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조국과 그 시대의 사실을 선포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79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의 조국과 그 시대의 사실을 선포해야

오늘이 5일이지?「예, 5일입니다.」5일서부터 6일, 7일, 8일, 9일, 10일, 11, 12, 13. 9수예요, 9수. 사탄세계의 맨 마지막 고개를 차고 넘어야 할 텐데 미국이 여기에 목이 걸려요. 미국 대통령이 문제가 아니에요. 미국 자체가 걸려 있어요.

미국 대통령은 4년 만에 얼마든지 뒤집어지는 거예요. 그 사람을 중요시할 것이 아니라 미국 자체를 귀하게 하기 위해서 13일의 대회를 하는 거예요. 초당적인 면에서 공화당 위주가 아니에요. 민주당 위주가 아니에요. 흑백의 투쟁이 있고 가정의 몰락이 있는 이 천지에 소원이 없어요. 이제 우리가 제시하는 여기에 미국 자체를 구할 수 있는 힘의 뿌리를 어떻게 내리느냐 하는 문제예요. 대통령의 주권이고 누구고 다 무서워할 필요 없어요. 알겠어요?「예.」

단 하나의 뿌리, 단 하나의 중심 뿌리를 내리기 위해서 선생님이 갖춰 가지고 한국에서부터 선생님의 나이에 해당하는 85일을 중심삼고 7월 21일에 일생의 모든 날수를 역사적인 탕감 기준에 맞추어서 청산했고, 그 위에 해방된 것이 구약시대 완성권, 신약시대 완성권, 성약시대 완성권, 열흘 열흘 열흘 귀일수를 꼭대기에 묶어 가지고 한 코에 꿰어 가지고 선생님의 생애와 더불어 꿰어 놨다는 거예요.

그래서 선생님이 한 일이라는 것은 구약시대 완성이요, 신약시대 완성이요, 성약시대 완성이다. 그 위에 8월 20일에 모든 대관식을 끝내고 한국에서 통반격파 하라고 주장한 것, 지금까지 18년 이상 지났지만 성사된 것이 없기 때문에 선생님이 친히 면 단위를 중심삼고, 면을 중심삼고, 3천3백 면 이상이에요. 3천3백 개 이상 된 그런 모든 면을 중심삼고 이것을 축하하는 잔치를 하기 위해서 선생님이 40억이라는 돈을 지불한 거예요.

거기에 통일교회와 그다음에 평화대사와 엔 지 오(NGO; 비정부기구) 패들 합해 가지고 120명이라는 기준 이상의 것을, 이상 몇 배도 좋다구요. 이상의 것을 중심삼아 가지고 면 중심삼아 가지고 잔치하는데 반과 통의 요원 중에 참석하지 아니한 사람이 없다, 이날을 누구도 부정할 수 없다 할 수 있는 놀음을 하면서 그날을 세웠다는 거예요.

세운 그 자리에 정착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이냐? 천일국의 4년을 중심삼고 제4차 아담 심정권, 제1, 제2, 제3이스라엘 완성해 가지고 제4차 이스라엘권, 하나님이 섭리사적으로 땅 위에서 수고해서 이스라엘권을 세웠던 것인데 이스라엘 역사를 산 역사로써 결실해 가지고 작년 8월 20일에 선포한 거라구요. 그렇지?「예.」

그렇기 때문에 이것이 실제적인 하늘 승리의 패권, 하나님이 지금까지 있는 보좌를 넘어서 가지고 한국에서 자리잡은 거예요. 천일국 4년 8월 20일에 앞서 가지고 제4차 이스라엘 심정권 기준을 주장해 나왔다구요. 주장하면서 이것을 하나님에게 연결시켜 가지고 조국이라는 것, 금년 표어가 뭐이라고?「‘하나님의 조국과 평화왕국시대 선포’입니다.」그거예요. 하나님의 조국과 평화왕국시대 선포예요. 하나님의 조국과 그 시대의 사실을 선포해야 돼요.

그런 모든 것을 결정지어 가지고 이번에 제2차 몽골리언 대회가 끝나 가지고 세계적인 모든 나라에 책임자들을 파송했다구요. 다 파송했으니까 이제 남은 것은 새해에 본격적으로 모든 것을,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의 완성은 물론이지만 가인 아벨적 역사의 모든 전부도 바로잡아 가지고 청산해 넘어가야 할 때가 됐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