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해방과 하나님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이 아들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6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의 해방과 하나님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이 아들딸

『……이렇게 생각하게 될 때, 오늘날 우리 인간 자체는 하나님의 사랑을 성사시킬 수 있고, 하나님의 이상을 완결시킬 수 있고, 하나님의 행복과 하나님의 원하시는 평화를 완결시킬 수 있는 데 없어서는 안 될 존재라는 결론이 나오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완성시키고, 하나님을 해방시키고, 하나님을 행복하게 할 수 있는 자가 하나님 자신이 아니에요. 우리라는 거예요. 그 아들딸이에요. 자!

『……그러면 도대체 이 피조만물 가운데 하나님의 대상이 될 수 있는 그런 존재가 어디 있느냐고 반문한다면, 그것은 두말할 것도 없이 인간 외에는 없다는 결론이 지어지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이상을 성사시킬 수 있고, 하나님의 사랑을 성사시킬 수 있고, 하나님의 행복과 하나님의 평화를 완결 지을 수 있는 대상이 인간이라는 사실을 우리들은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것입니다. 하나님 혼자 사랑해서 무엇 하며, 하나님 혼자서 이상을 찾으면 뭘 하며, 하나님 혼자서 평화롭고 행복해서 뭘 하느냐? 반드시 상대 되는 인간을 통하지 않고는 이런 요건들을 성사시킬 수 없다는 것은 당연한 결론입니다.』

하나님을 행복하게 만들려면 세상 사람을 전부 다 행복하게 해주겠다는 마음에서만이 가능한 거예요. 자기를 생각해서는 안 되는 거예요. 하나님을 해방하고 하나님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은 다른 분이 아니에요. 아들딸이에요. 그 아들딸과 하나님이 내적으로 한 몸이 되어 가지고…. 아담 해와는 하나님의 내적 부부라는 거예요. 선생님이 그런 말을 비로소 발표한 거예요. 자! (훈독 계속)

「끝났습니다.」그래. 유종관, 기도 한번 해보지. (유종관 회장의 기도)

몇 시야? 대륙 책임자 손 들어 봐요. 다 갔나, 이젠?「예. 갔습니다.」황선조, 조정순의 전화 받았어?「예. 그래서 회사 설립을 재단에서 해주어야 됩니다. 여러 가지 법규 같은 것도 있고 해서 상의했습니다.」그래. 앞으로 그게 있으면 밥벌이는 문제없을 거라구요. (경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