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의 생각만이, 아벨의 생각만이 끝까지 가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79권 PDF전문보기

부모님의 생각만이, 아벨의 생각만이 끝까지 가야 돼

자! 어디야? 뭐인가?「한 페이지만 읽으면 끝납니다.」메시아 참부모의 역사시대.「예, ‘메시아와 참부모’ 1장의 1절….」2절은 뭐야?「2절은 ‘메시아는 참부모’입니다.」그거 읽어 보자, 메시아는 참부모.

『외적으로 한 국가의 기준을 넘어서 세계적인 발판이 갖추어지기 전에는 참부모가 이 땅에 올 수 없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노아와 아브라함을 거치는 2천년 섭리역사의 기간이 있은 후 야곱으로 하여금 비로소 이스라엘 민족을 형성할 수 있는 기반을 닦게 하셨습니다. 그리고 그 민족을 통하여 국가를 형성하도록 하셨습니다. 그러기까지 수많은 역사노정을 거쳐오면서 수고하셨다는 것입니다.』

이스라엘 민족이 6백만이 학살당했다는 것이 투입 못 한 것을 투입했다는 조건 되기 때문에 재림시대가 와요. 나라 찾는 시대가 온다는 거예요. 가인 아벨 문제를 중심삼고 해결해서 깨끗이 우리 판도의 소유권이 결정되는 것이, 유대교가 그런 자리에 못 서요. 기독교가 그런 자리에 못 서 있어요. 상속 받을 수 없다 그 말이에요.

그래, 선생님 혼자 고생하는 것 아니에요, 지금까지? 이제는 몽골반점동족세계평화연합을 만들어 가지고, 지금 현재 가인 아벨 자체보다도 더 중요시하지요, 선생님을? 그래요, 안 그래요? 대한민국 나라, 3대 부모 나라, 어머니 나라, 장자의 나라보다도 더 중요시하는 거예요. 그거 투입하는 거예요, 아벨의 자리. 그러지 않으면 복귀가 안 돼요. 그런 때가 왔다구요.

1차 회의, 2차 회의 했지요? 3차 회의까지 끝장 보자는 거예요. 천일국 5년 들어서 가지고. 그것이 우연한 것이 아니에요. 가인 아벨 고개를 끝까지 넘어요. 거기에 숨을 쉴 수 있어요? 자기의 의식이 거기에 들어갈 수 없다는 거예요.

제3의 생각이 들어갈 수 없어요. 부모님의 생각만이, 아벨의 생각만이 끝까지 가야 돼요. 거기에 옆에 들어왔다가는 앞으로 그것을 심판 시대에 재료 할 때 하늘이 재료로 쓴 것이 거기에 들어가면 그 일족들이 걸려 버린다는 거예요.

아무리 씨족의 아름다운 예술적인 가치 있는 모든 것을 했다고 하더라도 그런 것은 필요 없어요. 가인을 구할 수 있는, 진정한 사랑을 가지고 투입할 수 있는 인연적 골수의 길이 과거?현재?미래까지 연결될 수 있는 내용이 접근돼 있느냐 하는 것에 틀리게 된다면 문제가 된다는 거예요.

선생님이 누구 말을 들어요? 내가 안 들어요. 누구 말을 참고하지 않아요. 반드시 기도로 해결하고 다 그래요. 선생님이 섬기지 말라고 해도 안 섬길 수 없는 거예요. 가인들이 자기 피 빨아먹으면서 살 뜯어먹고 다 하려고 그러는 거예요.

살도, 피도 빨아먹으면서 뼈다귀까지는 못 까먹어요. 알겠어요? 뼈다귀가 생겨나면 살 뜯어먹었으면 굴복해야 된다구요. 피를 보고는 굴복해야 돼요. 피! 그래서 예수의 피, 구약시대에도 피를 먹지 말라고 그랬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