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능력이 없으면 침범 받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7권 PDF전문보기

자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능력이 없으면 침범 받아

그러면 4개월 동안 활동하는 무대가 판타날이 아니에요. 여기를 중심삼은 16개국을 중심삼아 가지고 그곳을 왕래할 수 있는…. 동인이! 왕래할 수 있는 배를 그래서 만들라고 한 거야. 빨리 만들어요.「예.」몇 년씩 걸려? 조그마한 손바닥 같은 배 하나 만드는 데 몇 년씩 걸려?

이래 가지고 태평양 중앙 복판 어디든지 우리 배를 타고, ‘원 호프’ 가지고 얼마든지 갈 수 있는 거예요. 원 호프를 개발하려고 하는 거예요. 몇 녀석 죽을 놈도 나올지 모르겠지요. 그러니까 용기 있는 사나이들의 훈련장이라고 생각해야 돼요.

28피트면 육지에 가게 되면 어디든지 다 갈 수 있어요. 대륙 어디든지, 구라파까지도 순식간에 갈 수 있어요. 배로 가려면 한 달 두 달 걸려요. 그러니까 불가피한 거예요. 알겠어요? 어렵더라도 해상 훈련을 해야 돼요. 어디 가든지 큰 배가 가는 데는 다 가는 거예요. 또 가라앉지를 않아요. 자, 그런 계획을 본격적으로 하니만큼….

그리고 총 갖고 있어요?「없습니다.」총이 필요한 사람, 손 들어 봐요. 왜? 사람 죽이려고 그래요? (웃음) 군대 훈련도 시켜야 되겠어요. 논산훈련소에서 훈련하는 기간이 며칠이야?「4주입니다.」우리도 4주 동안 사격을 훈련시켜야 되겠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사격을 여자나 남자나 훈련시키는 거예요.

앞으로 우리도 나라가 있더라도, 천일국에 총이 필요한가요, 필요 안 한가요?「필요합니다.」경찰관이 총이 필요한가, 안 한가?「필요합니다.」「천일국에서는 필요 없습니다.」그래서 총을 다 팔아먹게?「천일국에서는 취미 삼아서 쏩니다.」총 가진 사람이 사람 죽이는 게 취미야? 그것을 갖고 환경을 정리하면서 신호하고 그러는 것이 취미지. 보라구요. 언제나 자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능력이 없으면 침범 받아요. 그런 훈련이 안 돼 있으면 가서 사고당해서 죽기도 해요. 알겠어요?「예.」

남미에 갔다가 잘못하면 호랑이한테 물려 죽어요. 그래, 총 가지고 총 쏘기 훈련해야 되겠나, 안 해야 되겠나?「해야 됩니다.」산에 가게 되면 멧돼지들이 많아서 받아 치여서 죽어요. 그러니까 싫어도 훈련해야 돼요, 세계를 다니려면.

우리 국진이가 발명한 총이 보신하는 데 제일 좋은 거예요. 여자들 핸드백에 딱 들어가요. 그건 평화의 총이에요. 남자들, 도둑놈의 새끼들이 오면 총을 흰 천으로 싸두었다가 귀한 물건을, 돈을 특별히 싸놓았으니 좀 기다려 봐라 이거예요. 내가 핸드백에서 낼 텐데 손수건으로 싸둔 것을 꺼내 줄 테니까 좀 기다리라고 해놓고, 끽! 이놈의 자식들! 밤이든 낮이든 못 갈 데가 없어요. 여자들이 그런 훈련을 하고 있어요. 여기는 다 모르지만.

내가 이제 ‘여자들 대표 누구누구, 한국 일본과 몇 개국의 누구누구 코끼리 잡아와!’ 하면 여자들이 잡아와야 돼요. 코끼리도 파는 것을 사오면 안 돼요. (웃음) 대번에 알아요. 얼마 됐는지 대번에 알아요. 어디서 잡았는지도 다 알아요. 그것을 다 통과해야 돼요. 멧돼지 잡아오라면 멧돼지 잡아와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