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자권 자체를 구하기 위한 역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79권 PDF전문보기

장자권 자체를 구하기 위한 역사

어제 저녁에 선포한 내용이 뭐냐 하면 그거라구요. 가인 아벨을 중심삼은 투쟁 과정에 있어서 가인이 아벨을 죽여서 아벨의 역사를 다시 세우기 위해서, 셋을 세우기 위해서 1대 연령을 넘어설 것까지 생각했다는 거지. 아벨이 죽은 그 1대 130년을 세워 가지고 그 고개를 넘기에 얼마나 하나님이 참고 고민했다는 거예요.

그 고개를 넘는 가운데서 비로소 셋을 세워 가지고 역사하기 시작했다는 사실을 여러분이 알아야 돼요. 그래 가지고 그 셋을 중심삼고 지금까지 아담가정으로부터 노아까지, 노아를 거쳐 아브라함까지, 아브라함으로부터 아브라함의 하나님, 이삭의 하나님, 야곱의 하나님, 이걸 중심삼고 그것이 벗어나지 못함으로 말미암아 애급에 들어가 가지고 4백년 고역하던 모든 것을 중심삼고 장자권을 찾기 위하려면 가인의 피 흘린 문제를 탕감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거예요.

이런 입장에 섰기 때문에 선생님은 애급과 같은, 지옥 중의 지옥이요 하늘에 심판 받을 수 있는 미국에 와 가지고…. 모세를 중심삼고 가나안 복지 천국 건설에 나서야 할 것인데, 애급에서 모세가 떠나 가지고 가나안 땅에 찾아갔기 때문에 문제예요. 그래서 선생님은 여기 미국 땅에 와 가지고 34년간 일체 모든 전부를 부정하고 여기에 투입해 가지고, 애급과 같은 이 땅에 와 가지고 승리의 왕권을 세웠기 때문에 장자권 자체를 구하기 위한 역사를 해 나왔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아브라함이 제물을 드리게 될 때 비둘기 쪼개지 않았던 것으로 말미암아 430년의 역사가 연장된 모든 근본 뿌리까지 빼 버린 거예요. 그래 가지고 여기에 있어서 제1이스라엘 왕권 수립을 하지 않으면 안 돼요. 그러기 위해서는, 하늘과 땅이 갈라졌어요. 영계와 육계가 이스라엘이 예수를 죽임으로 갈라졌다는 거예요. 기독교라는 것은 부활하고 40일 이후에 생겨난 거예요. 별동부대예요. 예수님이 영계에 가서 세운 영계, 영적인 영계에 가 가지고 예수님이 한 것인데, 몸 마음의 완성적 기반을 잃어버렸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재림해야 된다는 거예요, 재림. 재림주는 이것을 평준화해야 할 책임이 있기 때문에 자식들 중심삼고 네 사람을 제물적인 입장에 세워 가지고 영계에 보내 가지고, 똑같아요. 해와의 대신이 혜진이, 그다음에 아담가정 대신이 희진이, 그다음에는 노아가정 대신이 흥진이에요.

아담가정 대신이 희진이가 됐으면 노아가정은 흥진이, 그다음에 누구예요?「아브라함가정 대신입니다.」아브라함가정 대신 영진이가 간 거예요. 완전히 이것은 통일교회의 잘못이요, 책임자들이 잘못해서 갔어요. 이것을 어떻게 처리하느냐 하는 문제가 나오는 거예요.

그러려니 모든 죄를 전부 다 벗겨 버려야 된다구요. 그래서 세 여자가, 어머니가 연결돼야 된다구요. 그렇지 않으면 탕감을 할 수 없어요. 그런 배후의 가정을 중심삼고 얼마나 어려움이 있다는 거예요. 세계가 그것을 가지고 문 총재를 매장하려고 별의별 짓 다 했어요. 그런 세계에서 헤엄쳐 가지고 지금까지 나왔다구요.

또 그리고 통일교회의 아담 나라에 있어서 세 할머니, 그다음에 해와 나라에 있어서 세 할머니, 그다음에 미국이라는 나라에 있어서는 세 할머니가 없어요. 미국에서는 뭐냐 하면 모자협조시대를 지나가 가지고 부자협조시대예요. 천사장에 대해서는 탕감시킬 세 여인이 필요 없다구요. 알겠어요?

부자협조를 발표함으로 말미암아 이걸 넘어선 길을 걸어 가지고 지금까지 역사 전체, 선생님이 4년간에 탕감해야 할 것을 다 청산해 버렸다는 거예요. 알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