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사상으로 세계 사상계의 중심점에서 등대의 역할을 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93권 PDF전문보기

통일사상으로 세계 사상계의 중심점에서 등대의 역할을 하라

『……우리 일본 민족의 죄를 어떻게 청산할 것인가? 하나님의 사정 이나 인생의 근본을 아랑곳하지 않고 자기 교만과 도취에 빠져 살아왔 던 아픔을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289 하나님, 죄송합니다. 문선명 선생님, 참부모님의 자격으로 일본을 용 서해 주소서. 통일원리는 나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위 아래로 사방을 세척해 주면서 새로운 정신을 회생시키게 했습니다. 하나님, 문선명 선 생님, 이제 인생의 근본 방향을 알았습니다. 이제, 저희들에 관한 모든 책임은 저희들이 스스로 정리하겠습니다. 저희들은 천도의 길을 따를 것을 맹세하겠습니다. 가이바라 엣켄』

*일본의 멤버들, 일본인이 그렇게 혁명을 이룰 수 있는 것은 통일사 상을 중심삼고 세계 사상계의 중심점에 서서 등대와 같은 역할을 했을 경우 지옥까지도 해방의 길이 열리게 된다는 거라구요. 쌍방의 길이 열리고 쌍방의 세계가 구원 받을 길이 있기 때문에 나쁜 일을 한 일본 을 선생님은 해와국가로서 선정을 한 내용이 있다 하는 것도 잊어서는 안 됩니다. 와카리마시타(わかりました; 알겠습니까)?「예.」와카레(わかれ; 이 별), 와카리(わかり; 알다)?「와카리마시타!」 ‘와카레 ’면 큰일난다구요. ‘와카리 ’, 따라가도록 리드(lead; 지도)를 하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일 본어 자체가 그런 분별 내용을 가르치고 있다 하는 것을 고맙게 알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더더욱 뜻 앞에 충성의 결과를 일본열도에 심지 않 으면 안 된다구요. 알겠나?「예.」

일본인의 해양훈련도 그 때문이라구요. 해양의 길을 개척할 수 없어 요. 세계에서 지금까지 해양세계 개척의 왕의 입장에 있어서 일본열도 가 돈을 벌어 그것을 엉망으로 써 버리는 입장에 서 있었지만, 그것을 지금은 철수해 가지고 해양에 무관심한 일본이 되어 버렸다구요. 지금 통일교회의 문 선생이 해양권 세계의 첨단에 서 있다구요. 남극의 물 고기, 남극의 유명한 물고기류를 잡는 사공으로서 이름 높은 사람이 문 선생이라구요.

일본의 사공 가운데는 케이프 타운라든가 아프리카 남단 같은 데는 심한 파도 같은 것을 무서워해서 가는 사람이 없지만, 한국인은 모험 290 을 좋아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일본인이 가지 않는 곳도 개 척을 해서 세계의 최첨단, 어업세계의 왕의 입장에 서게 되었습니다. 그 대표자가 문 선생이라고 하는 거라구요. 알겠나? 그 교육을 일본의 여자들에게, 해양권을 사랑하는 최고 훈련을 지금 여수.순천에서 시작한 거라구요. 거기에 참석하는 사람들이 일본의 여자세계이고, 그것이 해와국가 해방의 제일 가까운 길임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알겠습니까?「예.」일본 여자들은, 미국이라든가, 세계에 선교 나간 사람들은 전부 여수에 와서 훈련을 받도록 선생님이 이번에 조치를 하고 왔습니다.

한국의 산야를 사랑하며 밤의 세계를 낮의 세계로 만들어야 이제부터는 한국에 시집온 사람들만의 문제가 아니라구요. 일본에서 열심인 통일교회의 여자들이 이 여수.순천의 바다에 와서 한국의 물 을 사랑하면서, 산야를 사랑하면서, 그것을 아들딸로 낳아 일본인보다 도 사랑해야 하는 거라구요. 그러한 여자들이 정성을 들임으로써 일본 민족의 미래의 해방권이 한국과 연결되는 거라구요. 한국을 연결하여 세계의 밤의 세계를 낮의 세계로 만들어야 하는 거라구요. 그런 사명 이 있기 때문에 선생님은 평생에 걸쳐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 하는 거 라구요. 알겠습니까?「예.」

낮의 세계뿐만이 아니라구요. 밤의 세계도 일본 나라가 태양이 커지 면 반사, 거울로 지구를 비추는 거와 같이 그렇게 하지 않으면 안 된 다구요. 그렇게 하면 그림자가 없는 지구성이 된다 하는 거라구요. 해 방권의 지구성이 된다 하는 거라구요. 그런 전망이 있기 때문에 어둡 고 어두운 암흑의 한 가운데를 여러분을 통과시키는 길을 지금 개척하 고 있다는 거라구요.

그런 것을 알게 될 경우에는 불평의 파도를 타면 안 된다구요, 불평 291 의 파도는. 목숨을 걸고 애국의 마음으로 심해의 밑바닥에 애국의 뿌 리를 심기 위해 간다 하는 우라시마 다로(浦島太郞; 일본 동화의 주인 공)가 되어야 된다구요. 다로는 여자를 말하는 게 아니라구요. 남자를 말한다구요. 남자한테 지는 여자가 되지 않는다 해서 우라시마 다로라 구요.

‘우라(浦)’라고 하는 것은 배후의 발전하지 않은 곳을 말한다구요. 그 리고 ‘우레이(憂い; 근심)’의 섬, 걱정의 섬이라구요. 다로 씨가 재림주 의 사명…. 그게 우라시마 다로예요. (웃음) 그렇게 생각해서 거기에 상 대권이 되는 왕녀로서, 천국의 참자녀들을 지구의 혈통을 넘어서 낳아 서 헌납하는 선배, 선배군이 일본의 여자로서 한국에 시집을 온 사람들 이다 하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된다 하는 것을 잊지 않도록 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을 기억하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웃음) 알겠어요?「예.」 일본어로 선생님이 깊은 얘기를 하면 모두 해독을 하니까 그거야 일 본어로 가르치면 좋지만, 한국에 왔으니까 한국어를 모르면 안 된다구 요. 일본의 선조들한테 나는 일본인으로서 한국에 시집을 가서 한국의 아들딸을 몇 명 데리고 왔다 하고 영계에 가게 되면, 그 사람의 아들 딸을 중심삼고 일본 민족을 선두에 세워서, 한국의 아들딸과 결혼을 했으니까 같은 동족권의 성을 넘어서 들어가서 살게끔 되기 때문에 하 나님 집의 행복을 상속하는 입장이 된다 하는 거라구요. 그러한 사명 을 다하는 것이 여자의, 부인의 입장이다 하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됩니 다. 알겠습니까?「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