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천국이 이루어질 때까지 끝까지 투입하고 잊어버려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78권 PDF전문보기

지상천국이 이루어질 때까지 끝까지 투입하고 잊어버려야

양 씨 족장들을 교육하고 국가 메시아, 그 다음에는 양 씨 가운데 통일교회 연합회장이 있잖아?「예.」족장은 구약시대고, 그 다음 평화대사는 예수시대라구요. 로마에 평화대사를 못 보냈어요. 그 다음에 연합회 회장은 뭐냐 하면 나라의 왕이 될 수 있는, 가정적 아벨이고, 민족적 아벨이고, 국가적 아벨이 되어야 된다구요. 그 가정적 아벨이 되기 위하려니까 전부 다 연결되어 나가야 될 것 아니에요? 종족적 아벨, 그 다음에는 국가적 아벨, 세계적 아벨권을 중심삼아 가지고 세계를 복귀해 나가야 돼요.

그러니 끝까지, 지상천국이 이루어질 때까지 투입하고 잊어버려야 됩니다. 거기에 자기의 소유를 가지고, 뜻의 길 앞에 보따리를 지고 가겠다는 건 미친 녀석이라구요. 벌판에, 싸움판에 나갔는데 짐을 크게 지고 다니면 그거 맞게 돼 있어요. 터져 나가 가지고, 그걸 떼 버리지 않으면 그것이 붙어 가지고 총 맞아 죽어요.

총생축헌납을 다 우습게 알고 있잖아요? 피난을 가는데 보따리 지고 가겠어요? 나라는 뭐예요? 하나님을 위해, 하나님 때문에 사는 것 아니에요? 나라의 재산인가요, 그게? 안 그래요? 미국 나라가 자기 나라예요? 하나님 나라, 하나님 것이지요. 조상 위에 있는 하나님이에요. 하나님 뱃속에서 나와 가지고 전부 다 이렇게 갈라진 거라구요. 안 그래요?

어쩔 수 없어요. 근본 복귀를 하려면 뭐예요? 지금 천일국, 그 다음에 뭐라구요? 자주국이에요. 자주국인 동시에 주체국이라 해도 된다는 거예요. 승리권 해방시대라고 말했는데, 자주국 승리권 해방시대니까 주체국 천국시대다 이거예요. 자주국이라는 건 모든 만물, 인간, 수많은 국가가 따로 되어 있으니 자주국이 되지만, 그건 주체국이에요. 하나님을 모시고 세계가 하나된 주체국이 되어야 된다구요.

그래, 천일국이라는 것은 주체국 해방시대예요. 그 다음에는 원일 통일시대입니다. 근본으로 돌아가는 거예요. 원일 통일시대예요. 다시 내가 맞춰야 돼요. 통일해야 돼요. 하나님이 통일해 주는 것이 아니라구요. 우리가 가서 맞춰야 됩니다.

마라톤 대회에 나가 가지고 챔피언이 돼야 맞추는 거와 마찬가지라구요. 알았어요? 그러한 것이 공식적으로 나와 있어요. 막연하지 않아요. 선생님이 그 이상 어떻게 하겠어요? 다 끝난 거예요.

내가 옛날에 사냥하던 시대의 산천을 돌봐야 되겠고 바다 해양시대, 그 다음에 돌아다니며 전도하면서 고생하던 시대, 그걸 전부 다 훈독회 하면서 맞춰 가면서 다 정리해 놓고 가야 돼요. 지금 그 놀음을 하고 있어요. 그 자리에 참석한 자기들이 얼마나 영광스럽다는 걸 알아야 되는데, 훈독회에 오는 사람, 벨베디아에 일요일 날 오는 걸 보게 되면, 이놈의 자식들…. 다 망해요.

새벽같이 와서 기도하고, 선생님을 만나기 위해서 10년 공을 들여도 부족하고, 천년 공도 부족하다 이거예요. 하나님이 그렇게 기다렸는데, 하나님은 몇천만년 공을 들여 기다렸는데 1년도 못 가고 며칠도 못 기다려 가지고 그렇게 대하는 녀석들이 무슨 하늘의 복을 받겠어요?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이 누구 거지들에게 주는 절대사랑이에요? 거지들이 말하는 절대사랑이에요? 왕궁의 왕들을 중심삼고, 왕손을 중심삼은 말들이에요, 이게.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이 무슨 뭐 거지 패들에게 하는 말이에요? 하나님 앞에 있어서 억만년 변함이 없는 천리(天理)를 중심삼고 한 말이에요. 여러분이 그렇게 안 되어 있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