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락이 가져온 엄청난 결과를 알아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78권 PDF전문보기

타락이 가져온 엄청난 결과를 알아야 돼

여자가 시집갈 나이에 자기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그 사랑하는 사람한테 끌려간 것이 아니라 제일 원수한테 끌려간 거예요. 핏줄이 달라졌어요. 그 아들딸을 낳아서 길러야 되고, 아들딸을 먹여서 길러야 되고, 아들딸을 중심삼고 살아야 되고, 아들딸을 중심삼고 나라를 만들고, 나라를 만들기 위해 싸워야 되고, 지상에 있는 사탄 왕초를 굴복시켜야 돼요. 이런 엄청난 타락의 결과를 가져온 것을 모르고 살아요.

통일원리를 앎으로 말미암아 그것을 극복하려니 우리가 지상에서 편안히 갈 수 없습니다. 학생과 마찬가지로 어려운 수련 과정을 통하고, 학업을 통해 가지고 논문을 써야 되고, 거기에 지도교수들이 있어 가지고 감정하여 석?박사의 공인을 하는 것과 마찬가지예요. 그 이상 어려움이 많다구요.

최후에는 거짓 천사장의 감독을 받다가 그 다음에는 해방되어서 하늘나라의 천사장, ―천사장이 핏줄이 달라요. 종이라구요.― 종에서 올라가 양자의 과정을 거쳐 서자권을 거치는 거예요. 양자에서 서자, 서자에서 직계 자녀, 이 8단계를 거쳐야 돼요. 이 탕감복귀가 얼마나 엄청난지 모른다는 거예요. 타락이 얼마나 엄청난 결과를 가져왔는가를 알아야 됩니다.

통일교회 교인들은 ‘이래 가지고 타락한 것이다.’ 하는데, 그런 땅에서 알고 있는 그게 아니에요. 그 배후에 하늘땅의 전부가 거꾸로 돼 있다구요. 전부가 뒤집어졌다는 것입니다. 자기들은 살면서 바로잡는 조건을 세워 전부 다 돌려놓아야 되는데 자기 혼자 못 돌려놓는다구요. 하늘의 근본의 줄이 매달려 있으면 매단 줄 뿌레기가 있는데 거기에 가서 풀어야 된다구요. 올라가서 그것을 풀어 버리고 달려 있던 이 땅 구덩이를 메워야 된다구요.

누가 그것을 맸느냐 하면 타락한 아담이에요. 땅 구덩이를 누가 팠느냐 하면 타락한 우리 조상들이 팠으니, 이것을 메우고, 묶여 있는 것을 풀어 가지고 본연의 기준의 마디 틀거리를 밟고 평지와 연결된 자리에서 해방해 가지고 걸어갈 수 있어야만 되는 거예요. 엄청난 사건이 벌어졌다 이거예요.

남자 여자의 사랑관계가 그렇게 엄청난 거예요. 한번 잘못하면 아주 생활이 달라져요. 생애가 달라지는 거예요. 다른 나라가 되는 것과 마찬가지예요.

그 뒤집어진 것을 바로잡기 위해서 종교를 세워 가지고 수많은 사람들이, 수많은 종교 신자들이 희생한 것입니다. 피를 흘려 가지고, 억천만이 희생돼 가지고 이 구덩이를 메웠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그 위에 해방된 자리에 서게 된 은사라는 것은 천하를 주고도 바꿀 수 없는 엄청난 것으로, 거기에 감사하면서 자기가 시봉해야 된다구요. 모셔야 된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돼요. 엄청난 탕감을 해야 돼요. 그게 간단하지 않아요.

그렇기 때문에 잘난 사람도 이 법도대로 살지 못하면 저나라에 가 가지고 그늘 아래로 가야 돼요. 바닷가 깊은 데는 무엇이 있는지 모르는 것과 마찬가지예요. 딱 그와 마찬가지예요. 상상할 수 없는 무서운 괴물들이 있는 것과 마찬가지예요. 지옥이라는 것이 그래요. 바다를 보면 다 좋지만, 정강이만큼 잠기는 것이 아니에요. 깊은 데는 만 미터 이상이 되는 거예요. 에베레스트산이 8천8백 미터인데, 에베레스트산보다 더 깊은 물 가운데에 무엇이 안 살겠나 이거예요. 무서운 세계가 있는 거와 마찬가지로 지옥이 그렇다구요.

그러니 천세 만세의 사람이 사는 모양이 다른 것과 마찬가지로 다른 계열이 얼마나 많은지 몰라요. 그것이 좋을 수 있는 육지와 같은 환경을 만들기 위한 것이 하나님의 창조이상인데, 그게 쉽지가 않아요. 그래서 성인들도 지금까지 참부모가 와 가지고는 풀어 주기를 바란 것이 지금까지 몇천만년이에요. 6천년이 아니라 몇천만년 기다렸다는 것입니다.

기다려 온 그 양반들이 이제 축복을 받고 지상에서 협조하면 여러분이 당하지 못해요. 그들을 가르쳐 줘야 되고 그들 앞에 조상이 돼야 돼요. 몇천 대 조상이 돼야 할, 할머니 할아버지가 돼야 될 사람들이 전부 다 몰라 가지고 저나라에서 기다리던 사람들 앞에 뭐라고 할까, 심부름해야 되겠어요? 엄청나다구요.

그래서는 안 되겠기 때문에 지상에서 완성한 자체가 하늘나라의 창고에 들어가는 것과 마찬가지로, 여러분이 지상에서 완성하게 돼 있지 영계에 갔다 와 가지고는 안 된다구요. 가인과 아벨이 제사를 갈라서 드렸는데, 아벨의 제사를 받은 데 대해서 가인이 나도 하나님에게 소개해 달라고 이래 가지고 완전히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하는 마음으로 하나돼야만 들어가게 돼 있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