섭리 앞에 설 수 없는 부끄러운 일본 여자의 입장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93권 PDF전문보기

섭리 앞에 설 수 없는 부끄러운 일본 여자의 입장

그거 유교의 일본 사람들 마지막에 나오는 세 사람, 네 사람만 읽어 주고, 계속해 주라구. (≪하나님은 인류의 부모≫ ‘유교 120인의 지도 자 보고서’ 중에서 일본 유학자의 보고서부터 훈독) 『……인간조상의 출발을 모른 채 인생의 정도의 길을 가려고 아무 리 발버둥쳐도 소용이 없을 것입니다. 그것을 우리는 전혀 몰랐습니다. 2005년 4월 27일(水), 청해가든. * 이 말씀은 일본 여성 40일 수련회 아침 훈독회 때 하신 것으로, 제목은 편집자가 붙였음.

314 그러나 이제 문선명 선생님을 통해서 바른 길을 알았으니 그 가르침을 따라 살아갈 것입니다. 일본 사람들의 조상의 죄도 용서해 주시고, 후 손의 길도 열어 주십시오. 인류가 하나님주의로 하나돼야 함을 이곳 일본 사람들이 깊이 느끼고 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야마 사키 안사이』 「이렇게 세 사람만 할까요? (정원주)」조금만 더…. 다 읽어. *전부 알고 있는데 일본인이 모른다고 하면 부끄러운 일이라구요. 자신도 완성하지 않으면 안 되는 사명을 남기고 있다구요. 아무리 자 기 나라가 자랑할 만한 힘을 가지고 있다고 해도 지상에서 아무런 것 도 이룰 수 없다는 거예요. 영계와 함께 공통의 목적을 완성하는 그 중심에 섬으로써만 전체가 해결되는 것이지, 옆이라든가 딴 것을 취한 다 해도 그건 아무것도 안 통해요. 새로운 젊은이들이 모두 모여 왔다 구요. 젊은이들이 특히 그걸 모르면 장래 큰일이라구요. (*부터 일본어 로 말씀하심) 자, 나머지 전부 다 읽어 줘. 『……오큐 소라이 ― 학문의 사회성을 주장함 사람이 세상에 태어나서 남에게 도움을 주고 기쁨을 주고 살아야 할 것이다. 그러나 일본은 한국에 역사적으로 그렇게 하지 못함으로써 나 오큐는 몹시 괴롭다.』 *한국 역사에 있어서 침략을 당한 것이 934회라구요. 그 90퍼센트 이상이 일본이 침략한 거예요. 식량이 없고 할 때는 언제나 배를 타고 와서 침략을 했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의 섭리로부터 볼 때, 일본 나라의 여자라고 하는 것은 큰일날 존재예요. 섭리 앞에 설 수 없는 그런 부끄러운 입 장이라구요. 그러나 하나님의 섭리로 말하면 원수를 포용하고 사랑함 으로써, 자동적으로 감화되어 자기 생애를 헌납할 수 있는 효자.충 신.성인.성자의 길을 전달해 주지 않으면 안 되는 사명을 다해야 할 그 길이 영원히 남아 있다구요. 315

그걸모르는일본을누가구원해줄것이냐? 구원해줄수있는사 람이 없다구요. 참부모님은 참남편의 입장에 있기 때문에, 일본의 여자 들을 참자녀의 입장에 세워 전체를 포용하여 타락하지 않은 본연의 사 랑의 기준을 결착시키지 않고는 돌아갈, 인류와 함께 돌아갈 길이 없 다구요. 그래서 종교는 원수를 포용하고 사랑하라고 선언을 했다는 것 을 어떤 민족, 어떤 인류도 몰랐어요. 선생님에 의해 처음으로 알게 되 었다구요.

선생님은 일본의 실정을 잘 알고 있다구요. 선생님이 학생시절에 일 본인이 한국 사람에게 한 전체의 내용을 잘 안다구요. 역사적인 원수 권이 되어 있는 그것을 변명할 입장이 없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반대 하는 거예요. 그 이외에 길이 없다 하는 것이 일본인의 입장이라구요.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