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라도 통일원리를 믿고 의지하지 않으면 해방될 수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78권 PDF전문보기

누구라도 통일원리를 믿고 의지하지 않으면 해방될 수 없어

타락한 행동이 얼마나 하나님까지도 영어의 몸을 가져왔다는 거예요. 자연적 형무소가 되었다는 거예요. 그것을 벗어나야 돼요. 그것을 벗어나기 위해서 참부모가 와 가지고 이 모든 길을 어떻게 할 것인가 전부 다 가르쳐 주고 있어요. 통일교회 교인들은 선생님을 절대 믿고, 절대 사랑하고, 절대 하나돼 있으면 따라갈 수 있는 거예요. 꽁무니에 딱 붙어 다녀야 돼요.

여기서 한국에 가는 비행기를 타고 간다고 하면, 파리나 모기 같은 것이 티켓을 안 샀지만 비행기 안에 들어가 있으면 한국에 가지요? 한국에 가는 비행기에 탄 사람 몸에 붙어 가지고 떨어지지 않더라도, 그 옷에 싸여 가더라도 한국에 갈 수 있는 거예요. 떨어지지 않고 하나돼 있으면 가게 된다 이거예요.

10년, 20년, 30년, 40년 일생 동안 선생님을 위해서, 선생님과 같이 살고, 부모와 같이 자녀의 입장에서 커 가지고 타락하지 않은 아담 해와의 입장에서 축복받아 가지고 아들딸 낳아 하늘나라의 권속을 양육하고, 타락하지 않고 해야 했던 것을 땅에서 다 이루었다 할 수 있어야만 해방이 되는 거예요.

여기 미국 사람들이, 오색인종이 전부 다 여기에 와 있지만 나라의 근본이 다 다르지요? 오리지널 내셔널리티(본래의 조국)가 달라요. 자기 오리지널 내셔널리티를 해방해야 되는 거예요. 그래야 조상 해방까지 올라가는 거예요.

그런 엄청난 사실이 걸려 있기 때문에 어느 누구라도 영계에 간 사람들은 통일원리를 믿고 의지하지 않으면 해방될 수 없기 때문에, 문제가 자기에 걸린 것을 지상의 후손들은 부디 자기와 같이 걸리는 길을 가지 말라고, 지상에 정보를 보내 줘 가지고 부디 해방된 여러분이 되어서 천국 오는 데 고생하지 말고 참부모를 모시다가 잘 오기를 바란다 하는 증언을 한 것을 중히 여겨야 되겠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