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를 맞추어서 치리할 줄 알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78권 PDF전문보기

때를 맞추어서 치리할 줄 알아야

지금 가만 보면 문 총재가 제일 유명해요. 지금 ‘문 총재가 대통령 되면 얼마나 좋겠노?’ 하는 거예요. 도망가는 사람도 그래요. ‘문 총재가 좋아하는 미국으로 도망가겠다.’ 그다음에 ‘중국으로 도망가겠다.’ 그다음에 ‘일본으로 도망가겠다.’ ‘소련으로 도망가겠다.’ 그래요.

해방 후에 나라 찾기 위해 들어와서 소련 패, 중국 패, 미국 패, 일본 패가 싸움해서 잘못돼 가지고 이 꼴이 됐어요. 이제는 통일해 가지고 하나님의 패가, 천주주의 일당 패가 나가서 거기서 열 사람이 같은 사람이면 추첨하는 거예요. 1등, 2등, 3등까지 해서 1등이 대통령 되었으면, 하나는 부통령, 하나는 국회의장 하면 다 끝나는 거예요. 조직은 다 되어 있는 거 아니에요? 안 그래요? 싸우는 것이 문제인데, 싸울 수 있어요? 껍데기를 벗어 버렸는데.

여러분도 ‘선생님이 무슨 놀음을 하느냐? 순결 여자 해서 뭘 할 것이냐?’ 했겠지만, 앞으로 있어서 세계 대통령들의 사모님 될 수 있는 것을 하라 할 때, 선생님이 장학금을 주어 길러서 무슨 소용 있겠어요? 써먹을 데가 있어요. 이번에 오는 유명한 사람들의 결혼 안 한 아들딸, 대통령의 아들딸, 부통령의 아들딸, 국회의장급의 아들딸 중심삼고 장자들이 있게 되면 순결 졸업생을 특채해서 선생님이 한 쌍 한 쌍 결혼해 주면, 한 120명만 해 주면 다 끝나요.

왕가에 새로운 주인 할머니가 생겨나요. 그 나라의 할머니가 타락한 해와지요? 복귀된 순결한 해와 조상 앞에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하게 되면 무조건 해방되는 거예요. 그러니 지상천국 되는 날이 눈앞에 보이는 거예요.

탁! 탁! 탁! (탁자를 치심) 3단 멀리뛰기를 하게 되면 건너가는 거예요. 일본의 섬, 해와의 섬, 미국 대륙! 안 그래요? 그래서 한국에서도 한반도, 그다음에 반도들! 이베리아 반도라든가 반도에서 문명이 생겼지요? 희랍반도, 인도도 반도예요. 반도 꽁무니를 잡아서 반도 왕초가 생겨나면 전부 다 여기에다 접붙여라 이거예요.

반도를 중심삼아 가지고 아시아대륙이 제일 크지요? 반도가 뭐냐 하면, 한반도는 생식기와 마찬가지예요. 일본은 음부와 마찬가지예요. 이태리반도가 어디와 하나되어 있나? 지중해에 있지요? 그것은 완전히 둘이 사랑하는 거예요. 이태리의 문명은 지금까지 망해 본 적이 없어요. 이태리 법이에요. 그것이 모세 오경을 중심삼고….

탁! 탁! (탁자를 치심) 이 녀석은 얼굴이 넓적해 가지고 배포가 두둑하구만. 선생님 앞에서 졸고, ‘나 좁니다. 기도해 주소.’ 그 말 아니야? (웃음) 휘익! (휘파람을 부심) 이빨 좀 보자. 이빨을 이렇게 해라. 이빨 좀 보자구. 이빨이 왜 시커먼고? 진짜 이야? 의치야, 본래 이야?「본래 이입니다.」그래, 이빨을 닦나, 안 닦나? (웃음) 이빨을 보면 오래 살겠는지 빨리 죽겠는지, 하얄수록 좋지 않아요. 누럴수록 좋아요. 누런 것이 그림자같이 있으면 오래 살아요.

일찍 죽는다고 생각하지 말라는 얘기 아니에요? 일찍 죽을 수 있지, 죽을 자리에 가면. 아버지가 작두를 내리누르는데 암만 사랑하는 아들이라도 누르기 시작한다면 손이 잘리지. 상하를 언제든지 가려서 살게 되면 오래 산다는 거예요. 그렇지 않으면 빨리도 죽을 수 있어요. 본능적 생존 수명을 보존하는 것은 자기에게 달린 거라구요. 때를 맞추어서 치리할 줄 알아야 돼요.

선생님이 때의 변화를 잘 아는 사람이에요. 어쩌면 몽골반점동족세계평화연합을 만들어요? 딱 그런 때예요. 모든 영계가 지금 하나되어 있어요. 누가 그것을 하나…. 지상의 가인권! 아담가정에서 가인이 아벨을 죽인 거예요. 아벨을 죽인 후에 130년 만에 셋을 중심삼아 가지고 하늘나라의 왕족을 편성해 나온 것이 4천년을 통해서 예수님이 오셔서 이스라엘 나라와 로마를 하나 만들려고 했어요. 그곳이 지구성의 중동이에요. 중간 복판에서 하려고 하다가 안 됐으니 그다음에 극동으로 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열두 제자들이 로마에서 죽었지요? 로마에 들어가서 죽었으니 대서양을 건너서 신교 문명권이 지금 문명이 된 거예요. 무슨 파더(father)? 다 모르는 모양이구만. 이래서 대서양을 건너 가지고….

예수의 몸뚱이를 어디서 잃었느냐 이거예요. 중동에서 잃어버렸지요? 예수님의 열두 제자가 택해 놓은 중동이 아랍권이 되어 가지고 회회교에 완전히 점령당했어요. 본연적으로 종교를 수습해 가지고 아랍권 열두 지파가 축복받는 곳, 모슬렘과 유대교를 하나 만들어야 돼요. 그러지 않으면 불가능한 거예요. 그들이 싸우지요?「예.」

중동지역의 팔레스타인 제일 어려운 지대, 지금까지 13차를 했으니 14차가 되는 거예요. 14차 때는 그 나라의 대통령과 부통령, 반드시 국회의원 한 사람씩이라도 191개 국에서 들어가서 통일 깃발을 들고 ‘하나되자!’ 하게 되면 유엔 총회보다 더 무서운 거예요. 명년부터 그 일을 시작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