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 끝낼까요, 내일 저녁까지 할까요? (웃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4권 PDF전문보기

빨리 끝낼까요, 내일 저녁까지 할까요? (웃음)

*이번에 선생님도 제주도에 가야 돼요, 제주도. 내일 수렵대회를 하기 때문에 말이에요. 그러니까 생각해 보라구요. 내일까지 할까요, 빨리 끝내고 오늘밤에 돌아갈까요?

아, 천일 무슨 단? 음악단?「가무단입니다.」가무단! 사쿠라다 준코, 어디로 갔어? 돌아갔어?「돌아갔습니다.」그래? 좀 서운하구나! 선생님이 장래를 좀 얘기해 주려고 생각했는데 말이에요.

가무단이 필요해요?「예. 필요합니다.」일본의 가무단, 한국과 북한, 그리고 중국까지 말이에요, 앞으로 3개국의 가무단을 어떻게 세계적인 것으로 만들 것인가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훈련이 필요해요. 보통의 훈련이 아니라 특별한 훈련을 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렇게 하려면 선생님이 시간을 상당히 소모하기 때문에 어떻게 할 것인가를 생각하고 있다구요.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유정옥!「예.」가무단 만들 자신 있지?「예.」내가 간섭 안 해도?「아버님이 관리 감독을 하셔야지요.」무엇이? 아버님은 팔십 넘은 할아버지가 간섭하는 것이 얼마나 많아? 몇 백 가지가 된다구, 몇 백 가지. 미국만 해도 구십 몇 가지가 된다구, 단체가. 그러니 얼마나 머리가 복잡하겠어요?

여러분은 간단하지요. 선생님이 지시하는 한 가지, 경제활동을 하는 사람은 책임소행을 하느냐 못 하느냐 해 가지고 야단하지만, 특별히 문제를 일으키고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모든 것을 할 수 있어요. 그러려면 전략을 짜야 돼요. 계획을 짜 가지고 이렇게 되나 안 되나 실험해야 되는 거예요. 모든 것을 계획을 짜 가지고 그것이 되게끔 자기가 노력해야 되는 거예요. 집을 지으려면 집 짓는 사람이 설계도만 있으면 집 다 짓는 거거든. 그와 마찬가지로 노력 여하에 따라서 다른 거예요.

*이번에 돌아가면 나카소네한테 영계의 보고내용을 상세하게 읽어 주라구! 그 사람을 구해야 돼! (*부터 일본어로 한 간부에게 작은 소리로 지시하심) 비밀공작이에요, 비밀공작. (웃음) 이렇게 보면 다 얼굴들이 젊어 보이네. 몇 살이야, 몇 살?「서른 여섯 살입니다.」요즘 여자들이 기름기를 많이 먹었는지 젊어 보여.「감사합니다.」(웃음)

이제는 진짜 자기들의 나라와 자기 일족을 통해서 나라 살리는 운동을 해야 되겠다구요. 알겠어요? 오늘 특별지시예요, 특별지시.

요전에 10월 개천절에 많이 지시한 것인데, 그것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지요? 개천절에 지시한 것 있지요? 2001년 10월 3일 세계통일국개천일에 1번 2번 해서 얘기해 준 것이 상당히 많아요. 2번, 3번, 4번, 5번, 6번, 7번까지, 8번까지 있어요. 그것 다 기록했지요?「예.」한번 들여다봤어요?「예.」생각해 봤어요? 이것 다 해야 될 거예요, 이게. 현실적인 문제예요. 금년에 이것을 전부 다 깨끗이 해결해 버려야 됩니다.

그 다음에는 2001년 11월 6월 세계지도자회의 지시사항! 천일국 가정당! 이것이 금년에 되어질 모든 필요한 거예요. 여기에 부속해서 이제부터 이것을 한 후에야 이제 할 일이에요. 알겠어요? 다 기록한 것 있지요? 있나, 없나?「있습니다.」그것 다시 기록할 필요 없지요?「예.」

지금부터 해야 할 것은, 이제부터 명령이에요. 즉각적이라구요. 누구나 오늘 보따리 싸라면 보따리 싸고 가라 하는 데로 가 가지고, 진짜 총을 메라면 총을 메고, 싸우라면 싸우는 거예요. 그렇다고 죽으라고 한다고 자기가 죽어서는 안 돼요. 목을 매기 전에 하나님에게 물어 보고 목을 매라고 하면 매도 괜찮아요. 내가 죽으라고 한다고 죽으면 안 된다구요. 죽는 데는 한번 기도를 해보고 죽어야 돼요. 그렇게 심각한 때가 왔다구요.

자, 천일국 2년이에요. 2년인가, 1년인가?「2년입니다.」이제부터 이것을 여기에 써야 된다구요. 천일국 2년! 알겠어요? 4년까지 여러분은 선생님 앞에 맹세하기를, 무슨 일이 있더라도 국가 복귀는 문제없다고 손 들어서 맹세한 것 생각나나? 생각 안 나는 사람 손 들어 봐요. 그것 생각나는 사람 손 들어 봐요. 음! 나기는 나는 모양이구만.

그래, 나기는 나는데 그걸 해야 되겠다고 생각을 했어요? 무엇보다도 중요한 일이에요, 역사상에 이제부터. 하나님 왕권 즉위식 이후에 내가 미국 50개 주를 돌아가면서 승리한 것을 한국에다 심기 위해서 하나님 조국 정착대회를 했어요. 그 위에 천일국을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내가 이번에 오면서 하와이에서 하나님 왕권 수립을, 또 조국정착으로부터 천일국을 만든 거예요. 하나님 왕권이 성립 안 되어 가지고는 아무리 해도 하나님의 조국 정착이라는 말을 할 수 없는 거예요. 정착이 말만이 아니에요. 사실 정착이에요.

그래서 모험적인 발언을 하고 그랬어요. 어느 누가 반대하게 되면 내세워 공격을 해버리려고 그랬어요. 멱살을 잡고 ‘이 자식아, 네가 얼마나 알고 이런 수작을 하고 있어?’ 하는 거예요. 그렇게 하더라도 누가 문 총재를 배신할 수 없어요.

그런 기반 위에 하나님 왕권을 수립했으니까 하나님 조국이 없어서 돼요? 왕권 수립은 주권을 세우는 거예요. 주권이 성립되기 위해서는…. 나라가 성립되려면 주권이 있어야 되고, 그 다음에는 뭐예요? 국토가 있어야 돼요. 국토가 있으려니 정착해야 돼요. 한국 이 땅 위에 정착을 해야 된다구요. 셋째는 뭐예요? 천일국이 있어야 국민이 가입해요. 국민이 있더라도 나라에 가입할 수 없으면 안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한 나라가 형성되기 위해서는 주권이 필요하고, 국토가 필요하고, 국민이 필요해요. 이런 준비를 일체 다 했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