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매 맺는 것은 자기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8권 PDF전문보기

열매 맺는 것은 자기

자주국?「승리권시대!」자주국 문턱을 넘어서야 돼요. 그러니까 할아버지 할머니부터 전부 다 각자가 들어가야 돼요. 손자라고…. 손자가 할머니하고 한배에서 태어날 수 있나? 할아버지 할머니, 어머니 아버지도 그렇게 들어가게 되어 있어요. 사랑해 가지고 하나님이 개재하고 들어가게 되어 있지요. 안 그래요? 그래요, 안 그래요? 원리가 그래요. 세상이 다 그와 같이 되어 있어요.

몸 마음이 하나 안 되어 가지고, 부부가 하나 안 되어 가지고는 안 돼요. 어머니 아버지도 그래요. 몸 마음이 하나 안 돼 가지고, 거짓말해 가지고 안 돼요. 부부가 하나 안 돼 가지고 딴뚜(딴전)하면 그 위의 하나님이 수평에서 떨어지는 거예요. 대번에 즉각 떨어지는 거예요. 실감을 못 느끼고 사는 사람들은 저나라에 가서 재차 정비해야 돼요. 이 땅 위에서….

자주국?「승리권시대!」승리권이에요. 그건 선생님도 마찬가지예요. 어머니도 마찬가지예요. 선생님이 해줄 수 없어요. 심각한 얘기라구요. 어머니가 갈 길을 선생님이 도와줄 수 없어요. 자궁이 있나? 씨만 전해 주면 잉태해서 아기를 낳아서 키워야 돼요, 세 살까지.

그래서 어머니하고 아들딸이 아버지를 위해서 같이 제물이 되어야 돼요. 아버지는 그걸 밟고 올라서게 되어 있지, 그 제단이 없으면 넘어설 수 없어요. 알겠어요?「예.」그렇기 때문에 부모님이 제물이 돼 주는 거예요. 여러분과 영계와 부모가 하나되어 가지고 발판이 되기 위한 거예요.

이제는 교회 축복, 그 다음엔 국가 입적시대, 그 다음엔 천주 입적시대예요. 해방시대까지 가야 된다구요. 입적을 했지, 입적 완성시대가 아니에요. 하늘나라를 찾기 위한 입적을 해줬어요. 알겠어요? 나라에 들어가서 백성이 되어서 내 나라를 만들어야 돼요. 내 나라를 만들어 가지고 그걸 하나님이 참부모의 세계에 갖다 걸어 주어야 여러분이 따라 넘어가는 거예요. 어쩔 수 없어요. 확실히 알겠어요?「예.」

문턱에 왔다구요. 이래서 자주국?「승리권시대!」다 해방되어 나라를 가졌어요. 인정하는 거예요. 축복 다 해줬어요. 입적까지 다 해줬지요? 했나요, 안 했나요?「했습니다.」어디 가서 살아요? 지금 살던 곳이 고향이에요.

하늘 자주국?「자주국 승리권시대!」그러면 어느 자리에 설래요? 개인 자리에 설래요, 어디 자리 설래요? 성인?성자의 도리를 해야 돼요. 영계에 가서 성인과 성자까지도 해방해 줘야 돼요. 예수님이 해방해 주지 못했어요. 뿌리가 땅에 안 닿았어요. 부평초와 마찬가지예요. 그거 확실히 알겠어요?「예.」확실히 알겠어요, 모르겠어요?「알겠습니다!」알겠다는 사람, 손 들어 보라구요. 이놈의 자식들!

하라구요! 선생님을 바라지 말라는 거예요. 열매 맺는 것은 자기예요. 선생님이 열매 맺게 하나? 자기들이 맺어야지요. 다 자란 입장에 서 가지고 일률적인 판을 짜서 넘어가는 때라구요. 할아버지는 할아버지의 자주국, 아버지는 아버지의 자주국, 손자는 손자의 자주국, 김 씨면 김 씨의 자주국! 그렇지요? 한 씨면 한 씨의 자주국, 한국이면 한국의 자주국! 자주국 승리권을 이뤄야 돼요. 7대 일족을 해방시켜야 돼요. 그래야 입적이 가능해요.

걔들에게 얘기했어, 자주국이 무엇인지?「예. 얘기하고 있습니다. (김효율)」자주국을 영어로 뭐라고 그래?「자주국은 어터너스 네이션(autonomy nation)입니다.」자주국 하면 절대권이 있잖아? 특권적인 말이야. 어터너스 하면 개개인의 칸셉이 없잖아? 자주국 하면 할아버지의 나라, 어머니 아버지의 나라, 손자의 나라가 같아야 돼요. 그것이 나라예요, 나라! 대한민국이다 그 말이라구요. 어터너스 네이션 하면 전체를 대표하는 것이 되잖아요? 대표가 될 수 없어요.

자주국을 알지요? 할아버지 다르고, 아버지 다르고, 손자 다르고, 전부 다 달라요.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를 하나 만들어야 돼요. 무엇에? 나라에다가. 축복받아 가지고. 그래야 넘어가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