?「예.」선생님에게 뭘 반문할 아무것이 없다구요. 다 가르쳐 줬어요. 자! (훈독 계속) (녹음이 잠시 중단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