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의 길을 나섰으면 지상 해방권을 이루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3권 PDF전문보기

하늘의 길을 나섰으면 지상 해방권을 이루어야

한국 사람들은 일본 사람과 결혼을 한다거나 무슨 사업적인 관계를 맺는다는 것은 꿈에도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런 것을 선생님은 어느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빈민굴로부터 장관의 집안까지 전부 다 연구했습니다. 그러니까 얼마나 부패해 있는가를 잘 아는 거라구요.

일본에서 선생님은 지옥에 떨어지는 한이 있더라도 남자로서의 지조를 잃지 않았습니다. 일본 여자들의 유혹이 많았습니다. 우와, 무서운 일본 여자들이라구요. 그러한 나라의 여자들을 하나님 나라의 해와, 오쿠상의 입장에 세우는 것이 쉽다고 생각해요, 어렵다고 생각해요?「어렵습니다.」처음에는 어떻게 해서든지 뒤집어 박아서 하나님 편에 세우더라도 가장 뒤에 세워야 했다구요.

선생님은 학생 시절에 지하운동의 왕자였습니다. 이런 말을 하면, 모두 다 ‘우와, 선생님이 그렇게 하셨나?’ 하면서 놀라는 정도가 아니라구요. 모두 다 놀라서 뻗어요. 누구든지 사탄세계의 한 나라를 수습할 수 있는 주의나 주장이 없는 사람은 지상천국을 이룰 수 있는 희망이 없습니다. 알겠어요? 정의의 길을 세웠으면 무슨 일이 있더라도 그 방향을 수습해서 정착해 가지고 해방권을 천지에 이루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지상에 안식권이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

그러니까 영계를 알아야 돼요, 영계. 하나님을 알고, 영계를 알고, 역사도 알고, 전부 다 알고서 ‘사탄은 어디쯤에 서 있느냐? 하나님은 어떻게 정착해야 되느냐?’ 하는 등의 모든 것을 모르면 안 됩니다. 상하의 관계, 좌우의 관계, 전후의 관계가 하나로 뒤집어엎어져서 엉망진창이 되어 버리면, 하나님이 거기에 임재하지 않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관계를 맺을 수 없습니다.

이 얼굴에 눈알이 하나 없으면, 하나님이 임재하지 않습니다. 완전한 눈, 완전한 코, 완전한 입, 완전한 귀, 완전한 오관을 구비한 위에 하나님의 아들딸과 하나님의 사랑의 상대가 서야 되는데, 그렇게 되어 있는 사람은 세상 가운데 한 마리도 없어요. 선생님이 그러한 상대 기반을 닦아서 심정권을 수습하여 도쿄타워처럼 세워 가지고 영계의 소식을 수신할 수 있는 안테나를 세워 주었기 때문에, 사람들은 모르지만 영계가 지상을 컨트롤해서 지상의 안정권을 개인으로부터 전체로 연결시키는 것입니다.

일본 사람들이 좋다고 하는 것을 세계의 모든 사람들도 좋다고 하는 것은 아닙니다. 일본 사람들이 좋다고 하는 것들 가운데 하나님이 준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하나님이 좋다고 하는 것을 말이에요, 세계가 좋다고 해야 되고 그 가운데 한 나라인 일본도 좋다고 해야 되는데, 일본 국민이 좋다고 하는 것과 하나님이 좋다고 하는 것을 꿈속에서도 이론적으로 연결시킬 수 있는 길이 없습니다.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