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평준화 운동을 통한 천일국 건설2001년 12월 10일(월), 하와이 코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2권 PDF전문보기

세계 평준화 운동을 통한 천일국 건설

2001년 12월 10일(月), 하와이 코나.

* 이 말씀은 아침 훈독회 때 하신 것으로, 제목은 편집자가 붙였음.

세계 평준화 운동을 통한 천일국 건설

(≪하나님은 인류의 부모≫ 훈독. 김효율 회장 기도)

교단장과 학생을 교육하면 거국적인 축복 기준을 능가해

저 사람들의 보고를 들을 때 우리 현재의 입장이 얼마나 귀하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시일이 지나감에 따라 하나님의 섭리 가운데에서 우리들의 노력 여하에 따라 승패의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는 사실! 그건 이 땅 위에서 사는 우리의 한 때밖에 없는 때인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가장 귀한 거예요. 저런 사람들의 보고를 몰랐던 때가 편하지요?

「현진 님에 대한 보고가 왔습니다.」그래? 그래, 읽어 보자. 읽으라구. (‘현진 님 컬럼비아 대학 강연에 대한 보고’ 편지 봉독)

양창식한테 얘기하라구. 이번에 기독교 중진들이 교육받고 보고한 내용, 그걸 14만4천 교단장들과 학생들을 교육할 수 있는 자료로써 빨리 만들라고 해요.

그게 전부 예수님을 중심삼고 되어진 사실 아니에요? 그걸 빨리 모든 교회에…. 초교파지요?「예.」전부 보내라는 거예요.

영계의 소원이 뭐냐 하면, 지상에서 축복받는 것이 최대의 소원이에요. 영계의 한과 지상의 한을 풀 수 있는 축복의 관문에 동참하라고, 이 내용을 보고 이것이 사실인지 아닌지 감정해 가지고 생애의 행로를 새로이 잡아야 될 것이라고, 그런 내용으로 해 가지고 빨리 각 교회에, 직접 보내는 것보다도 교단장들에게, 간부 된 우리 사람들부터 이중으로 보내도 괜찮다구요. 우리가 보내면 또 그 사람들도 보낼 수 있게 하는 거예요. 이렇게 해 가지고 축복받을 수 있는 많은 수를 동원해야 되겠다구요.

교직자들이 동원되면 교직자 아들들을 중심삼고…. 이게 아이비리그(Ivy League; 미국 북동부의 여러 명문 대학)의 10개 대학뿐만이 아니에요. 미국의 3천여 대학에 전반적인 영향을 미침으로 말미암아 거국적인 축복 기준을 능가할 수 있는 거라구요. 이것을 학교 학교에 배부해서 학생들이 읽으면 거짓말이라고 할 수 없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