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순결대학은 남성세계 이상 교육을 해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6권 PDF전문보기

여성순결대학은 남성세계 이상 교육을 해야 돼

해보라구요. 이것을 하게 된다면 그 대학 이름을 중심삼고 제일 가까운 것이 뭐예요? 가사과예요. 순결여성 가사과가 나올 거예요. 나와야 되겠나, 안 나와야 되겠나?「나와야 됩니다」나와야 돼요. 가사 가운데는 가정생활 모범으로부터 사회생활, 다 나오는 거예요. 그 다음에는 자녀교육과가 나와야지요? 필수 요건이에요. 안 그래요? 남성에 대한 교육과가 나와야 돼요. 이상적 남성에 대한 학과도 나와야 돼요. 다 가르쳐 주는 거예요. 뭐 무수히 나오지요. 그 다음에는 예술분야예요. 문화여성세계를 창건하려면 음악도 나와야 되고, 예술도 나와야 되고, 전부 다 나와야 돼요.

미인대회도 하는 거예요. 세계순결여자미인대회를 하게 되면 하루에 천하의 꼭대기에 올라가요. 거기의 1등은 미국 대통령이 며느리 삼겠다고 하고, 소련 대통령이 며느리 삼겠다고 하는 거예요. 그 대신 며느리 삼기 위해서는 그 나라의 대통령도 40일 동안 수련 받아야 된다 이거예요. 다 우리가 하는 거예요. 안방에 데려다 놓고 교육시켜 놓으면 좋을 것 아니에요?

그래서 여성순결대학이 나오게 되면 남성도 ‘남성순결대학을 해주소!’ 할 때는 좋은 데에 만들 거예요. 그래서 하와이 같은 데에 종합남녀순결대학을 만들면 좋지요. 효율이, 무슨 말인지 알겠어?「예.」천일국종합남녀순결대학! 이래 놓으면 세계적…. 이것을 다 만들어 놓고 해야 된다구요. 몇 년 걸려야 돼요.

간판 붙이는 거야. 알겠어?「예.」붙이라구.「예.」‘떼겠으면 떼라. 문 총재가 붙이라고 했다.’ 하는 거예요. 수속은 무슨 수속이에요? 아, 순결대학이면 됐지요. 아니에요? 여성순결대학이면 됐지, 허가는 무슨 허가예요? 이미 다 내놓았는데.

순결학과가 순결단과대학이 될 것인데 거기에서 오만 가지, 남성세계 이상 교육을 해야 된다구요. 외교문제 경제문제 정치문제, 다 해야 될 것 아니에요? 안 그래요? 그것 몰라 가지고…. 순결여성이 시집가는데 정치가 아내, 외교가 아내, 기술자 아내, 별의별 아내가 될 것 아니에요? 남성 이상 공부시킬 수 있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왕같이 모실 수 있는 여성을 만드는 거예요. 꿈이 이루어지는 거예요, 여자들로서.

총장이 그것도 생각 안 하고 지금까지 해먹었다니 가짜였어. 이제 진짜 되라구. 알겠어?「예.」

제일 문제가 가사문제예요. 그 다음엔 교육문제예요. 교육 가운데는 사회교육과 가정교육이에요. 여성사회교육과 여성가정교육과, 얼마든지 만들 수 있는 거예요. 여성가사과 여성경제학과 여성외교학과 여성정치학과! 대학 만들어야 되겠나, 이것 하나 가지고 여자 몇 명만 모아 가지고 우물거려야 되겠나? 알싸, 모를싸?「알겠습니다.」오늘 간판을 해서….

천일국 붙이자우, 말자우? 아, 물어 보잖아?「대학 내 단과대학 이름으로서는 천일국이 들어가는 것이 조금 자연스럽지는 않습니다.」천일국이 두 사람이 하나된 곳이라구요. 나라는 변치 않은 기반이기 때문에 천년 만년 나라를 남기고 싶은 것이 인심이 아니냐 이거예요. 두 사람이 천년 만년 남기고 싶은 것이 나라의 기틀이니까, 두 사람이 하나될 수 있는 것이 천일국이에요. 천일국이라고 해서 그 ‘국’이 아니어도 돼요. 천일평, 천일문이라고 해도 좋아요. 천일문선명, 선 자를 해도 좋고, ‘밝을 명(明)’ 자를 해도 돼요.

나라라는 것은 변하지 않기 때문에 전부 다 나라의 뭘 해먹으려고 그러잖아요? 꿈을 이루어 살고 싶은 곳이 나라니 한 사람도 꿈, 두 사람도 꿈, 천 사람 만 사람 억천만 사람도 꿈, 그 기반이 되어 있어 가지고 거기에서 하나되어 살 수 있는 나라 아니냐 이거예요. 우리는 해석법이 달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