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나라 근성을 갖고 있는 일본을 해와국가로 세워 줬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3권 PDF전문보기

섬나라 근성을 갖고 있는 일본을 해와국가로 세워 줬다

일본에는 아마테라스오미카미(天照大御神; 해의 여신)가 있는데 여신이에요, 남신이에요?「여신입니다.」여신이 하늘을 비추는 큰 신이 될 수 있어요? 아마테라스오미카미는 하나님이라는 말이라구요. 여신이 하나님이 될 수 있어요? 잡교국가, 음행으로 혈통이 더럽혀진 것과 같은 믿을 수 없는 민족이라구요. 그러니까 일본 사람들은 사촌들끼리도 결혼하지요? 친척들끼리 음행을 저질러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섬나라는 그래요. 뱃사람의 아내가 되면, 언제 남편이 태풍에 휘말려서 죽을지 모르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뱃사람들끼리 ‘내가 배를 타고 나가서 죽으면 처자식들을 부탁한다.’는 말들을 서로서로 해 놓고 있습니다. 아침에 남편이 고기를 잡으러 배를 타고 나갈 때 아무리 아내가 만선으로 돌아오기를 바라더라도 한 순간에 날아가 버리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말이에요. 그러면 어떻게 해요? 오쿠상과 아들딸은 어떻게 하느냐구요? 그래서 서로가 돕고 사는 것이 섬나라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입니다.

어제까지 다른 집에서 행복하게 살던 여자가 말이에요, 다음날에 터무니없는 남자한테 첩으로 들어가지 않을 수 없게 되는 거예요. 그렇게 첩으로 가는 것이 보통이기 때문에 귀족의 딸이라도 총리나 대신의 첩이 되는 것을 부끄럽게 생각하지 않지요? 그렇지요? 명문가의 딸로서 천하제일의 오쿠상이 될 수 있는 자격을 가진 여자가 총리나 대신의 첩이 되더라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그와 같은 나라가 하나님 앞에 있어서 여왕이 되고, 오쿠상이 되고, 딸이 될 수 있는 자격이 있느냐 하는 것입니다. 그러한 역사는 없는 거라구요. 그것은 선생님이 잘 알고 있습니다. 선생님의 일본 유학시절에 온갖 일들이 다 있었습니다. 일본 여자들의 유혹도 있었다구요. 돈이 없으면 돈을 주고 말이에요, ‘우리 집안은 명문가의 집안이기 때문에 당신이 원하는 대로 다 해줄 수 있다.’ 하는 등 온갖 일들이 다 있었어요. 그러한 말을 하면 새빨간 거짓말처럼 들리는 내용들이 많았습니다. 선생님은 이상한 매력이 있다구요. 여자들한테 말이에요.

여러분도 선생님이 스키(好き; 좋아함)예요?「하이.」벽의 스키(隙き; 틈)예요, 눈썰매를 타는 스키(スキ-; 스키)예요? 어떤 스키예요? 밭을 가는 스키(犁; 쟁기)예요?「아닙니다.」무슨 스키예요? 참사랑을 중심삼은 스키라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남자로 나타나서 ‘나한테 여자가 필요하다.’ 하면 만국의 모든 여자들이 후보자가 될 거라구요. 일본 여자들은 어때요? 선두에 나설 수 있는 역사를 가지고 있어요, 제일 뒤에 서야 될 전통을 가지고 있어요?

부부끼리 잘 살면서 말이에요, 자기 딸을 옆에서 취해 버리는 것이 섬나라에서 살고 있는 남자들의 근성이라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오쿠상도 돈이 있으면 남편을 포기하고 눈을 옆으로 돌리는 것입니다. 그러한 기질이 있는 사람들이 섬나라의 남자와 여자들입니다. 그러한 사람들이 살고 있는 나라를 문 선생, 참부모가 오쿠상의 나라로 세워 주었다는 사실을 생각해 보라구요, 어떤가!

어때요? 닭살이 돋는 것 같아요, 안 돋는 것 같아요?「돋습니다.」죽기보다 어려워요. 절대적으로 불가능합니다. 그런데 그것이 어떻게 가능했느냐? 마지막으로 평화의 세계를 이루기 위해서는 하나님이 원수 국가의 여왕을 데리고 와서 가족들을 모두 다 수습해 가지고 교육해서 ‘자, 내 여왕이 되어라! 민족과 국가를 바칠 테니까….’ 하지 않을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러한 기준이 서지 않으면 해와는 찾을 수 없는 거라구요.

하나님 편의 나라가 망하게 되면, 사탄은 그 왕족의 3대 정도가 아니라, 여왕, 며느리, 딸, 손녀까지 남자들이 보는 앞에서 범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사탄이라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그것을 본 남자로서는 한방에 죽이는 정도가 아니에요. 골육을 갈아서 불어 날려 버리고 흔적도 보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한 하나님의 입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