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자주를 하느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8권 PDF전문보기

어떻게 자주를 하느냐

자주국?「승리권시대.」승리권시대예요. 여기에 배 안에 못 들어간 녀석도 있을 것이고, 별의별 녀석이 다 있을 거예요. 잉태를 했지만 잉태한 것이 사탄세계예요. 잉태했다는 조건부터 말이에요. 그 조건부터 피를 말려 가지고 아기로부터 자란 모든 것을 선생님이 대신 하늘땅을 중심삼고 성별해 나왔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우리 어머니가 계시 받은 내용을, 내게 가르쳐 주는 내용을 다 듣고 있어요. 그 내용을 아직까지 하고 있지 않아요. 무슨 말인지 알겠나?「예.」똑똑히 알아야 돼요.

자주국?「승리권시대!」밥 먹으려고 할 때는 그것을 생각하라는 거예요. 어떻게 자주를 하느냐? 자주 알지요?「예.」몸 마음이 하나되어야 되는 거예요. 어머니 아버지를 하나 만들어야 돼요. 할머니 할아버지를 하나 만들어야 돼요. 왕녀와 왕을 하나 만들어야 돼요. 나라에 목을 매고 있어요. 심각해요. 그것을 벗어나야 돼요. 형장의 넥타이를 사탄이 씌워 놨어요. 재까닥 하면 가정이 달아나고, 민족이 달아나고, 다 잃어버려요. 잃어버린 것을, 죽은 녀석을 어떻게 부활시키느냐 이거예요. 지상에 재림해야 돼요. 알겠어요?「예.」

이제는 천상에서 재림이 없어요. 별도의 지옥이 생겨나요. 축복받은 패들의 감옥이 있다고 그랬지요? 상헌 씨가 얘기하지 않았어요? 죄질이 무엇이고 이름이 적혀 있는 이름표가 있어 가지고 달랑달랑 달고 다니는 거예요. 자기는 모르고 있지만 다 알게 되어 있어요. 그래 가지고 공금 약취해 가지고 돈 쓴 녀석은 돈 쓴 것이 다 보이고, 바람피운 녀석은 바람피운 여자들의 얼굴이 다 보이는데 어떻게 피할 거예요? 그걸 막으려고 하는데 막을 힘이 없으니까 어두운 데로 가야지요. 그게 꿈같은 얘기가 아니라구요. 서양 녀석들도! 응? 정신차리라구요. 여러분도 불러다가 같은 형제로 취급하고 있는 거예요.

이번 부모님 생일날에 한국에 있어서 273개 성씨의 종장들이 모이고 평화대사들도 모이는 거예요. 세계적으로 문을 여는 거예요. 전세계가 이제 이와 같이 해야 돼요. 금년에는 국가 메시아를 중심삼아 가지고 종장, 그 다음엔 평화대사를 교육해야 돼요. 그러려면 평화대사 위에 있어야 돼요. 가르쳐 줘야지요? 나라를 해방해야 하는데 세계까지 갈 수 있는 다리가 되어야 될 것 아니에요? 다리가 있어요? 없어요. 한민족에게 다리가 있어요, 없어요? 없다구요. 다리를 놓으라는 거예요. 꿈같은 얘기로 생각해요? 이번에 아주 후려갈길 거예요.

형제를 구원해야 돼요. 우리를 반대하던 몇십 배 몇백 배 목을 매고 끌어서라도 말이에요. 자기가 자라면 어미 아비까지 타고 앉아 가지고 악마가 악몽을 일으키던 거와 마찬가지로 눈만 뜨게 되면 끌고 가서 축복받게 해야 돼요. 자기 부모를 제물 삼아야 돼요. 자기 할아버지, 일족을 제물 삼아야 돼요. 칼로 배를 째서 갈라 버리는 거예요. 이랬다가 수술해 가지고 살려 주기 위한 거예요. 이것이 여러분의 책임이에요. 알겠어요?「예.」대가리가 큰 녀석들, 알겠어? 효율이!「예.」통역을 확실히 해주지?「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