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의 사랑・생명・핏줄에 연결된 자신의 가치를 알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78권 PDF전문보기

참부모의 사랑・생명・핏줄에 연결된 자신의 가치를 알아야

참부모 하게 되면 ‘아이고, 내 사랑 중의 사랑이요, 내 생명 중의 생명이요, 혈통 중의 혈통이다.’ 하고 여러분 어머니 아버지, 여러분 나라를 주고도 바꿀 수 없게끔 실감이 나야 돼요. 참부모가 있는 곳에는 밤이나 낮이나 영원히 같이 있고 싶은 생각이 밥 먹고 싶고 졸릴 때 잠자고 싶은 것보다 더 간절해야 된다구요. 그렇게 안 돼 있지요? 저나라에 가 가지고 지상에서 그렇게 못 산 한을 가지고 뒤넘이쳐야 할 사실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세상을 몰라 가지고 이렇게 살면 된다고 생각하는 그건 꿈이에요, 꿈. 심각하다구요.

그래서 마르크스 같은 사람은 하나님이 없고 하나님이 죽었다는 이론을 가지고, 변증법이니 무엇이니 역설적인 논리를 중심삼아 가지고 인간세계에 영향을 미쳐 지옥 밑창에 갔는데, 그와 같은 이들을 하나님 명령에 의해서 불러내서 교육을 하고 세미나를 해? 할 수 없어요. 선생님이 통일교회 책임자들에게 명령해 가지고 하나님의 허락을 받아 지옥에 가 박혀 있는 것들을 불러다가 세미나에 참석하게 한 거예요. 하나님의 명령이라고 해 가지고 말이에요. 알겠어요? 그래, 지옥까지 동원해 가지고 말이에요.

내가 어떻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내가 거기에 가 있는 것이 당연하다 할 수 있게끔 알아야 되는 거예요. 참부모는 알려줄 책임이 있는 거예요. 천국에 대한 것이 어떻고, 낙원이 어떻고, 지옥이 어떻다는 것을 확실히 알려줌으로 말미암아 내가 지난날에 잘못 산 것을, 여기 올 수밖에 없다는 것을 알려줘야 할 책임이 있기 때문에 이런 놀음을 하는 거라구요. 알겠나?

그렇기 때문에 7대예요. 기독교, 유교, 불교, 회회교까지 4대 성인, 그 다음에 소크라테스라든가 하는 철인, 그 다음에는 인도교, 그 다음에는 공산주의까지 7대예요. 7대 그룹에 120명씩이면 840명이 돼요. 그 가외의 모든 사람 1천2백 명 이상의 역사에 이름을 남긴 모든 사람들을 전부 다 빠진 사람이 없게끔, 자기들 전문분야의 괴수들을 불러 가지고, 같이 처해 있는 나쁘면 나쁜 그룹을 대표한 120명을 모아서 수련을 시켜 가지고 통일원리를 앎으로써 참부모를 통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전부 다 한 중심을 증거하게 하는 거예요. 그렇게 되면 벗어날 길이 없어요.

1천2백 명 이상 되는 세계적인 역사의 대표적 사람들 전체의 가치보다도 여러분이 귀하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예수를 완성시키고, 공자를 완성시키고, 석가모니를 완성시키고, 회회교의 마호메트를 완성시키고, 철인, 그 다음에 공산주의자, 하나님까지 완성시키는 것은 내가 아니면 안 되는 거예요. 참부모의 사랑과 생명과 핏줄이 연결된 그 가지라든가 잎이 돼야 돼요.

요즘에는 그렇잖아요? 세포번식이라는 것이 있잖아요? 그렇지요? 마찬가지예요. 여러분 머리카락이면 머리카락, 그 사람의 머리카락 하나가 그 몸 자체를 증거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참부모의 사랑?생명?혈통이 연결된 세포의 솜털 요소와 같이 다 같아야 된다는 거예요. 그렇게 못 느끼잖아요? 미국 간나 녀석들, 일본 간나 녀석들, 한국 사람, 어이구…!

그렇기 때문에 세계 인류가 많지만 남자 여자의 두 사람으로 보는 거예요, 완성한 남자와 완성한 여자. 에덴에서 두 사람이 타락했기 때문에 이 거짓된 핏줄을 두 사람에게서 완전히 훑어내기 전에는 돌아갈 길이 없어요.

자기들이 살고 있는 전통이 가로막고, 자기 나라와 자기 문화가 가로막는 것을 전부 다 부정해 가지고 두 사람의 해방권을 만들어야만 천상 지상의 통일권이 벌어집니다. 말은 간단하지만 얼마나 어려워요? 수천만년 동안 꿈 가운데 바라던 소원의 한 날을 찾지 못하고 허덕이다가 죽어간 것입니다. 바다 가운데서 목적지를 모르고 오만가지, 자기가 살겠다고 헤엄치는 그 무리와 딱 마찬가지라구요.

거기에 표시를 해줘 가지고 가야 할 길을 가르쳐 주면 얼마나 잘 풀리겠어요? 10년, 20년, 일생 동안 가게 되면 그걸 건너갈 수 있다는 거예요, 정성을 다하면. 그 노력 여하에 따라서 빨리 건너가느냐 늦게 건너가느냐가 달려 있어요. 일생 동안 가야 할 거리는 정해져 있기 때문에 이 땅에서 못 가면 저나라에서 몇십 배 가중을 해 가지고 수난을 거쳐야 해방된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