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기 전까지 머리를 저어서는 안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79권 PDF전문보기

죽기 전까지 머리를 저어서는 안 돼

「……그래서 이런 모든 집회 자체를 놓고서 한국 정부의 지도자들도, 이번 행사는 아예 정부가 공동으로 지원하고 그다음에 통일부에서도 대표를 보내 가지고 장관 메시지를 보내고, 이북에서도 국가 차원에서 성명서를 발표하고, 일본은 일본대로 야단하고, 그 반영이 기가 막혔지만 하나 공통된 것은 ‘이것은 아버님 외에는 아무도 못 한다. 정말 놀라운 일을 하고 있다. 이것이야말로 통일을 위한 기가 막힌, 역동적인 동기요, 움직임이다.’ 하는 것입니다.」(박수)「그래서 방송, 텔레비전, 신문 할 것 없이 굉장한 반향을 불러 일으켰던 대회였습니다.」

문 총재는 세계의 왕이다! 세계의 구세주, 그다음에 메시아니까 종교의 구세주, 그다음에 선민권 이스라엘 나라의 구세주, 지상지옥 천상지옥을 구해 준 구세주, 그런 우리 주인이 나타났다 이거예요.「아멘!」(박수)

여러분이 추첨했지? 미국, 일본, 세 나라 추첨한 것은 대이동하는 거예요. 미국 사람들이 한국이라든가 일본의 가정에 입적 투표(추첨)한 적이 있지? 그 사람들은 이제 며칟날 대이동! 자기의 재산 모든 것을 팔고 국경을 넘어 가지고 세상의 국경을 다 부정하고 아무것도 없는 벌거숭이의 가정으로서 입적해야 할 때가 기다리고 있느니라! 그걸 못 넘어서면 천국과 하나님의 사랑의 가정과는 영영 관계가 없다 하는 것을 알았으면 그것을 실천할 거예요, 안 할 거예요?「예스!」하지 말라구, 이 쌍것들아! 맘대로 하라구요. 말라면 말겠나?

생명을 내놓고 그야말로, 몸뚱이 난장판, 내가 죽기 전까지 머리를 저어서는 안 돼요. 모세가 경계선에서 죽음을 앞에 놓고 고향에 넘겨 달라고 했지? 예수의 몸뚱이는 하늘나라에 갔기 때문에 어디 간지 몰라요. 여러분도 그래요. 죽기 전에 경계선을 넘어서야 돼요. 천일국의 경계선을 넘어가야 돼요.

소돔 고모라에 있는 자기 재산 보화, 아이고, 금은보화 창고를 생각해 가지고 롯의 처가 뒤를 돌아보다가 소금 기둥이 된 거예요. 그 몇 배의 심판의 한이 있기 때문에 가정적 소돔 고모라에서 쫓겨났다가 뒤로 돌아보면 롯의 처의 동상이 생기게 된다 하는 것을 알아야 돼요. 알겠나, 무슨 말인지?

여러분 마음대로 살려면 살라는 거예요. 굿바이예요. *선생님이 가르쳐 준 내용과 일치되는 가정이 되어서 절대신앙과 절대사랑 그리고 절대복종의 기반 위에 설 때 모든 것이 상속이 벌어지는 거예요.「아멘.」그렇게 할 수 있어요?「예!」있어요, 없어요?「할 수 있습니다!」예스, 노?「예스.」(*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내일 그런 명령이 있으면 어떻게 할 거예요?「예스!」

그렇기 때문에 내가 브라질에서 가정들을 중심삼고 수련할 때 수련받는 사람은 보따리 싸 가지고 언제 명령이 있을지 모르니 담을 넘고 넘어 사방으로 하늘의 사자, 천사들이 와 가지고 전달해 주는 통보를 바라보고 담 너머에서 오는 사람을 기다리라고까지 했어요. 그날이 온다구요. 거기에 미국에서 살던 아이고, 집! 그게 자기 집이에요? 도적질한 물건이에요. 불살라 버려야 될 거예요. (보고 마침)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