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잃어버린 것이 타락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6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을 잃어버린 것이 타락

그러니 끝에 와 가지고 제일 문제가 뭐냐? 사탄이 승리했다고 깃발 드는 것이 뭐냐? 나라도 문제없고, 종족도 문제없고, 일족도 문 씨 자체도 문제없고, 그 다음엔 문 씨 자체도 자기 품에 품겨 들어왔다는 거예요. 문 씨 종중에 들어가서 거기에 조상이 할아버지면 할아버지도 문제없고, 아버지도 문제없고, 남편도 문제없고, 아들딸도 문제없게끔 다 갈라놔 버렸어요.

여러분도 여기에 모였지만, ‘이거 내 형제다. 내 가정이다.’ 이런 것을 생각해요? 살다 말고 가게 되면 다 그만이에요. 죽으면 그만이라고 생각한다구요.

그래서 형제 중의 영원한 형제, 부모 중의 영원한 부모, 그 다음엔 인류 조상 가운데 영원한 조상, 그 다음엔 그 조상 중의 영원한 뿌리 되는 근본 조상이 하나밖에 없다 이거예요. 하나에서 시작해 가지고 영원한 조상과 그 다음에 영원한 부부와 영원한 부모와 영원한 형제가 있었느냐? 없었어요.

그러니까 하나님이 가정을 잃어버렸고, 하나님의 아들딸을 잃어버렸고, 하나님의 아들딸인 아담 해와의 아들딸을, 3대를 다 잃어버렸어요. 하나님이 1대라면 아담 해와가 2대고, 그 다음엔 우리 인류가 3대 혈통을 이어받은 그 후손이 되어야 되는데, 하나님 앞에 있어서는 1대 된 하나님이 있었고 2대 되는 아담 해와는 있었지만, 참사랑과 참생명을 연결시킨 혈통을 통해 가지고는 아담 해와의 아들딸이 없었다는 거예요.

가정에 들어가서 아담이, 부모가 아들딸을 중심삼고 형제를 자랑할 수 있고, 형제들이 자기 부모하고 절대 하나될 수 있는 조상을 잃어버리고, 그 부모와 형제가 하나되어 가지고 근본 된 친척을 이룰 수 있는 중심 존재인 하나님을 잃어버린 거예요. 이게 타락이에요. 그러면 끝에 가서 어떻게 해야 되느냐? 잃어버린 것을 수습해야 돼요.

그러면 통일교회에서 말하는 참부모라는 게 뭐냐 이거예요, 참부모! 똑똑히 알라구요. 통일교회에서 말하는 참부모는 언제나 있는 참부모가 아니에요. 어느 시대에나 있을 수 없어요. 한 번밖에 없어요. 참부모는 영원한 거예요. 하나님을 1대라 한다면, 아담 해와가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아담 해와는 없어졌어요. 사탄의, 악마의 탈을 써 가지고 거짓 부모가 되고, 거짓 사랑과 거짓 생명과 거짓 핏줄을 남겨놓은 것을 알아야 돼요.

생각해 보라구요. 하나님의 왕권 수립을 중심삼고 천년 만년 이상적 지상?천상천국을 출발하려고 한 그 이상이 종새끼한테 전부 다 유린당해 버렸어요. 해와가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열여섯 살 때 타락했다는 거예요. 18세만 되면 결혼식을 하려고 했는데, 3년 앞두고 목을 매고 넘어가야 할 텐데 유린을 당해 가지고 깨져 버린 거예요.

그러니 참부모가 없어졌어요. 참부모가 죽었으니 참조상이 될 수 있는 하나님과 관계를 맺을 수 없기 때문에 하나님이 고독단신이에요. 그걸 알아야 돼요. 여러분이 문 씨네 집에 시집와서 살고 태어나서 그대로 산다고 해서 하나님과 참부모와 관계될 수 없어요. 참부모는 수천년 동안 구원섭리를 통해서 나온 거예요. 구약시대를 통하고 신약시대를 통해서 나온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