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일국의 왕자 왕녀가 되는 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4권 PDF전문보기

천일국의 왕자 왕녀가 되는 길

제일 선결조건이 몸 마음이 하나돼야 된다 이거예요. 그 대신 눈도 1.2되고, 코도 찡찡코 없어야 되고, 입술도 말을 해도 도모루(どもる; 말을 더듬다)가 없어야 되고, 귀로 들어도 틀림없이 십리 백리 천리에서도 들을 수 있어야 되고, 손은 내가 필요해서 잡으면 놓지를 않아야 돼요. 가는 데는 갔다가 돌아오지 않아요. 목적을 이루지 않고는, 추수할 수 있는 결실을 갖지 않고는 돌아올 줄 모르는 사람이에요. 그게 문 총재의 철석같은 사상이었느니라!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겠다는 사람 손 들어 봐라. 받아들이겠다는 사람은 손 들지…. (웃음)

손 들지 말라 하더라도 손 드는 패가 생겨나요. 그래서 기다린 거예요. 주의하고 감별해 가지고 해야 된다구요. 손 들었다가는 진짜 영계에 걸리겠으니…. 손 들었으면 낙제꽝이 되는 거예요. 손 들지 말라, 손 들라, 어떤 걸 선택하는가는 여러분 마음인데, 둘 중에 첫 번 것이에요, 둘째 번 것이에요?「둘째 번입니다.」둘째 번이라고 하는 사람은 왼손 들고, 첫 번이라고 하는 사람은 바른손 들어 봐라! 말을 다 못 알아듣네. 이 엉터리들! 말들 들은 것이 하나도 없어요. 이거 양손 드는 게 어디 있어? 도적놈 사촌 되겠다고, 도적놈의 사촌이 좋다는 그런 행동 아니야? 그러니 똑똑히 들으라구요. 정신 차리지 않으면 전부 낙제가 돼 버려요. 자, 그만 하면 이제 알겠지요?

‘하나님은 아무리 생각해 봐도 몸 마음이 싸우지 않으니 내가 하나님을 아버지라 하는 한 내 뼛골이 다 녹아나도록 하나 안 될 수 없다.’ 그것을 철칙으로 받아들일 사람은 쌍수를 들어 환영할지어다! 아멘!「아멘.」(박수)

이러면 오늘 천일국의 왕초, 왕자 왕녀 되는 건 문제없다는 것이 사실이에요. 그 다음에는 그 남자 그 여자 둘이, 두 사람이 하나되는 거예요. ‘하늘 천(天)’ 자는 두 사람(二+人)이에요. 두 사람이 하나되는 거라구요. 알겠어요? 거기에 천일, ‘일(一)’ 자는 하나되는 거예요. 무엇으로? 절대불변의 참사랑으로 하나되는 것입니다.

그런 참사랑으로 하나되기 위해서는 사랑의 주인이 안 돼 있는 남자나 여자나 사랑의 주인을 만들어 주는 것은 상대적 존재가 아니면 안 되기 때문에, 상대적 존재만이 나를 사랑의 주인으로 만들기 때문에 언제나 밤이나 낮이나 올 것을 환영하고 존경하고 ‘오시옵소서.’ 이럴 수 있어야 됩니다. 그래야 사랑의 참된 주인이 영원 안전한 자리에 안식처를 정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어요.

그래서 아무리 창조주로서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이라도 사랑의 자리를 잡기 위해서는 사랑의 상대가 없으면 영원히 고독단신으로 있다가 없어져요. 있더라도 무용지물이에요. 사랑과는 하등 관계가 없다는 거예요. 사랑의 길을 따라 사랑의 생명을 거치고 사랑의 핏줄을 연결시킴으로 말미암아 가정이 사는 것입니다.

아들딸 있어요, 아줌마?「예.」이런 사상 기반 위에서 아들딸을 낳았나, 제멋대로 낳았나? 남편이 찾아오는 것은 하나님이 찾아오는 것이요, 하나님의 장손이 찾아오는 것입니다. 종적인 아버지와 횡적인 아버지 둘의 전통을 우리 가정에 찾아 주기 위해서 하나님이 기다리고 있는데, 아담 해와가 자라서 그럴 수 있는 장본인이 돼 가지고 하늘과 장자가 하나돼 사랑 천국의 정착지를 이루려고 했던 가정이상이 파괴됐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그러한 3대를 못 이루었어요.

그래, 문 총재는 3대권을 참부모로서…. 제1대가 하나님, 제2대가 참부모예요. 아담 해와, 거짓 부모의 혈통을 받은 선조들은 하나님 앞에 설 수 없는 도적놈의 후손이에요. 그걸 다 잘라 버려야 돼요. 하나님이 1대조, 참부모가 2대조, 나는 3대조가 돼야 하는 것입니다. 하늘 할아버지의 사랑을 받고 하늘 부모의 사랑을 받아 가지고 두 사랑, 천상세계와 지상세계 두 나라의 왕권을 전수 받는다는 것이 3대이기 때문에 3대의 놀라움을 자각하고 출발해 나가야 할 그 나라의 백성이 되는 것이 천일국 백성이에요, 천일국 백성.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