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차결혼을 통하지 않으면 평화의 황족이 안 나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8권 PDF전문보기

교차결혼을 통하지 않으면 평화의 황족이 안 나와

그래, 동양 사람이 될래요, 서양 사람이 될래요, 천국 사람이 될래요?「천국 사람 되겠습니다.」천일, 천(天)이 뭐예요? 두 사람이 하나되는 거예요. 주체 대상이 하나돼야 돼요. 그것이 구형이 되니까 돌아야 돼요. 돌게 되면 평지풍파가 되니 다 닦아놔야 돼요. 알겠어요?

동양이나 서양이 미국을 요리하려면 세계를 요리해야 돼요. 유엔까지도 내 손으로 요리할 생각을 하고 있어요. 소비에트, 중국, 미국, 전부 다 그렇게 생각하잖아요? 한국 나라와 일본 나라는 내버려둬도 돼요. 세계를 포섭하면 다 포섭되는 거라구요.

일본은 시집가야 되는데 어디로 시집갈 거예요? 일본 사람한테 시집갈 거예요, 어디로 시집갈 거예요? 한국 사람한테 시집가야 될 것 아니에요? 안 그래요? 남편 나라가 한국이고 일본 나라가 여자라면 어디로 시집가야 돼요? 자기에게 가까운 사람, 아는 사람, 친척이 아는 사람에게 시집가야 돼요. 교차결혼 이상 복음이 어디 있어요? 이놈의 간나들, 전부 두고 보라는 거예요.

앞으로 일본에서는 국제결혼한 사람이 책임자가 되는 거예요. 국제결혼 안 한 사람은 책임자가 못 돼요. 각 나라에서 그렇게 된다구요. 여러분 아들딸도 앞으로 세계적으로 내세우기 위해서는 국제결혼시켜야 돼요. 국제결혼 안 한 사람은 세계에 내세울 수 없어요.

교차결혼, 원수를 사랑하고 원수 원수끼리 결혼해야 되는 거예요. 평화가 거기에서 출발해요. 그게 이론적이에요. 이놈의 자식들, 일본 나라면 일본 나라하고 해서 세계에 통할 것 같아요? 일본 그 사이에 세계, 천주가 들어갈 수 있나? 원수 원수가 사랑하더라도 하늘땅이, 하나님이 들어가기가 좁을 텐데, 그 아주 질식하는 틈새기에 들어갈 수 있어요? 알겠나?

여러분 가운데서는 앞으로 선교사로도 안 내보내요. 자기들끼리 한 사람들은 선교사로도 안 내보낸다 이거예요. 이놈의 간나들, 어디 어떻게 사나 보자.

앞으로 일본 간나들은 한국에 사는 필리핀 여자들을 모셔야 돼요. 대만 여자를 모셔야 돼요. 일본 나라가 뭐 잘났다고 그런 줄 알아요? 똑똑히 알아야 돼요. 일본 공부는 아무데도 필요 없어요. 동대(동경대)고 경대(경도대)고 졸업했더라도 아무 필요 없어요. 그 법이 하늘 법하고 하등 관계없어요. 정치, 경제, 문화 모든 것이 하나도 필요 없어요. 자랑할 게 못 돼요. 알겠나?

와서 동대 출신이고 경대 출신이라고 말도 하지 말라는 거예요. 그것은 개인주의 사상이에요. 하나님하고 멀어요. 다 개인주의지요? 선생님이 몰라서 그러는 게 아니에요. 결론이 딱 났어요. 교차결혼! 무섭고 놀라운 말이에요. 그 길을 통하지 않으면 평화의 황족이 안 나와요. 하늘나라의 황족이 생겨나질 않아요.

선생님이 한국 사람이에요, 어디 사람이에요?「하늘나라 사람입니다.」지금까지는 내가 한국 사람이라고 한국에서 반대받지 않았어요? 한국이 첫째 원수고, 일본이 둘째 원수고, 미국이 셋째 원수예요. 전부 다 원수들이에요, 원수! 원수를 사랑하겠다고 해 가지고 지치지 않았어요.

하나님의 뜻을 이루기 위해 선생님이 교차결혼했으면, 원수의 나라 여자하고 결혼한다고 해서 내가 일본 여자를 얻었으면 얼마나 좋아요? 안 그래요? 선생님 자체는 교차결혼을 못 해요. 선생님의 아들딸은 교차결혼을 못 시킨다구요. 이국적 핏줄이 생길 수 없어요. 3대권을 넘어서야 돼요. 알겠어요?「예.」원칙을 중심삼고 천리가 가려가게 되어 있기 때문에 그렇게 하지, 다 좋게 하면 좋잖아요?

일본의 동대를 졸업한 사람이 누구인가? 통일사상 책임자 말이야. 이름이 뭐던가? 그 사람이 동대를 나왔지만 색시가 고등학교도 못 나왔어요. 그것을 알아?「예. 압니다.」집안이 아주 자랑하는 까다로운 집안 아니에요? 제일 아주 왈패 같은 사람을 얻어 줬어요, 다 싫게끔.「아주 훌륭한 사람입니다.」그럼. 그러지 않으면 쓸모가 없어요. 일본의 섬나라 근성! *이시이는 한국 말 공부를 안 하지? 지금 몇 살이야?「예순 다섯입니다.」뭐 고개를 넘지 않았어?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