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결산 위에 출발이 벌어질 수 있는 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79권 PDF전문보기

총결산 위에 출발이 벌어질 수 있는 때

맹목적으로가 아니에요. 선생님 마음대로가 아니에요. 가인이 아벨을 죽였던 형님이니까, 가인의 자리에 있으니 동생을 죽인 형님이라구요. 알고 보니 형님이니까 형님 자체를 동생이 구할 수 없어요. 아버지가 자기 몸뚱이를, 천사장의 몸뚱이를 대신, 열 여섯 살 이후에 승리했던 아담 완성의 형님의 승리 패권을 동생의 자리에 접붙여 준 것, 이것이 사탄까지도 용서하는 거예요. 알겠나?

선생님 몸뚱이를 접붙여 가지고 땅 위에 있는 먼저 축복받는 것이 형님이 되고 비로소 선생님 대신 죽음을 통해서 둘째 번으로써 몸뚱이 희생된 모든 것을 용서해 줌으로 말미암아 사탄을 용서해 줘 가지고 몽골리언 세계의 가인 아벨, 신앙도 없어요. 그다음에 하나님도 없어요.

초종교 초국가적 아벨권이 승리했으니 모르는 것을 전부 다 축복해 줘 가지고 이제 세계는 그것밖에 갈 길이 없으니 이 길을 따라서 하나님의 품에 돌아갈 수 있는 하나의 총결산 위에 출발이 벌어질 수 있는 때가 됐다! 이것이 미국에서는 경계선을 넘는 대회예요.

그래서 이 대회에 미국의 대통령이 나오겠으면 나오고…. 고개 넘어서는 거예요, 조건을. 선생님이 지금까지, 이번 대통령의 기간에 우리들이 협조한 것이 조건이 됐기 때문에 가인 아벨이 하나 안 됐더라도 선생님은 가인 아벨이 하나된 기반에 있어서 민주당과 공화당이 반대 투쟁하지만 선생님은 그것을 하나로 묶기 위한 투쟁한 거예요. 그것이 미국 나라를 위하고 미국 가족을 위한 거예요.

미국 나라가 날아가요. 가정이 날아가요. 그 일을 중심삼고 신앙 기반 위에 가정 기반을 철저히 하는 거예요. 대통령이 이번에도 그것 때문에 이겼어요. 이럼으로 말미암아 이 기반 위에 제4차 이스라엘권이 4년에 끝나 가지고 승리의 모든 청산을 본국에 돌아가서 탕감했다구요.

미국에서는 탕감 못 했어요. 통반격파 못 했지? 알겠나? 3천3백 면 중심삼고 제4차 이스라엘권과 천일국 4년을 중심삼고 완전히 해방권, 이럼으로 말미암아 지금 그렇잖아요? 해방?석방시대, 선천시대 후천시대, 그다음에 기독교를 중심삼고 새 하늘과 새 땅의 시대예요. 가인 아벨을 다 이룬 왕권 대신해 가지고 수립했기 때문에 천하 모든 것을 정비하고 새 시대로 이제 날아갈 때가 왔다 이거예요.

이제 남은 것은 정월달에 아벨권 초종교 초국가, 아벨적 기준의 종교권에서 국가권을 하나 만들었다구요. 그래서 뭐냐 하면 아브라함에서 갈라진 것, 아브라함의 하나님, 이삭의 하나님, 야곱의 하나님으로 3대 하나님이 계셔요. 3대 주권이 갈라져요. 3대 교회가 갈라져요.

이스라엘 나라는 아브라함이고, 기독교는 뭐냐 하면 이것이 신약시대에 해당하고, 모슬렘은 뭐냐 하면, 모슬렘세계는 신앙세계의 본질 사상과 틀려요. 마호메트는 뭐냐 하면 한 손에는 코란, 한 손에는 칼을 들어 가지고 강제로 하는 거예요.

그도 예수 때문에 남은 바라바의 후손이 되고 다 이랬기 때문에 예수의 부활된, 예수의 오른편 강도가 천국에 들어갔으니 원래는 가인적 입장의 왼쪽 세계의…. 그때 예수 죽인 교법사들이 영계에 들어가 가지고 예수가 주인 노릇을 하는데 앞에 설 수 있나? 담을 세워 놓고 담 너머에 있다는 거예요. 이걸 터 줘야 된다구요.

그러니 이스라엘 나라에서 예수의 대관식을 하는데 담을 터 줘야 돼요. 누구로 말미암아? 참부모로 말미암아. 알겠어요? 흥진 군이 가 가지고 갈라진 모든 전부를, 이스라엘을 2차적으로 한 것과 마찬가지로 흥진 군도 2차적인 입장에 있어서 기독교와 관계없이 새로운 데 있어서 재림주와 같이 영계의 메시아적 사명의 총사령관이 돼 가지고 영계를 수습하는 거예요. 그러니 예수의 형님의 자리지.

예수와 형님이 하나돼 있기 때문에 실체 이스라엘권을 중심삼고 미국까지 연결할 수 있는 제3이스라엘 전통을 세워 가지고 본래 이스라엘 나라까지 왕권 수립을 제4차 심정권 나라인 한국에서 다 결정지었다구요. 섭리역사를 완전히 해결 지었다는 결론이 나온다구요. 이렇게 복잡한 거예요.

그래, 사탄세계 사탄을 용서하는 것은 어떻게 돼 용서한다고? 이제 얘기하지 않았어요? 초종교 초국가를 중심삼아 가지고 평화와 선의 왕권이 수립됐는데, 그 왕권 수립된 것은 아담가정의 조상의 자리에 올라섬으로 말미암아 가인이 아벨을 죽였던 그 패가 남아 있고, 또 가인의 아버지격 되는 것(사탄)이 용서하러 들어와 가지고 받으면 아벨이 용서받았으니 아벨의 용서 기반 위에 사탄까지 용서함으로 말미암아 아담이 타락하지 않은 본연의 자리에서 몽골반점 혈족 뒤에 천사세계도 따라 들어간다는 거예요.

그래야 다 끝날 것 아니에요? 알겠나? 이거 잊으면 안 돼요. 가인 아벨을 절대 잊어서는 안 돼요. 주체와 대상간 가인 아벨의 싸움, 핏줄이 달라진 거예요. 시작 때부터 달라진 핏줄을 완전히 승리해 가지고 ‘뿌레기까지 완전히 자연굴복해서 뽑아 버렸다!’ 할 수 있는 자리에 가야 몽골리언 민족….

그건 얼마나, 백인, 흑인세계, 기독교 종교 믿는 것보다 더 기뻐하지?「예.」사탄도 기뻐하고 다 이러다는 거예요. 살 자리에 왔다고. 그러니까 그 환경이 신기할 정도지. 왜 이런지 몰랐다구요. 원칙이니까 아니 그럴 수 없다는 사실이 확정되는 거예요. 알겠나?「예.」이거 모르면 안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