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자리까지 올라온 문 총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70권 PDF전문보기

최고의 자리까지 올라온 문 총재

종교를 믿으면서 가정 축복하는 건 통일교회가 처음입니다. 출가를 명령했는데, 독신생활을 하라고 했는데, 환고향 해 가지고 가정에 들어가 가지고 조상이 되라는 말, 그게 꿈같은 얘기인데 꿈같은 얘기가 아니에요. 멋지고 놀라운 얘기입니다. 자기 일대가 아니라 수천 대가 희생해서도 살 수 없고 찾을 수 없는 길이에요.

그걸 위해서는 뭐 아낄 것이 없어요. 나 돈을 참 많이 벌었습니다. 한국의 제1등 부자가 되었을 거예요. 나 지금 돈 한푼도 없어요. 세계를 위해서 다 뿌렸다는 것입니다.

그래, 잘났다는 사람 중에 내 신세 안 진 사람이 없지요. 수천 수만 대회를 했어요, 어느 땅이든지. 그걸 알아야 돼요. 그래, 세계에 모든 걸 부모님이 널려 놨기 때문에, 여러분이 갈 수 있는 길을 다 닦아 놨어요. 한국이 국가 기준에서 중심의 자리에 서야 됩니다. 국가 기준을 중심삼고 어디든 통할 수 있는데, 이렇게 많이 몇천 명이, 문 선생 같은 사람이 이렇게 몇천 명이 있다고 하면 대한민국은 뭐 일시에, 몇 달도 안 갈 거예요.

적은 통일교회는 세계에 널려 가지고 평준화 운동을 해야 돼요. 자기 민족을 중심삼고, 단일민족을 중심삼고 구하라는 축복의 혜택을 허락했는데, 밤이야 낮이야 쉴 새가 어디 있어요? 자기 어머니 아버지가 병원에 들어가 가지고 임종시의 시간을 다투는 것보다 더 바쁜 시기예요. 조상들을 해산해야 돼요. 알겠어요?「예.」문 씨면 문 씨 조상이 지금 얼마 안 돼요. 조상을 해산해 놓아야 된다는 거예요.

그런 것을 알기 때문에 문 총재가 일대에, 40년 동안에 최고 종교의 국가 기준 앞에 엔 지 오(NGO) 단체활동 최고의 자리까지 올라왔어요. 그래, 초종교?초국가?초엔지오인 왕고(WANGO) 본부도 내가 다 만든 것 아니에요? 그것이 거짓말이 아니고 사실이에요. 그렇지 않아요?

짧은 일생에서 손 안 댄 데가 없고, 성공 안 시켜 놓은 게 없어요. 중국이 지금 산업부흥을 할 수 있게 된 기반도 내가 다 연결시켜 준 거예요, 20년 전부터. 세상이 다 모르지요. 독일에 4대 공장을 지어 기술을 개발해 가지고 그들 최고의 위정자들이 와 가지고 ‘이게 문 총재의 것이냐?’ 할 정도였어요.

여기 한국도 그래요. 중기를 만들기 위한 중공업을 하기 위해서 대한민국 정부가 사람을 보냈는데, 이들이 독일 정부에 가 가지고 살려 달라고 하니까 최후에는 내가 만든 우리 공장으로 보낸 거예요. ‘이게 무슨 문 총재의 공장이야?’ 이놈의 자식들이 그러면서 국가에 보고도 안 했어요. 모가지를 따 버려야 할 놈들이라는 거예요.

여기 통일산업을 세워서 자동차 하부구조를 만들 준비를 다 했어요. 박정희 대통령이 그걸 밀어줬으면 말이에요, 문 총재를 당할 수 없어요. 북한에서 내려온 1천만 실향민들이 있어요. 또 기독교가 북한이 중심이었기 때문에 기독교인들이 내려와 가지고 있었으니까 기독교를 요리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요. 구교 신교를 소화시켜 근본적으로 뒤집어놓을 능력이 있어요.

거기 산업부흥에 있어서 자동차 만들 공장을 다 갖고 있었어요. 박 서방이 책임 못 했다구요. 중간에서 왱가당댕가당 돼 가지고 나라에 망신시키고 다 그랬다는 거예요. 그 부부가 잘살았어요, 못살았어요? 그 아들딸을 보라구요.

문 총재가 후원해서 산업부흥 할 수 있는 자동차 공장, 현대나 대우자동차의 부속품 만드는 것을 내가 다 대준 것 아니에요? 부산에 땅도 25만 평을 사서 공장을 만들 수 있게 다 준비했는데, 그걸 팔아먹지 못해서 야단해 가지고 별의별 짓을 다 한 거예요.

그래, 유갑종이도 전라도인가, 경상도인가?「전라도입니다.」전라도 사람이 그런 것 알았으면 싸움이라도 좀 하지, 갑종이 무슨 병종도 안 돼 가지고 빵종도 안 돼 있어. 말씀을 듣고 축복을 받았다면 지금 이렇게 꼴래미 되어 앉아 있어? 아, 선생님을 따라다녔으면 얼마나 좋아? 감옥생활을 8년 동안 했다며? 그때 뭐가 나빴나? 글쎄, 뭣이 나빴어?「나쁜 것 하나도 없습니다.」그래, 나쁜 것 없는데 왜 안 했어? 유 씨라도 들고 나가 가지고, 기수가 되어 가지고 대한민국의 선봉이 되겠다고 놀음해야 될 것 아니야? 나는 알기 때문에 세계에 선봉이 되기 위해서 이 놀음 했어요. 얼마나 욕을 많이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