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1대, 참부모가 2대, 축복 중심가정이 3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6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이 1대, 참부모가 2대, 축복 중심가정이 3대

선생님이, 참부모가 역사적인 조상이에요. 조상이 둘 될 수 없어요. 하나님이 1대고 아담 해와가 2대예요. 1대 2대를 거쳐 가지고, 핏줄이 있어 가지고 아들딸을 낳아야 돼요. 그렇지요? 그래요, 안 그래요?

하나님이 1대고 아담 해와가 2대로 핏줄이 연결되었지만 3대가 없어요. 아담 해와를 축복시켜 가지고 핏줄을 연결시켜 가지고 3대를 찾으려고 했는데, 3대를 잃어버렸어요. 축복가정이 3대예요. 3대의 이름을 갖다 준 거예요. 똑똑히 알아야 돼요.

축복 중심가정이 뭐예요? 이 세상 창조한 것을 다 부정해 놓고, 영계 육계를 다 부정해 놓고 참부모를 중심삼고 하나님이 비로소, 땅과 하늘이 비로소…. 참부모를 통해서 1대, 2대의 환경을 중심삼고 3대의 환경을 개척한 것이 통일교회의 축복이에요. 축복 때문에 내가 얼마나 욕을 먹었어요?

3대권 축복을 받은 거예요. 그것이 축복 중심가정이에요. 3대 축복을 받았으면 종족이 여기에 달려 있고, 민족과 나라와 세계가 달려 있어요. 그런데 너희들은 뭐야? 자기들이 하고픈 대로 하고 교회에 헌금도 안 해 가지고 사명감을 느낄 수 있어요?

하나님이 1대, 참부모가 2대, 그 다음에는 3대예요. 이 가운데는, 역사시대, 지금까지 인류역사, 타락한 아담 해와 이후 천대 만대가 됐더라도 다 부정하는 거예요. 3대권에 개재될 물건은 하나도 없어요. 세상의 대한민국 대통령도 다 부정하는 거예요.

내가 열을 냈더니 목이 마르구만. 이야기를 안 하려다가 시작했어요. 참부모 앞에 축복받으면 아담의 자리에 서는 거예요. 손자 손녀가 많더라도 선생님 앞에는 형님이 아니야. 아들의 자리에 서는 것 알아요?「예. 알고 있습니다.」그분이 진짜 아버지라는 마음이 들어야 돼요, 아버지. 세상을 다 주고 다 팔아 가지고도 못 사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기독교에서는 재림주라든가 구세주의 이름을 통해 가지고 바친다는 거예요. 엄청난 문제가 대두되는 거예요. 모르면 통해 가지고 다 될 줄 알아요? 한번 시집갔으면 시집간 그 날부터 그 가문을 따라가지, 자기 본가집(친정집)대로 살면 쫓겨나는 거예요. 마찬가지예요.

문 씨 가문에 들어왔으면 전부 다 축복을 받아야 돼요. 통일교회 사람들한테 축복을 받아야 돼요. 내가 해주는 것보다 통일교회 사람들이 뒤따라서 같이 해줘야 돼요. 그들이 추천해 가지고 올려 주지 않으면 올라갈 길이 없어요. 선생님의 인척이라고 해 가지고 으레 높은 자리에 앉을 줄 알고 있다구요. 탕감의 원칙은 마찬가지예요. (녹음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

앞으로는 그래요. 여러분이, 문 씨가 머저리가 아니에요. 훌륭한 사람을 만들어 가지고 자리잡게 되면…. 준비 안 한 종족은 흘러간다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정신 차리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